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무덤 역마라
1887년 1웗17일 신시[음력1886년 12월24일 신시]
時 日 月 年 胎 戊 壬 辛 丙 壬 (乾命 137세) 申 午 丑 戌 辰 (공망:申酉,午未)
76 66 56 46 36 26 16 6 己 戊 丁 丙 乙 甲 癸 壬 酉 申 未 午 巳 辰 卯 寅
이런 명조는 사자성어(四字成語)가 좋지 못해 병신이 임무를 맡길 개무덤 역마를 만났다한다
1947년2007년 명조 없고
2067년2월2일 신시 時 日 月 年 胎 戊 壬 辛 丙 壬 (乾命 -43세) 申 午 丑 戌 辰 (공망:申酉,午未)
70 60 50 40 30 20 10 0 己 戊 丁 丙 乙 甲 癸 壬 酉 申 未 午 巳 辰 卯 寅 위는 6세 대운이고 아래는0세 대운이다 명(命)보다 운(運)이 중요하다 하는데 위는 신묘(辛卯)서 부터 세운이 들고 아래는 병술년(丙戌年) 태어난 해서 부터 대운(大運)이 들으니 세운(歲運) 천자(天子)가 제일 중요한 것 대운과 세운이 상호 작용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운명이 견양지 차이로 돌아가는 거다 윗명조는 경자년(庚子年)까지 임인(壬寅) 대운이 관장을 하지만 아랫 명조는 을미년(乙未年)까지 관장을 한다 윗 명조가 병신 정유 무술 기해 경자년에 무슨 일이 성사되었다 한다면 아래 명조는 운이 이미 계묘(癸卯)로 교체되었기 때문에 그렇게 되질 않는다는 거지 다같은 병신이 임무를 맡기를 개무덤 역마를 만났다 하더라도 ... 물론 대운과 같이 들은 세운에 뭔가 일이 생긴다면 똑같이 성사된다고 할 수는 있겠지...이를테면 신묘 임진 계사 갑오 을미는 같이 임인 대운에 들잖아... 아 이런 해에 성혼이 되면 개무덤 역마를 만난서 혹여 다산(多産)이 된다 할는지도 하지만 숫자상 그렇치도 않다
[음력1886년 12월24일 신시 이해에 태어나 유명세를 타는걸 본다면 그렇게 배를 갈라 보듯 하면 많은 구슬을 갈무리고 있는 모습 석류알 처럼 되어 있다한다 刻舟求劍(각주구검)剖腹藏球(부복장구)血心耿耿(혈심경경)名利虛虛(명리허허)
달수 십단위를 더하면 1661 1505 0156 사군자중에 죽(竹)은 겨울상징 절개를 그리는데 그렇게 겨울이면 죽(竹)은 더푸르르 싱싱해진다 속심은 없을망정 많은지엽을 생한다한다 그렇게 구멍이 생겨 있지만 마구리 마디가 막아선 주는지라 잡것에 오염되지 않는다고 한다 竹本無心多生枝葉(죽본무심다생지엽)雖有孔不染塵埃(수유공불염진애)
달 십단위를 연결 지어보면 1562 1505 0057 이것은 남녀간 축제가 조석(朝夕)으로 이뤄지도록 강장제를 먹은 것처럼 정력이 강하여지는 것 그러도록 상대방이 부추기고 이뻐만 보이는 것 색골이 되다시피 할정도로 되니 자연 그 결과물이 많은 다산(多産)이 되는 거다 昨雨花殘猶未落(작우화잔유미락)今朝露濕又重開(금조로습우중개)
날짜 수리 십단위를 연결 지어보면 572 430 142 이것은 수호지의 이규처럼 쌍도끼를 휘두르는 것처럼 용맹무쌍한 것을 으스대는걸 본다면 푸르른 비취 버들 독불장군 청춘이 시들지 않을 것 처럼 보인다는 것 그냥 이유없이 할 일 없다고 쌍도끼를 휘둘러 외로운 버들을 친다 이렇게 풀면 말이 안돼잖아..범죄인 고재봉의 이름 풀이 같은 거다 고재봉이가 쌍도끼를 휘둘럿다 그렇게되면 흉폭한 분노 조절 못하는 광인(狂人)이지 ... 雙斧伐孤柳(쌍부벌고유
날짜 홑단위 수리를 연결 한다면 1424 1290 0134 이것은 하늘에는 천당이 있고 땅에는 소주 항주가 있다 하는 것 소주에는 태호(太湖)가 있고 항주에는 서호(西湖)가 있다 태호 생긴 것을 본다면 가무 음률을 익힌 명기(名技)가 칠현금(七絃琴) 고쟁(古箏)등을 안고선 벼슬 아치와 밀회를 즐기는 뱃놀이를 하는 것 고귀한 인품을 상징하는 봉황의 부채도 있다하는 것 아닌가 그 태호 그림이 기녀가 고쟁을 안고 주과상을 차린 앞에 관모(官帽)가 있으며 역시 봉황의 깃털도 세워져 있는 모습이다 뱃놀이 신선 놀음이라는거다 [막걸리 보다 소주가 더 취할수도]
