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안지구협의회 2024년도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대한적십자봉사회 진안지구협의회(회장양복임)는 1월25일 (목) 16:00, 진안읍사무소에서 적십자인도주의 사업의 실현을 위해 지난 한해 추진해온 적십자봉사활동을 결산하고 봉사원들의 노고를 위로 격려하며, 새해 새로운 봉사활동 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2024년도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 하였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구호복지팀장 김단 아대리 사무처장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 정하복 회장 박영수 총무국장박종관 홍보국장 동창옥 군의원(진안마이봉사회 직전회장)을 비롯한 내빈과 적십자 봉사원 가족들이 참석하여 축하 분위기속에 진행되였다.
1부 본회의에서는 김규민총무부장 사회로 2023년도 사업보 사업보고 및 수,지 결산(안) 승인, 2024년도 사업계획 및 수. 지 예산(안) 승인, 지구협의회 회칙 개정, 임원 선출에 이어 전북지사 행정사항 전달 순으로 진행 되었다.
2부 기념식 에서는 우수봉사원에 대한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이정훈 구호복지팀장 으로부터 전북지사 회장표창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 정하복 회장 진안지구협의회장 표창 신임회장 에 대한 선임증 전달 격려금을 전달 하였다.
작은거인 진안지구협의회 양복임 회장(94년 입회)은 이임사 를 통해서 “봉사하는 삶을 살게 되면서 봉사가 특별한 것 이 아닌 아주 자연스러운 생활의 일부분이 되였으며 인생을 살아 가면서 삶의 의미와 큰 보람을 느꼈다고 회고하며 그간 선배로부터 배웠던 경험을 후배들에게 물려주고, 적십자 인도주의 정신이 오래 이어지도록 신임회장을 보필하며 힘쓰겠다고 말 했다.
박순복 (2009년 입회)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새로운 직책에 어깨가 무겁고 "부담스러운 자리인 것은 맞지만 진안지구협의회 적십자 봉사원들을 대표하는 일이기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모든 봉사회가 소외되지 않고 늘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봉사 원들과 만남의 시간을 자주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임 회장님의 독려와 봉사원들이 적극적으로 도와주겠 다는 말씀에 든든하다며 2년의 임기동안 정말 후회없이 일하고 싶다고 말하며 봉사가 진행되는 현장이면 어느 곳이든 가리지 않고 찾아가 함께 하겠다고 하였다.
전북특별자치도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 정하복 회장 격려사 진안군수 진안군의회 동창옥 의원의 축사 봉사원의노래 제창과 기념촬영을 끝으로 정기 총회를 모두 마쳤다.
오늘 취임하시는 박순복 회장을 비롯한 선임증을 받으신 임원 과 표창을 받으신 수상자 여러분에게 축하를 드리며 지난해 양복임 이임 회장님의 공적을 살펴보면 8개 봉사회 115명 1,961시간 65,173시간의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신임회장에 게 아름다운 이임을 하였다,
첫댓글 양복임 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박순복 회장님 축하 드립니다.~~~
진안지구협의회(회장양복임)님 비롯한 봉사원님들을
모시고 정기총회와 이.취임식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임하신 양복임 회장님 임기 동안 수고 많이 하셨으며,
취임하시는 박순복 회장님 되심을 축하드립니다
박종관[전라북도협의회 홍보국장]님 취재 고맙습니다
진안지구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