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스틱 회장님, 감사합니다. 1이사회가 Fed Listens 이니셔티브를 시작했을 때, 우리의 목적은 대중과 직접 소통하여 통화 정책 의사 결정 프레임워크와 의회에서 위임한 통화 정책 목표인 물가 안정 및 최대 고용을 추구하려는 노력과 관련된 문제를 논의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이후로 광범위한 지역과 관점에서 전국의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의 중요성을 인식하여 우리는 대중과의 지속적인 협의 과정이 되도록 범위를 넓혔습니다. Fed Listens 및 기타 이사회 및 시스템 소집을 통해 우리는 경제를 경험하는 사람들로부터 가계와 기업이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결정에 의해 어떻게 영향을 받는지에 대해 직접 배울 수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결정에서 7월 26일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는 연방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를 25bp 인상하고 연준의 증권 보유량을 계속 줄이기로 결정했습니다. 두 가지 조치 모두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한 것입니다. 인플레이션과 높은 이자율이 일상적인 의사 결정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오늘 참석자들로부터 들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그러나 먼저 FOMC의 최신 결정에 대한 제 생각과 지지 이유를 간단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작년 3월부터 FOMC는 우리의 주요 통화 정책 도구인 연방기금금리를 크게 인상했습니다. 목표는 경제 전반에 걸쳐 금리를 인상하여 수요와 공급의 균형을 개선하고 가격 상승 압력을 줄이는 것입니다.
우리는 지난 1년 동안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데 진전을 보였지만 인플레이션은 여전히 FOMC의 목표치인 2%를 훨씬 상회하고 있고 노동 시장은 계속 타이트하며 채용 공고가 여전히 가용 근로자 수를 훨씬 초과하고 있습니다. 경제 활동은 완만한 속도로 성장했고, 은행들이 더 높은 금리와 자금 조달 비용에 대응하여 대출 기준을 강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기업과 가계에 대한 대출은 계속 확대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감안하여 저는 7월 회의에서 연방기금 금리 인상을 지지했으며 FOMC 목표에 맞게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해서는 추가 인상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물론 통화 정책은 미리 정해진 경로에 있지 않으며 저는 들어오는 데이터와 경제 전망에 대한 영향을 면밀히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저는 연방기금 금리의 추가 인상이 필요한지 여부와 연방기금 금리가 충분히 제한적인 수준으로 유지되어야 하는 기간을 고려하면서 인플레이션이 일관되고 의미 있는 하향 경로에 있다는 증거를 찾을 것입니다.
저는 높은 인플레이션이 특히 소득의 대부분을 생필품 구매에 사용하는 저소득 및 중산층 가정에게 어려움이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을 2%로 되돌리면 미국 가정이 인플레이션 이외의 중요한 결정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높은 인플레이션 문제를 해결하면 더 이상 지출 및 투자 결정의 요인이 되지 않으며 미국 경제가 지속적인 경제 성장과 생활 수준 향상 과정에 진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또한 더 높은 이자율이 많은 사람들이 대출을 받고, 집이나 차를 사고, 기업이 투자하고 확장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과 높은 이자율이 오늘날 참가자들의 일상 생활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듣고 싶습니다.
또한 경제와 연준의 정책이 저소득 근로자와 중소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오늘 Fed Listens 의 두 가지 주제에 대해 배우기를 기대합니다.이벤트. 지난 몇 년 동안 많은 사람들에게 임금 및 급여 인상은 인플레이션을 따라가지 못했으며 최근에는 일반적인 패턴이 개선되었지만 대부분의 근로자는 여전히 가격 인상만큼 임금 인상을 보지 못했습니다. 임금 스펙트럼의 하단에 있는 근로자의 경우 임금 인상은 지난 수십 년 동안 가장 강력했습니다. 그러나 식료품, 휘발유 등 생활필수품이 가계비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크기 때문에 저임금 노동자들은 물가상승의 영향을 다른 노동자들보다 더 심하게 경험하고 있다. 우리는 또한 역사를 통해 더 높은 실업률과 함께 경기 침체가 저소득 근로자에게 가장 큰 타격을 주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임금 노동자.
소기업도 대기업보다 경기 침체에 더 취약하며, 인플레이션과 금리 상승에 어떻게 대처하고 있는지 유심히 지켜보고 있습니다. 높은 인플레이션과 긴박한 노동 시장에서 근로자를 찾는 데 상당한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지난 몇 년은 소기업과 새로운 사업 형성에 상대적으로 좋은 시기였습니다. 주목할만한 발전 중 하나는 상당수의 새로운 비즈니스 스타트업에서 알 수 있듯이 기업가 정신의 현저한 급증입니다. 10년 이상 지체된 후 2020년 중반부터 새로운 비즈니스 창출 비율이 급증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세금 식별 번호 신청과 같은 최근 지표는 올해 중반까지 속도가 계속 높아졌음을 시사합니다.
새로운 비즈니스는 또한 2021년 초부터 작년 말까지 매 분기 평균 100만 개의 일자리가 창출되는 놀라운 양의 일자리 증가에 책임이 있으며, 이는 대유행 이전의 일반적인 속도보다 훨씬 더 빠른 속도입니다. 2이처럼 활성화된 창업 활동 기간이 길어진 것은 노동자들에게 좋았고, 더 큰 의미에서 기업가 정신에 좋았습니다. 믿기 어려워 보일지 모르지만 오늘날의 많은 대기업은 소규모 기업으로 시작했습니다. 부를 창출하고 세계를 제패하는 차세대 비즈니스가 팬데믹이 한창일 때 시작되었을 가능성이 전적으로 있습니다.
오늘 이 중요한 대화의 일부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습니다.
1. 여기에 표현된 견해는 본인의 견해이며 연방공개시장위원회(Federal Open Market Committee) 또는 이사회에 있는 동료의 견해가 아닐 수도 있습니다. 텍스트로 돌아가기
2. 특히 미국 노동통계국(Bureau of Labor Statistics) 신규 설립으로 창출된 일자리에 대한 데이터는 2020년 3분기부터 2022년 4분기까지 분기당 평균 980,000개(최신 관측치)로, 2009년부터 2019년까지 분기당 810,000개와 비교됩니다. 텍스트로 돌아 가기
최종 업데이트: 2023년 8월 7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