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여시들 중에서 나는 이러이러해서 별자리가 애매한데... 어떤 걸 봐야해? 하고 물어보는 여시들이 있어서 서두에 좀 길게 말해둘게...!
나같은 경우에는 태양궁/태음궁/상승궁 총 3개의 별자리 운세를 보고 있어.
생년월일이나 태어난 지역의 위도나 경도에 따라서 태음궁과 상승궁이 다를거야.
그렇다고 해서 이걸로 나한테 뭔가 별자리 관련된 운세를 바라면 안 돼..
저는 번역해오는 사람일 뿐 점술가가 아닙니다... ㅜㅠ....
상승궁 보는 방법은 ▽ 여기 주소 누르면 설명글 적어뒀으니까 볼 수 있을 거야!
http://www.evernote.com/l/Ao3Z2JQtF3tC_bdnhsx5qzAeEdwfZWqA1yw/
양자리
아주 즐거워집니다. 즐길 수 있는 일, 기쁜 일, 설레는 일이 생활의 중심으로 들어올 것입니다. 게다가 그 생활의 전체를 '장악'할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자전거로 어디든 갈 수 있는 자유로움처럼 이 시기에는 생활의 모든 곳에 손을 뻗어 자유자재로 거기서 '살아갈'수 있는 때인 것 같습니다.
이번 주부터 사랑이 넘치는 계절이 시작됩니다. 연애는 물론 육아나 다른 사람에 대한 사랑 모두에게 강한 스포트라이트가 닿게 됩니다. 창의적인 활동에도 순풍이 불기 시작합니다.
14일, 새로운 커뮤니케이션이 나타날 것 같습니다. 특히나 아주 가까이 있는 사람에 대해 그동안 발견하지 못했던 것을 발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혹은 누군가가 당신의 옆자리에 앉아 '하고 싶은 말이 있어.'하며 애정을 담은 미소를 보여줄지도 모릅니다.
황소자리
누군가와 손을 잡고 걷고 싶어지는 때입니다. 꽃이 피는 길이나 강변, 예쁜 정원이 있는 골목 등, 아주 가까운 곳에 '이곳을 그 사람과 걷고 싶다.'라고 생각되는 장소를 찾아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당신은 생활을 아름답고 즐겁게 즐기는 일에 달인인데, 그 재능이 이번 주 이후 크게 빛날 것입니다.
이번 주부터 공부를 시작하는 사람도 적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이 시기 '재미 있을 것 같다.'라고 흥미를 가진 것에 대해 조금은 마음을 다잡고 '배워본다.'라는 행동을 일으키게 될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 중반즈음, 그 공부에 꼭 필요한 물건이 문득 손에 들어올 기미도 있습니다.
쌍둥이자리
한 철학자는 '인간은 자신의 가치를 측정하는 생물로 특징할 수 있다다.'고 말했지만, 우리는 매일 거의 무의식 중에 다양한 것에 가치를 재며 살고 있습니다. 마음 속에는 어느 순간 완성된 잣대가 있고, 그 잣대를 물건 뿐만이 아니라 다른 사람이나 말을 비롯한 모든 것들에 잣대를 들이대고 있습니다. 이를 '가치관'으로 부르기도 하지만, 이번 주는 당신 안에 있는 '척도'가 서서히 변화를 시작할 것 같습니다.
이번 주 당신의 별자리로 초승달이 일어납니다. 새로운 달은 '시작·처음'의 시점으로, 이번 주는 당신에게 소중한 것이 시작되는 고비입니다. 이 '시작'에 있어서 당신은 평상시 사용하던 척도를 새 것으로 바꾸어 나가게 될지도 모릅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이야기를 하는 동안 마음 속의 척도가 자연스럽게 바뀌게 된다는 것도 우리 인생에서는 꽤나 자주 일어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게자리
기쁜 일이 많아지고, 즐거운 시간에서 조금 성가시고 야무진 바쁜 시간으로 바뀝니다. 이번 주 중반, 그런 전환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혹은 반대로 열심히 한 뒤, 조금은 쉬게 되는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일반적으로 마음껏 논 뒤에 뭔가 열심히 하고 싶어지는 마음이 듭니다. 열심히 하고 피곤하게 된 뒤에는 조금 느긋해지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힘을 내기만 하는' 것도, '노는 것만 하는' 것도, 우리들은 어쩐지 잘 하지 못하는 생물인 것 같습니다. 이번 주는 한 프로세스를 있는 힘껏 끝까지 밀어부치고, 그 뒤에 다른 프로세스로 넘어가는 고비가 꽤나 분명하게 돌아오기 쉬운 타이밍이라고 생각합니다.
계속해서 마음에 걸렸던 것에서 문득 해방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마음 속의 '걸려있던 것'이, 목에 박힌 생선의 잔가시가 빠질 수 있도록 스륵 벗어나고 흘러가게 될지도 모릅니다.
