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둘째 주 낮 예배(禮拜) 대표(代表)기도(祈禱)
3927 Bible 말씀연구소 카페 운영자 김예은 사모
하나님 아버지 !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인간의 생사화복(生死禍福)을 주관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 주의 크신 이름을 찬양합니다.
온 만물이 주님을 찬송하고 성도들이 성령과 함께 진정으로 예배하오니 영광과 찬양을 받아주옵소서 !
한주간의 죄 된 모습을 참회하오니 십자가의 흘리신 피로 깨끗하게 하여 주옵소서 !
지난 한 주간도 고단한 삶과 무더위 속에서도 지치지 않도록 말씀과 찬양으로 위로해 주시고
우리의 영혼을 늘 평안하게 하여주시고 은혜로 채워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시험과 환난이 많은 인생의 여정 속에서 세상만을 바라보며 고통과 좌절과 낙심에 빠져 사는 삶이 아니라
오직 거룩하신 하나님 한 분만 바라보며 평안과 기쁨과 소망 속에 살아가는 삶을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
세상에 보이는 부귀영화만을 쫓는 어리석은 삶에서 보이지 않는 하나님만을 쫓고
예수그리스도의 무거운 십자가를 지고 사랑과 용서와 헌신의 삶을 살게 하옵시고 아직까지
내 마음 속에 숨어있는 물질과 탐욕과 권력과 이념의 우상들을 내 마음속에서 떠나가게 하시고
오직 하나님 한분만을 섬기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형식적이고 폐쇄적이고 율법적인 종교인의 모습에서 벗어나 십자가의 사랑과 용서로 세상과 이웃의 아픔을 품으며 거룩하고 정결한 신부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
남은 하반기에도 하나님께서 주시는 진리의 말씀을 통해 은혜와 감동을 받아 말씀과 기도로 세상과 이웃을 변화시키고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기에 부족한 저희들 성령의 능력 안에서 우리의 삶이 회복되게 하여 주옵소서 !
이 나라 이민족을 긍휼히 여겨 주옵시고 전쟁과 핵의 위험에서 벗어나 남북이 하나 되고 평화가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 하나님을 멀리하고 죄악과 우상에 빠진 예루살렘처럼 멸망의 길을 걷지 말게 하옵시고 위기와 절망에 빠진 이 나라를 구원하여 주옵소서! 예루살렘이 무너지는 처참한 모습을 보고 애통해 하며 슬픔과 눈물로 돌이키며 회개하는 예레미야같은 지도자들이 세워지게 하옵소서 !
기도에 응답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
믿음으로 교회를 섬기며 기도하고 성도 간의 교제가 이루어질 때 하나님께서 더욱 즐거이 우리의 기도를 받으시고 응답해 주실 것을 믿습니다. 하나님의 인자하심과 긍휼을 누리는 우리가 되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
사랑하는 성도들 어려움에 처한 나라를 위해 기도의 자리에 나가게 하시고 온 교회 성도님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구하는 기도의 제목마다 응답 받아서 간증하는 삶이 되게 하소서 ! 주님 안에서 복 있는 자들이 되어 교만하거나 자만하지 않고 늘 겸손과 낮아짐을 배우며 주님을 닮아가게 하옵소서 !
우리 교회의 기관과 부서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교회에서 맡은 일들을 충성함으로 잘 감당하고 교회 봉사와 활동을 통해서 믿음도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특히 여름성경학교와 수련회를 계획하며 준비하고 있는 교회학교를 인도하셔서 한마음으로 잘 준비하게 하시고 어린 생명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나는 귀한 여름성경학교가 은혜중에 진행될 수 있도록 함께하시며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 애쓰는 수고 하시는 사역자님들과 부장선생님들, 그리고 교사들에게 건강의 복과 성령 충만함이 있게 하사 주어진 사역을 능히 감당하게 하옵소서 !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해외에서 주의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님들 기억하시고 사역에 승리를 주옵소서 ! 먼저 영적으로 힘들어 하지 않게 성령의 충만을 허락하옵소서! 안전을 보장하시고 가족과 사역위에 부족함을 채우시고 주의 영광을 나타내소서 ! 인터넷으로 복음 전하는 목사의 가정도 생활의 어려움을 해결해 주옵소서 ! 교회 공동체들이 주님과 한 몸인 것을 알게 하시고 물질을 쌓아 놓고 썩어서 냄새나지 않도록 필요한 곳에 나누게 하옵소서 !
우리 목사님께서 말씀을 선포하실 때 성령 충만의 능력으로 인도하시고 건강으로 목회 사역을 잘 감당하실 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시옵기를 원합니다. 듣는 우리 성도들도 말씀을 받아 순종과 감사로 거듭나게 하셔서 주님 앞에 감사함으로 더 가까이 나가는 복을 주시옵소서 !
이 시간 우리와 함께 예배하지 못하는 성도들, 어느 곳에 있든지 이 시간을 기억하게 하여 주시며 우리와 같은 은혜 내려 주옵소서 ! 출타한 성도들과 해외에 여행 중인 성도들과 병들어 예배자리에 오지 못한 성도들과 보이지 않는 곳에서 수고하는 손길들을 기억하옵소서 ! 예배의 모든 것을 주 성령님께서 주장하여 주소서, 예배의 모든 순서를 인도하사 홀로 영광 받으옵소서!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