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복음신학원(원장 박정근목사)과 목회연구원(이사장·원장 정동균 목사)이 오는 2025학년도 봄학기 목사후보생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순복음신학원과 목회연구원은 오순절 신학의 전문이론과 실천신학을 연구하고 교육하며 목회 및 선교 현장에서 장차 한국과 세계 교회를 이끌어갈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 교단의 목회자를 양성한다.
특히 70년 전통의 기독교하나님의성회 교단과 한세대를 설립하게 한 최초 목회자 양성 신학교로서 민족복음화와 세계선교에 사명이 있는 분들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과정은 신학/선교과정, 목회연구과정, 여목회과정, F.M.D 과정 등이 있으며, 대면수업과 온라인 수업을 병행한다.
자격은 신학/선교과정의 경우 고등학교 졸업자로 성령침례를 받은 자 및 담임목사의 추천을 받은 자로 한다. 목회연구과정은 교단 및 타교단 4년제 신학교 졸업 또는 졸업예정자, 타 교단 교역자로 본 입학사정위원회의 응시허락을 받은 자로 한다.
여 목회가정은 침례교인으로 교회 직분을 받은 자, 성령침례를 받은 자로 정하고 있으며, F.M.D 과정은 교단 및 타교단 목회대학원 졸업 또는 졸업예정 자, 타 교단 교역자로 본 입학사정위원회의 응시허락을 받은 자로 한다.
학교는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59, 여의도순복음교회 영산복지센터 10층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접수는 오는 2월 14일까지 마감이며, 신학생들에게는 교단 및 교단 산하 교회와 연계한 장학금 지급도 계획하고 있다.
#풀가스펠뉴스 #순복음신학원 #순복음목회연구원 #목사_후보생_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