사자자리
반짝반짝 빛나는 시간이 돌아옵니다. 사랑과 아름다움의 별 금성이 당신의 별자리에 들어가면서 말 그대로 사랑과 아름다움과 풍요의 날들이 찾아올 것입니다. 연애를 비롯한 모든 사랑이 얽히는 것에 기쁨의 바람이 불어오게 되겠죠. 또 '아름다워지는' 것에 마음이 향하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패션이나 헤어 스타일 등을 바꾸고 '새로운 자신'이 되고 싶은 마음이 생길지도 모릅니다.
'희망'이라는 것은 아름다운 말이지만 그것은 어둠 속에서 여명에 이르는 첫 어슴푸레함과 같은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마음 속에 있는 가장 어두운 장소에서 이번 주에 문득 희망이 싹을 틔울지도 모릅니다. 아침을 알리는 첫 빛처럼 그것은 눈을 부릅뜨지 않으면, 아직 어둠에 거의 녹아 있는지도 모르지만 그 싹이 얼굴을 나타낸 것을 당신은 민감하게 단번에 눈치 챌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처녀자리
바쁜 나날의 긴장감이 조금은 누그러질 분위기입니다. 해치워야 하는 작업이 일단락된 순간부터 그동안의 노력에 보답하듯, 딱밤을 치듯이 콩, 하며 새로운 전개가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열심히 해오셨군요. 상으로 이걸 드리겠습니다.'하고 건네는 것은 아마 보상이나 돈과 같은 것은 아닌 '앞으로의 새롭게 활동할 권리'인 것 같습니다. 즉, 하나의 미션이 수습되면서 미래의 미션이 약속된다는 것입니다.
아마 양쪽이 비슷한 정도라면 싫증이 나게 되어버리지만, 당신에게 이 '보상'은 너무나도 기쁜 것입니다. 아마 2개의 미션은 완전히 별개의 것으로 지금까지 이루었던 것 보다는 이 다음에 찾아오는 것이 훨씬 더 즐겁고 아름답고 스케일이 클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일단 멈춥시다. 먼 미래의 일을 바라보면서 '나중에 즐겨도 되겠지.'하고 생각했던 비장의 좋아하는 음식을 천천히 맛볼 수 있는 시기가 될 것 같습니다.
천칭자리
자신이 믿는 방식으로 열심해 해온 결과, 주변에서도 그것을 이해하고 인정하며 따라가는 전개가 될 것 같습니다. 신념을 가지고 행동을 해도 어쩐지 자신이 없어지거나 독선적으로 보이는 것이 아닌가, 하고 불안하게 되는 일은 누구에게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자신의 생각에 따라 여기까지 올라온 결과 '그거야 말로 가장 좋은 방법이었던 거죠.'하는 식으로 주변에 받아들여지는 일이 이번 주에 있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혹은 '대략적으로 올바른' 것에 관해 더 보강 할 수 있는 방향성을 배우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 방향으로 가도 괜찮으니까. 아, 이것도 추가해주세요.'라는 식으로 동료나 '스승'과 같은 사람들이 당신의 등을 밀어줄지도 모릅니다. 이 또한 당신이 자신의 방식으로 진행된 바가 있어야 실현되는 일인 것 같습니다.
전갈자리
기쁜 미션이 시작될 것 같습니다. 계속해서 하고 싶었던 것에 도전할 기회가 여기서부터 찾아올지도 모릅니다. 혹은 높이 평가되거나 칭찬을 받거나 하는 장면도 있을 것입니다. 좋은 의미로 '눈에 띄는' 일이 생기는 시기에 들어섭니다.
그동안은 어딘가 '서포트 역할'이나 '조연'과 같은 처지였던 것이 이제부터는 '주역'이 되어 움직이게 됩니다. 자신 이외의 누군가의 형편을 축으로 하여 움직여 왔던 상태에서 자신의 활동을 축으로 할 수 있는 상태로 전환되는 느낌이 있습니다. 무대의 가장자리에서 가운데로 이동하여 자신으로부터 행동을 일으킬 수 있게 되겠죠.
이번 주 중반즈음, 누군가로부터 뜻밖의 결의를 듣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 결의를 듣고 당신 가슴 속에 등불이 빛나는 생각을 품게 됩니다.
