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읍지구협의회 2024년도 정기총회 기념식 개최
대한적십자봉사회 정읍지구협의회(회장 김순덕)는 1월 22일 (월) 10:00 시기동 주민센터에서 적십자 인도주의 사업의 실 현을 위해 지난 해 추진해온 적십자 봉사활동을 결산하고 봉사 원들의 노고를 위로 격려하며, 새해 새로운 봉사활동 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2024년도 정기총회를 개최 하였다.
정기총회는 [1부] 본회의는 이화영 총무부장 사회로▲성원보 고▲개회선언▲전차회의록처리▲유순임감사보고▲사업보고 및결산보고▲2023년 사업보고 및 수.지 결산 (안) ▲202 4년 사업계획 및 수.지 예산(안)▲의안채택 및 주요안건 심의
[2부] 기념식 ▲개회▲내빈소개▲국민의례▲김영숙고문 국 제적십자 운동기본원칙낭독▲고정숙부회장 봉사원서약▲우수봉사원표창▲회장인사▲격려사▲축사▲격려금전달 ▲전북지사공지사항전달▲봉사원의노래▲폐회 순 으로 진행됐다.
총회에는 대한적십자사 전북특별자치도 전북지사 임영옥 사 무처장 이정훈 구호복지팀장 김단아 대리 적십자봉사회 전북 특별자치도협의회 정하복 회장 박영수 총무국장 박종관 홍보 국장 양성빈 윤준병 국회의원 보좌관 염영선 전북특별자치도 의회 의원 이상길 정읍시의회 운영위원장 을 비롯한 내.외빈과 적십자봉사원 가족들이 참석하였다.
이날 기념식 에서는 지난해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한 우 수 봉사원에 대한 대한적십자사 회장 전북지사 이선홍 회장 전 라북도협의회 정하복 회장 표창 순 으로 진행 되었다.
김순덕 정읍지구협의회장은 축사를 통해서 부족한 제가 회장 소임을 다할 수 있었던 것은 "역대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 및 봉 사원님의 격려와 참여로 가능 했다"며 "봉사를 통해 세상을 변 화시킬 수있다는 무한한 가능성을 인식 어려운 이웃을 포용하는 따뜻한 마음으로 세상을 만들고 지역사회를 위해서 도움의 손길을 나누어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말했다.
정하복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장은 축사를 통해 지난 1996년 정읍지구협의회는 지역사회 공헌에 27년 이라는 긴 세월 동안 역대회장님을 비롯한 봉사원은 인도주의 실천에 감사드리며 참 봉사를 통해 지역 소외계층들이 위로받고 용기를 가질 수 있도록 공공이미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정읍지구협의회 김순덕 회장은 2023년 취임후 작년 한해동 안 인도주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 사원들의 참여 인원은 7개 봉사회 168명 4,974 시간으로 누적봉사 458,949 시간의 봉사활동을 실천하였다.
■ 우수봉사원 표창
▲ 대한적십자 회장 표창(1명)
강인순(한마음)
▲ 전북지사 회장 표창(3명)
배정진(하모니) 안영순(한마음) 서진아(한마음)
▲ 적십자봉사회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장 표창(3명)
김금숙(목련) 이정희(보람) 양재순(한마음)
▲ 전북특별자치도지사 표창(1명)
유순임(한마음)
▲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장 표창(2명)
배정자(정주) 장명숙(보람)
▲ 정읍시장 표창(2명)
김해덕(정주) 이민아(늘푸른)
▲ 정읍시의회 의장 표창(2명)
조영실(늘푸른) 장영희(민들레)
첫댓글 정읍지구협의회 봉사원 여러분 정기총회 기념식 개최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김순덕 회장님 봉사원님들 " 정기총회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