이를 본다면 숫자에 있는 거지 명리에 있는 것은 아닐수도 있다 그러고 예전에는 년주(年柱) 위주로 명리를 관찰 했다하는데 그말이 진실로 맞는 말이 아닌가 하여 본다 이미 연결 수리를 연결 할적에 많은 제자를 거느리는 사부(師父)가 되든가 다산(多産)의 의미가 나온다 그런데 후대인들이 어줍짢은 자들이 구법을 무시하고 자기들 마음대로 일주(日柱) 위주로 어떻고 저떻고를 늘어 놓게 되는 것 시건방진 통변을 늘어 놓는다 이런 말씀이다
* 그러면 아직 오지 않았지만 2067년 운명을 수리로 보자 지금도 양력수리 보는데 2066년 음력으로 공인기록화 해선 민적에올릴리는 만무인 거다 물론 그렇게도 풀수는 있다
2067년2월2일 신시 2067 1935
0132 一竿(일간)明月(명월)釣淸風(조청풍) 앞에1886은 그렇게 배를 갈라보니 석류 구슬이 들었다지만 이미 세태 자연환경이 많이 돌아가 명월로 낚시대를 삼고 청풍으로 낚시를 삼는다 하는고만 한가로운 걸 말하는 거기도 하지만 봄철 아니고 천고마비 계절 수확많은 가을이 그렇게 단풍철이면 절경에서 사람을 미혹하는 것 사군자(四君子)중 국화(菊花)에 해당한다 할거다 풍요로움 상징이기도하지만 모든 고난을 다 돌파하고 나온 여유롭고 한가로운 사람 입장이 되는 걸 말하는 거다 명조가 같은 개무덤이라도 그 발휘되는 것은 다르다 이런 취지겠지
달수와 연결 지어보면 1322 1290 0032 국화가 사군자중 봄철 매화(梅花)로 둔갑이 된 모습 이미 세태 자연환경이 많이 돌아가 그만 온난화 되선 사군자중에 봄철 매화라 한다 설중매이기도 하겠지 ...앞집 오빠 하모니카 소리에 뒤집 처녀 오줌지린다 하는 식으로 옥루에 취적 부는 유생에 반해선 천상에 매화가 낙화된다는 것 어찌 보면 풍류를 말하는 것 같기도하고 고귀한 신분을 상징하는 것이기도 하다 白玉樓中吹玉笛(백옥루중취옥적)紅梅閱上落梅花(홍매열상락매화)
날수와 연결 지어보면 322 215 107 남녀간에 그렇게 만나게 되면은 찐한 사랑 뜨거운 열기가 대단하다하는 것 그러나 그 싯구절 의미는 썩좋은 말이 아니다 아- 이런식으로 풀리는데 무슨 개무덤이냐 지금은 보신탕도 못먹게하는 시절인데 그때가면 애완동물을 어떻게 떠받들고 살른지 모르지 찐한 사랑을 자주하다보면 종자밭이 건실하다면 물론 많은 생산은 할 수가 있는데 지금 세상 고령사회 인구절벽인데 그렇게되기 쉽지 앟아 배우 남보라 부모처럼 되지않는 이상 쉽지않다 鼎折足車脫輻(정절족차탈폭)日過無風吹熟(일과무풍취숙)
음력으로2066년12월19일 신시다 同心合意步雲梯(동심합의보운제) =동심합의 보운제이다 여럿이서 또는 짝이 되어 하늘 거리를 걷기가 쉽다[도화살 구름에 걷는다면 좋을른지 모르지만 그게 아니라 영혼이 하늘에 오른다는 뜻이기 쉽다] 달 수리 십단위와 연결하면 1311 1290 0021 뭔가 크게 잘못되는 것을 말하는 것 각중 병고가 생겨선 눈물[사람 눈물 흘리는 것을 설수로 표현한 것]로서 약을 다리는 모습 결국에 가선 제상에 올릴 술을 빚게 된다는 것 아닌가 그 술을 음복으로 먹는다 한들 씁쓸할 래기지 그래선 일반청미가 공난도구로고나 하는 것 아닌감 雪水烹茱桂花煮酒(설수팽수계화자주)一般淸味恐難到口(일반청미공난도구)
