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하는 세계 2024. 04. 02...이스라엘이 시리아 내의 이란 영사관을 폭격했습니다.
이스라엘은 시리아 주재 이란 영사관을 폭격해서 모하마드 레자 자헤디 준장과 모하마드 하디 하지 라히미 준장 등 장교 7명이 사망했다고 합니다. 이란은 즉시 보복할 것을 다짐했습니다. 이스라엘은 이란의 상대가 되지 못한다는 것을 알만한 사람들은 모두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미국과 이스라엘은 "될대로 되라"는 심정인 것 같습니다. 미국에서 이스라엘에 F-16 전투기 50대를 지원(공급)할 예정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여러번 한 이야기지만 전투기는 대공방공망이 갖추어진 나라에게는 무용지물입니다.
이스라엘은 한반도의 약 십분의 일 크기입니다. 한국으로 치면 경상도만한 나라입니다. 가자지구에서 하마스와 전투하고 있고, 북쪽에서는 헤즈볼라와 붙어서 깨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다가 막강한 화력을 갖춘 이란, 시리아, 이라크가 서쪽에서 밀고 들어가면 이스라엘은 며칠 버티지 못하고 두 손 들게 될 것입니다.
'비율' 숨기기: 이스라엘, 레바논 전선에서 200명 이상의 군인 사망 은폐 지난 6개월 동안의 국경 충돌에서 1:1의 살상 비율을 확립한 헤즈볼라는 이제 레바논의 지리적 깊이에 대한 텔아비브의 공격에 대응하기 위해 고가치 이스라엘 표적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The Cradle : 칼릴 나스랄라 2024년 3월 28일
시리아와 중동에는 언제나 평화가 찾아올까?...미국 인사이드
이란, 이스라엘 영토 타격 준비/ 놀라운 헤즈볼라의 전과/ 세계 대전 위기, 서구의 망상...SCOTT 인간과 자유
RT : 2024년 4월 1일 18:19 이스라엘, 이란 최고 장군 사살 IRGC 준장 모하마드 레자 자헤디(Mohammad Reza Zahedi)는 다마스커스 공습에서 사망자 중 하나였습니다...이란 이슬람혁명수비대(IRGC) 준장 모하마드 레자 자헤디가 시리아 다마스쿠스에서 이스라엘의 공습으로 사망했다.
RT : 2024년 4월 2일 00:16 테헤란, 암살된 장군들에 대한 복수를 다짐 이란은 최근 시리아 공습에 대해 미국과 이스라엘에 대해 "대응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이란은 시리아에서 테헤란 고위 사령관들을 살해한 공습에 대응해 이스라엘과 미국에 보복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