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매일 꿈을 꾸는 사람인데요...항상 다음날이면 기억이 가물가물 했었는데
어제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남네요...
창가에 화분을 놓았는데 저희 신랑이 꽃이 피었나보고 사진을 찍으라고 하더라구요..
사진찍어서 시엄마 보여드린다고..아무래도 그 화분은 시어머니가 주신거라 그랬던거같아요..
화분을 보니 장미가 너무나 이쁘게 여러송이가 피어있었어요..사진을 찍으려고 가까이 갔는데 자세히 보니
이장미가 화분에서 핀것이 아니라 밖에서 핀 장미가 가지채로 저희집 창문까지 올라와서 핀거였어요....
장미가 일반 빨간 장미가 아니라 흰색이랑 빨간색이랑 그라데이션이라고 해야하나??
꽃 겉에는 붉은색이었고 안으로 들어오면서 흰색으로..뭐 이런식으로..그림을 그리라면 그리겠는데 말로 설명하려니...
아무튼 굉장이 색이 예뼜거든요..그리고 꽃에 반짝반짝 보석이 박혔있었어요..
신기해서 밖을 내다보니 모든 장미가 그상태로 저희집 창문을 둘러싸고 있었거든요..
이게 도대체 무슨꿈인지.. 제가 아기를 오랫동안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 소식이 없어서요..
혹시 이 꿈이 태몽일수도 있을까요?? 태몽이라면 성별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딸태몽이었으면 좋겠는데..
태몽이 아니더라도 좋은 꿈이었으면 좋겠네요...보석박힌 장미꽃....
첫댓글 꿈은 참 좋은데 한가지 조금 서운한 꿈의 현상이 있거든요
혹 자연임신이 아닌 인공수정이나 다른 방법으로 임신을 시도 했나요 ?
자연임신이 아닌 다른방법으로 시도 했으면 태몽이고 그렇지 않으면 태몽아닙니다
그리고 다른 방법으로 시도 해서 임신 했다면 임신한 아이는 딸로 생각이 됩니다
궁금 한것 있으면 댓글 다세요
어머..어떻게 아셨지...자연임신이 안되서 인공수정 하고 있거든요... 그럼 안좋은건가요?? 어떻게 아신건지..
정말 신기하네요..
신기 할께 아무것도 없어요 그러니까 꿈해몽하지요
태몽 맞아요 확실한 태몽입니다 아주 님이 원하는 딸 태몽 이거든요
축하 합니다
감사해요^^ 근데 아직 임신한 상태가 이닌데 태몽을 미리 꿀수도 있나요??
해몽해주신것도 감사한데 또 물어봐서 죄송해요~
태몽은 미리 꾸는 것 이 정상 입니다
이런 꿈꾸면 한달 이내 길어도 두달 안에는 확실하게 확인할수 있어요
꿈 해몽 한번 신기함을 넘어서 놀랍네요 어떻게 인공수정으로 임신하는 태몽인줄 하셨데요 ?
참 대단한 꿈해몽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