달 홑단위와 연결지음 212 自惹其禍(자야기화) =자작얼(自作孼)이다 자연화경 파괴다 자연 한경파괴 자연이 화근(禍根)을 야기 시켜 갖고선 어림없다는 거지 소극적 견해 자작얼이라고 자연환경파괴인 것 인내천(人乃天) 사상에 의해선 하늘이 재앙 일으키는 건 어떻게 모면할 길이 열린다 하지만 저마다들 자연환경파괴 열악한 환경조성에 의한 재앙 일어나는 것은 피할 도리가 없다는 거지 지금도 그런데 하마 67년 정도 가면 세상 많이 망가진다는 거다 생물이 도탄에 드는 걸 말하는 것 지구 환경 인간의 인위적 파괴로 인해선 돌이킬 수 없는 그런 세상이 된다는 것을[하루가 다르게 세상이 변화해 예전 백년 변할게 지금 일년도 안되겠끔 속도전 으로 진화 변화된다] 이런 수리만 봐도 대박 나오는 것 혼자만의 운명체계 관찰이 아닌거다 한사람의 운명을 갖고선 세상을 다 들여다 볼수가 있는 거다 자기가 화근을 야기한다 이건 완전 졸작 풀이지 물론 그런 것 저마다들 그런 행위가 모여선 개울물이 대해(大海)를 이루듯 해선 세상 환경이 파괴되기도 한다 할거다 그니깐 생식기 기능이 문제가 많이 생기는 거고 아님 과학 발달 인조인간 로봇 생물 대체(代替) 아 요즘 인공지능 에아이 시대 아닌가 점전발전 진화 되디보면 생물 등 사람은 없어지고 기계들만 남는 기계세상이 되고 말거다 오히려 그것이 나을른지 인간이 먹는 음식 안먹고 우주여행을 갈수가 있다할거다 빛으로가도 4광년가는 프록시마 별까지 음식 먹고 가진 못할것 천상간에 기계몸으로 가던가 아님 유체이탈 엄홀 통로로 가든가 해서만이 우주여행을 제대로 하게 될거다 앞으론 혓바닥 헤에- 네미는 자 주장이 개박살 나고 새로운 이론전개 물리학 이론 전개 등 해선 빛보다 빠른 것이 수없이도 많이 생겨선 지금 저 유에프오가 날아오는 것이 타임머신 미래의 과학이 지금 현시대로 오고 있는 거다 시간 과현래가 공간 옹기종기 모여 있는 군락(群落)에 불과한거다 두미(頭尾)가 따로 없어선 전차 앞뒤 없듯이 그런 모양이라 아무데로나 초월 넘나들게 된다 할거다 태초가 원래 없는거다 지금 과학자들이 빅뱅도 다 허황된 이론으로 부정하려한 이론을 지금 찾아내고 있다하는 것 이강사도 이미 그렇게 생각한 지가 벌써다 무슨 빅뱅이야 가소로운 논리전개지 ,,.. 세상은 한가지 논리로만 말할수 없듯이 어느 분야든지 한가지 논리로만 설명하려들면 안된다 다른 논리 전개도 엄청 많다는 거만 알면 된다 같은 분야라도 자기가 아는 체 하는 것은 한구석 차지도 않는다 수도가 고장이 나면 철물점 아저씨 따라 그 고치는 주장아 각자 다르다 병의 진단 방법에 따라서 처방전 다르듯이 다 뜯어야 된다는 분 있고 꼭지만 갈음 된다는 사람있고 고무 바킹 부속만 갈음 된다는 자 있고 등 정상적으로 물나오게 하는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 거다
다니기 편리하다고 남의 길만 가고자 하면 그 도(道)에 가르침을 받는 교인(敎人)이다 큰 이문이 남는다면 물론 좋지 뭐 하지만 새길 개척하는 맛은 모르리라 그저 좀비 드큐라 정도에 만족 해야지 ... 두뇌가 어떤 이론의 은연중 좀비 드라큐라가 되어 있는 줄 도모르고 나팔수가 되었고 전위대가 되어 있고 수족이 되선 있는 형태가 된다 그러니깐 머리가 정화조 남이 싸논 변만 꽉 차선 들었다는 거지 그걸 하수구로 내몬다는 것을 입으로 수족 필대를 잡고 설기하는 방식만 다를 뿐이다
날 십단위와 연결 지음 2121 1935 0186 李生道傍(이생도방) =이생도방 이서방이 생원과에 합격했다한다 암행어사 걸객이다 * 날 홑단위와 연결지음 1869 1720 0149 하늘에 태양이다 헤어진다 이별이다 이런 풀이가 된다
중국 사람 년도 해석 1886년이라하는 수리는 刻舟求剑,刨腹藏珠,血心耿耿,名利虑虑。 양력= 为人谋何所图,成了赚坏骨败,而落名利一点也无。