사수자리
예를 들어 다른 사람과 만났을 때는 그 사람과 자신의 역할 분담과 관련성은 아직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태에 놓입니다. 몇번이나 만나고 행동을 함께 하고 관여하는 가운데 서서히 입지성 같은 것이 생겨납니다. 가령 단 둘만의 관계라도 지도자적 입장에 서는 사람이나 따라가는 사람, 대충 하는 쪽과 제법 신경을 쓰는 쪽, 제삼자와 대화할 때 처음에 말을 거는 거는 쪽과 아닌 쪽처럼 자연스럽게 역할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번 주 이후, 누군가와 당신의 관계에서 그런 '입장성'이 새롭게 바뀔지도 모릅니다. 혹은 이미 있는 역할 분담이 하나의 제안으로 전혀 다른 것으로 바뀌어 나갈지도 모릅니다. 오래 사귀는 사이일수록 몇번이나 역할을 바꿔 나가는 것이 재미있게 사귀는 비결이라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항상 같은 역할을 맡는 것이 아닌, '조금 고쳐볼까?'와 같은 제안이 이번 주에 양쪽 모두 할 것없이 발산이 되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염소자리
다른 사람들로부터 이런저런 공이 날아오거나, 다른 사람들을 향해 여러가지 공을 던져주지 않으면 안 되는 한 주입니다. 다른 사람과의 캐치볼이 너무 재미있고 기세가 좋은 때인데, 이 시기의 공에는 당신의 경험이나 생각하는 것, 지금이기 때문에 해야 하는 말이 가득하고, 당신의 공을 받은 사람은 그것을 매우 반가워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역할이나 매일의 임무는 다른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결정되고 있습니다. 이때 당신은 '관계'를 압박하는 움직임이나 질문을 통해 새로운 역할의 모양을 만들어 나가는지도 모릅니다. 내가 할 수 있는 무엇인가, 기대되고 있는 무엇인가, 요구되는 것은 무엇인가. 자기 자신으로부터도 '이러한 일도 가능하고, 해보고 싶다.'라고 목소리를 냄으로써 누군가 '그럼 부디 부탁드립니다!'하고 놀라움과 기쁨이 섞인 응답을 주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물병자리
'사랑이 태어나고 재생하는' 때입니다. 이번 주는 이중의 의미로 '사랑'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만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만나러 가야 한다고 생각하고, 누군가에게 '만나고 싶다.'라고 말했다면 그것은 이제 정말 진심으로 만나러 가게 될 것입니다. 이만큼 커뮤니케이션 디바이스(컴퓨터나 노트북, 핸드폰을 말하는 것 같습니다.)가 보급되면 누구든 만나지 않아도 어떤 얘기든 서로 나누게 되는 시대인 만큼, 오히려 '직접 만난다'는 것의 위력이 몇 배나 커지는 것도 있는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것에 단도직입적으로 몰입할 시기이고, '해야 할 것'에도 신선한 호기심을 갖게 됩니다. 아이디어나 영감을 매일매일 속에서 활용하면서 여러가지 흥미로운 일이 생기는 시기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특히나 그 '재미있는 것'을 누군가와 하느냐는 것이 관건입니다.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 시간과 공간 속에 묘미가 있을 때입니다.
물고기자리
조금 뜻밖이면서도 특별한 의미를 가진 커뮤니케이션이 발생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전혀 관심이 없던 일로 갑자기 강하게 끌어당길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외국에서 온 사람과 친구가 되었을 때, 그 나라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갖게 되는 일이 있습니다만, 그런 식으로 몇가지 일상의 체험을 통해 지금까지와는 인연이 멀었던 세계가 갑자기 '자신과 관계 있는 세계'가 될 것이라고 말할 수 있는 변화가 이번 주에 벌어지는 것은 아닐까 합니다.
그 변화는 당신의 가치관이나 세계관에 새로운 빛을 넣어 줍니다. 견해가 바뀌면서 말투가 바뀌고, 배우는 것도 달라질지도 모릅니다. 혹은 당신 스스로가 살아가는 세상이 달라지거나 커졌다는 생각을 할지도 모릅니다. 우리가 '사는 세계'의 이미지는 우리 마음 속에 있지만, 이 가슴 속의 '세계'의 지도가 바뀌면 우리의 삶도 적지 않게 바뀌어 가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성시대 외 다른 카페로의 스크랩을 금합니다.
6월 13일 지방선거 투표 꼭 하기!
이 별자리운세는 뭔가 항상 특별하다고 느껴져! 수고해줘서 고마워 여시♥️
고마워요!
늘 고마워유!!
나로부터 행동을 일으킬 수 있다니 듣기만 해도 짜릿하다..ㅠㅠ 너무 고마워!!
고마워!!!
이번주도 고마워~~~^^ 잘봤어!!
잘 읽었어! 고마워!!!!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8.06.14 01:44
수고 많으셨슴다! 감사함다@ (^♡^)/*
수고하셨어요 좋은 뜻 감사합니다~~!
넘 잘읽었어!! 제발 맞기를ㅠㅠ
고마워~!!
고마워 여시❣️
고마워!!
고마워여시♡♡♡잘읽었엉
고맙습니다~~~
와 이게 진짜구나 고마워여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