온라인 연합뉴스 기사
막창구이전문점 내고향막창 권가야, 브랜드 컨셉 리뉴얼 새단장 |
작성일 : 2008-07-26 조회 : 453 |
막창구이전문점 프랜차이즈 내고향막창 권가야(대표 권기춘, www.kwongaya.co.kr)가 브랜드 컨셉 리뉴얼로 새 단장했다.
내고향막창 권가야는 30여 개점의 기술전수 창업을 지원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지난 2007년 5월부터 가맹사업을 준비, 지난해 10월 ㈜권가야푸드시스템을 설립해 본격적인 가맹 사업을 시작했다.
또한 내고향막창 권가야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꾸준히 브랜드 홍보를 진행하면서 지난 3월 '2008 프랜차이즈 서울 Spring'에 참가하기도 했다. 박람회 기간 동안 예비창업자와의 상담을 통해 권가야의 부족한 부분에 대한 의견을 수렴, 정리했다.
이렇게 정리된 내용을 바탕으로 내고향막창 권가야는 최근 브랜드 컨셉의 전반적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따라서 지난 4월부터 가맹점 모집중단과 함께 5월~6월 두 달간 인테리어 시안 수정, 브랜드 컨셉 수
정, 메뉴 개발과 보강, 소비자 가격정책 변경, 홈페이지 리뉴얼 작업 등을 진행해 왔다.
현재 내고향막창 권가야는 7월8일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이에 따라 내고향막창 권가야는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본격적인 가맹점 모집을 진행 중이다.
한편 새단장을 한 내고향막창 권가야의 브랜드 컨셉은 저렴하고 실속있는 가격구성의 '3ㆍ6ㆍ9 막창구이 전문점'을 표방한다. 3,300원, 6,600원, 9,900원의 저렴하고 실속 있는 가격 구성으로 막창, 갈매기살, 辛불고기, 막창꼬치구이 뒷고기 등 다양한 메뉴를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신개념 막창구이 전문점인 것이다.
또한 단순한 메뉴구성과 어두운 막창전문점 이미지를 탈피, 육ㆍ해ㆍ공 & 돼지막창꼬치구이, 辛불고기, 뒷고기 등 새롭고 대중적인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게다가 색다른 인테리어 분위기 연출로 막창구이 전문점의 변화를 주도할 것으로 관련 업계는 내다보고 있다.
더구나 20~30대부터 60대의 노년층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어 앞으로 내고향막창 권가야는 막창전문점 프랜차이즈에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내고향막창 권기춘 대표는 "이번 브랜드 컨셉 리뉴얼을 계기로 오랜 기간 동안의 정성과 노하우로 빚어낸 맛을 통해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설 수 있게 됐다"라며 "전국에서 가장 맛있는 대한민국 대표 막창구이전문점이 되도록 '내고향막창 권가야'는 부단히 정진할 것이다. 예비창업자, 가맹희망자, 업종변경자에게는 성공창업의 밑거름 역할을 톡톡히 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끊임없는 연구개발 노력도 게을리 하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홈페이지: www.kwongaya.co.kr
가맹문의: ☎080-777-9242
프랜차이즈 창업정보의 모든 것! 3+창업투데이 강태용 기자
www.3fc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