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lly Bag
자물쇠가 달린 마름모형의 핸드백을 일컬으며 그레이스 켈리가 임신한 배를 레드 에르메스 가방으로 감춘 사진이 미국 잡지 라이프 표지에 실린 이후, 에르메스는 모나코 왕실의 허가를 얻어 켈리백으로 이름짓게 되었어요.

Episode of Hermes Kelly Bag
모나코 왕비이자 은막의 여배우 그레이스 켈리(Grace Kelly)는 이백에 반해 6개의 다른 색상을 주문했다
1956년의 어느 날, 그녀가 차에서 내리며, 그날의 외출을 위해 선택한 가방은 순식간에 가방이상의 역할을 떠안게 되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그것은 곧 태어날 그녀의 아기,훗날 캐롤라인 공주를 보호한 1등 공신의 위치에 올라선 것이다.
가방손잡이를 마치 짙은색 가죽으로 만든 방패처럼 꼭 쥔 그녀는, 볼록해진 배를 파파라지 사진가들의 매서운 눈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가렸다.
이사진은 '라이프(Life)'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했고 전세계에 공개되었다.
모나코 왕실의 정식 허가를 얻어 채용하게 된 이름.
그리고 그렇게 심플한 핸드백 하나는 유명세를 타며 그 이름을 널리 알렸고 그 상징적 이미지는 오늘까지 이어오고 있다.
라이프매거진은 얼마뒤 아직 유명해지지 않은 여배우 캐서린 드뇌브와 그녀의 여동생 프랑스아즈 도레렉(Franciose Dorleac)의 사진 속에 등장한 그 가방을 또다시 켈리라고 불렀는데, 이 백이 켈리백으로 불리운다는 것은 명명백한 사실임을 알 수 있다.
막 첫 영화를 마친 드뇌브는 이 가방을 샀고 그녀의 첫 공식 사진에 이 가방을 들고 포즈을 취했다.
레젤 데르메스 (Les Ailes d'Hermes)웹사이트에는
"나는 원해요:꼭 가질거예요!"라는 모듈을 통해 방문객들은 인쇄한 종이 켈리백을 자르고,
접어 건축물 모형처럼 만들 수 있었는데,이것은 에르메스 전 글로벌 사이트내에서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글 출처-http://blog.cyworld.com/pandayangstroy/7733266
도면을 출력 합니다.
물론 투명 락커로 코팅처리 함

뒷면에 안감 가죽 이미지의 안감을 프린팅
해보았습니다(원도에는 없음)

자르고
주름 넣고
절단면 처리까지
준비 완료~

백의 안 이미지(가죽 느낌)

완성(앞모습)

완성(뒷모습)

포장용 상자를 만들었습니다
(원도에는 없음 자작)

백 2개를 넣을 수 있음.

백 안에 넣을
소품도 만들고

A사 스마트폰~

잡지~

간식거리~

디자인 별로
다~ 만들어 봐야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