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방·석방의 세계와 교체결혼
아담가정 이상 완성으로 천국이 다시 오는 것이 아니고 아담가정의 이상을 지나 가지고 오시는 재림주님이 국가를 창건해 가지고 세계기준을 중심삼고 하늘과 땅의 가정을 축복해 가지고 일치화되어서 지상·천상천국을 완료해 가지고 거기서부터 해방·석방의 세계가 되느니라! 아멘이에요. 깨끗이 정비되는 거예요.
그래서 오늘 쌍합십승일입니다. 10수예요. 선천시대는 왼쪽이 앞섰는데, 선생님은 사탄세계와 하늘세계를 붙들고 합덕(合德)시키는 거예요. 합해야지? 원수를 소화하는 거예요. 쌍합십승수예요. 10수는 뭐예요? 귀일수이지? 일, 이, 삼, 사, 오, 육, 칠, 팔, 구, 십까지 사탄이 가진 수가 없어요. 전부 다 하나님의 수가 되어 가지고 십승수예요. 십승수는 안시일(安侍日) 이상의 자리에 올라가기 때문에, 하나님이 활동하고 특별한 예법 없이도 자유분방의 해방적 세계가 된다는 거예요. 모든 것이 다 끝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탕감혁명, 양심혁명…. 하나되어야 해요. 탕감도 십승일을 가지기 때문에 해방, 그다음에 몸 마음도 몸 마음의 싸움 자리가 개인 몸뚱이에서부터 부부로부터 조상으로부터 일족, 국가 기준까지, 사탄의 기반이 하나 만들어지니 그것은 하나님의 소유권이 아니 될 수 없기 때문에 해방이요, 거기에 핏줄이 심어져 가지고 그림자가 남은 이것까지 빼 가지고 했으니 석방세계예요. 핏줄을 완전히 정리하는 것이 석방이에요. 해방은 아담가정 기준을 다시 찾을 수 있는 국가적인 해방권을 갖추었지만, 천주까지 가기 위해서는 뿌리를 빼 버려야 천상세계까지 지상세계가 천국이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해방 뭐라고요?「석방입니다.」 석방권을 중심삼은 탕감해방, 양심해방, 그다음에 뭐라고요?「심정해방입니다.」 심정세계도 초월적인 해방이에요. 이스라엘 민족이 문설주에 피를 바르지 않고, 가나안 복귀가 필요 없는 거예요. 야곱이 올 때 동생 되는 야곱의 일족만 데려왔어요. 가인 일족도 데려왔다면 가나안 복귀가 필요 없이 애급나라에서 왕이 되는 거예요. 지옥에 천국을 이루어야 되는 거예요.
지금 애급나라하고 원수가 됐어요. 이스라엘 민족이 이것을 청산 못 했기 때문에 남아진 거예요. 원수가 되어 가지고 때려잡겠다고 하면 때려잡겠다는 놈이 하늘 앞에 위배된 자로서 제거당할 수 있는 거예요. 뒤로 돌아서야 돼요. 돌아서니까 부정받을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공산당이 기독교문화권을 먼저 빨리 점령할 수 있는 시대가 왔다는 거예요. 악한 사람들이 선할 수 있는 축복을 받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교체결혼이라는 말이 나오는 거예요. 교체예요.
교차결혼, 지금 여러분이 국제결혼한 것이 교차결혼이에요. 뜻을 중심삼지 않고도 교차결혼이라고요. 우리는 교체결혼이에요. 한 개인이 세계적 시대에 교차결혼이 아니고 교체, 가정과 종족과 국가가 전부 다 꿰어져 나간다고요. 교차하는 것, 지금까지 국제결혼한 것은 다 파괴됐지만, 교체결혼은 파괴 안 되는 거예요.
국가를 넘고 세계를 넘어서 꿰어 가지고 연결되었기 때문에 교차결혼이 아니고 국경, 원수 원수끼리 교체결혼이 되어 가지고 자기가 축복받으면 그 나라와 민족이 축복을 받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메시아 사명, 구세주 사명을 대신할 수 있는 거예요. ‘천일국 주인 우리 가정은 참사랑을 중심하고…’ 그런 선언을 할 수 있는 거예요. 더 얘기를 안 해도 알 거라고요.
쌍합?「십승일!」 다 들어간다고요. 하나 안 된 것이 하나되어야 해요. 이것이 하나 안 됐다고요. 쌍합이에요. 그래서 모든 것, 오관 오관 십관인데 그것도 십승일이에요. 머리를 중심삼고 다섯 가지이지? 하나, 둘, 셋, 넷, 다섯이에요. 몸뚱이의 상대 되니 그것도 십승일이 되는 거예요. 그러니까 모든 피조세계 전체 존재권이 이렇게 쌍합십승일을 찾음으로써 모든 전부가 해방되기 때문에 몸 마음이 싸우는 존재는 벼락을 맞아야 된다고요. 거짓말하는 사람은 거꾸로 꿰어 매달아야 된다는 거예요.
지금까지처럼 습관적인 생활을 하면 안 된다고요. 자기 마음이 알아요. 반드시 자기가 일기를 쓰면서 오늘 내가 누구한테 말한 것이 잘못됐다는 것을 중심삼고 10배 이상…. 귀일수에 돌아가야 돼요.
10배 이상 노력해야 된다고요. 한 번 했지만 열 번 이상 잘못했다고 해야 귀일수에 돌아가는 거예요. 쌍합십승일 자리를 잃어버리니 탕감이 십배, 백배, 천배가 되는 거예요. 무서운 시대가 온다는 거예요. 이론적으로 인정해야 돼요. 컨셉(concept)이 아니에요. (488-38, 2004년 5월 5일 밤, 청해가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