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다음주면 전수를 가는군요
기대반 걱정반 하아~
자 그럼 지금부터 본론에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장소: 해남 마산초등학교 용전분교 (→ 해남터미널에서 가깝다구 하네요)
일시: 8월 2일~ 8월 9일 (→ 7박 8일)
이번 여름 전수의 주제: HAPPY TOGETHER (행복한 동행 → 가슴에서 울리는 소리로 가시를 자르다)
비용: 5만 5천원
준비물: 마을굿에 필요=치복, 흰운동화, 흰양말
개인용품 = 수건, 갈아입을 옷, 속옷, 슬리퍼(선택), 세면도구(치약, 비누는 안챙겨와도 됨), 수저(밥먹고 싶으면 꼭 챙겨올것!), 필기도구, 가락보, 이불이나 베개(없으면 못잔다 싶은 사람 챙겨오세요. 가볍고 부피가 작은 이불 정도가 좋을 듯. 두껴운 겨울 이불 사양)
없으면 안될것 = 쌀(20인분 자기가 먹을꺼니까 굶지 않으려면 반드시 챙겨와야겠죠), 반찬, 김치(쌀밥만 먹고 지낼께 아니라면 꼭 필요하겠지요), 개인악기, 7박 8일을 건강하고 야부지게 보낼 마음가짐 (필수! 없으면 안데리고 갈것임ㅋ)
모자는 한꺼번에 밀집모자를 준비할테니까 밀집모자가 싫은 사람은 따로 챙겨오도록 하세요~
첫댓글전수가는데 무엇보다도 중요한건!! 밥이나 옷이 아니라 "열린 마음"인 것 같애^^ 7박8일을 함께 보낼 사람들에 대한 믿음..그리고 삶의 뜨거운 열정을 함께 나눌 이들을 내 벗으로 받아들일 마음의 준비...이것만 있다면 밥이나 이불이 없어도 정말..가슴이 뻐근해지는 일주일 보낼수 있으리라고 본다^^홧팅이다!!!
첫댓글 전수가는데 무엇보다도 중요한건!! 밥이나 옷이 아니라 "열린 마음"인 것 같애^^ 7박8일을 함께 보낼 사람들에 대한 믿음..그리고 삶의 뜨거운 열정을 함께 나눌 이들을 내 벗으로 받아들일 마음의 준비...이것만 있다면 밥이나 이불이 없어도 정말..가슴이 뻐근해지는 일주일 보낼수 있으리라고 본다^^홧팅이다!!!
배게라 그랬데요~~~
흠~. 고쳤다. ㅡㅡ;
꼭....!! 가고 싶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