是不是诸葛亮巧连神术呢? 呵呵、我们挺有缘的,按照上面的说法我的余数也是166 不过我对这有不同的理解~ 首先: 刻舟求剑是比喻不懂事物已发展变化而仍静止地看问题 可是换个角度,我认为这是寓意着此人有着睿智都头脑,能够不为世俗变化所惑,于是客观冷静 其次: 剖腹藏珠:破开肚子把珍珠藏进去。比喻为物伤身,轻重颠倒 我却觉得这个意思是说此人有着绝世风华而不外漏,有丰富内涵,不到险境不显锋芒,应该是说攻于心计善于伪装 然后那个什么耿耿我也没弄明白,查阅过资料并没有鱼心耿耿这个词语,不过我觉得应该是忠心耿耿吧,是指此人对自己所认定的事或者人,绝对忠诚,说明了重情义 最后: 名利虚虚我猜是有两个方面的含义:其一、劝诫此人不要过于注重名利,一切名利都是虚幻,珍惜眼前始为真;其二、可能是此人看透名利、不为名利所迷惑 嘿嘿、终于打完了,其实这只是我自己的见解,也有对自己的小小夸赞,可能并不准确,参透不了天机,但是我还是觉得我命由我不由天,路是我自己走下去的,所以、无论结果如何,只要努力过我都不会后悔 最后当然是希望能帮你解决这个问题啦、祝愿有缘的你未来的人生中如你所愿如你所得~ 번역 혹시 제갈량이 신술을 연발한 것은 아닐까? 허허, 우리는 꽤 인연이 있다. 위의 표현대로라면 나의 나머지도 166이다. 하지만 나는 다른 이해를 하고 있어~ 먼저: 각주구검은 사물이 발전하여 변화한 것을 알지 못하면서도 여전히 정지하여 문제를 보는 것을 비유하는 것이다 그러나 시각을 바꾸어 말하면, 나는 이 사람이 예지 도뇌를 가지고 있어 세속적인 변화에 현혹되지 않고 객관적이고 냉정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그 다음: 할복장주: 배를 갈라 진주를 숨긴다.비유하면 물건이 몸을 해치고, 경중이 뒤바뀌는 것이다. 나는 오히려 이 사람의 뜻이 절세의 풍채가 있어 밖으로 새어나가지 않고, 풍부한 함의를 가지고 있으며, 위험한 지경에 이르러서는 예봉을 부리지 않는다는 뜻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 어떤 ᄀ도 나는 이해하지 못했다. 자료를 찾아보니 ᄀ이라는 말은 없었다. 그러나 나는 충직하다고 생각한다. 이 사람은 자신이 인정한 일이나 사람에 대해 절대적으로 충성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의리를 중히 여기고 있다. 마지막: 명리가 허망한 것은 두 가지 방면의 뜻이 있는 것으로 짐작된다. 첫째, 이 사람은 명리를 너무 중시하지 말 것을 충고한다. 모든 명리는 허황된 것이며, 눈앞의 것을 소중히 여기는 것은 진실일 것이다. 둘째, 이 사람은 명리를 꿰뚫어 보고, 명리에 현혹되지 않을 것이다. 헤헤, 드디어 타격이 끝났다, 사실 이것은 단지 나의 견해일 뿐이다. 자신에 대한 작은 칭찬도 있다.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고, 천기를 꿰뚫어 볼 수도 없다. 하지만 나는 여전히 내 운명을 하늘에 맡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 길은 내가 스스로 가는 것이기 때문에, 결과가 어떻든 노력하면 나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이 문제를 해결해주길 바래 인연이 있는 너의 앞으로의 인생에서 네가 원하는대로 이루어지길 바래~
1887년이라 하는 수리는 该是167、为人谋何所图成可赚坏骨败而落速来名利一点也无; 吧,分开读应该是为人谋何所图,成可赚坏骨,败而落速来,名利一点也无。从字面上解释是“给别人谋划有什么好处?事成了落一个坏骨头的名声,事不成更成了有勇无谋的匹夫。”意思就是与男友的姻缘不应该你来问,你问了也没用,要看男友的想法如何。 번역 167. 남이 무엇을 도모하면 골패를 망칠 수 있고, 속력을 떨어뜨려 명리를 조금도 얻지 못할 것이며, 따로따로 읽으면 사람을 위해 무엇을 도모하면 나쁜 뼈를 벌 수 있고, 패하면 속력을 내어 명리를 조금도 얻지 못할 것이다.말 그대로 '모의를 해 주면 뭐가 좋아?나쁜 뼛조각이 됐다는 평판을 얻었고, 그렇지 못하면 더더욱 용맹무모한 필부가 됐다"고 말했다.남자친구와의 인연은 네가 물어봐야 소용없고 남자친구가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달려 있다는 뜻이다.
* 중국사람들 아주 어지럽게 해석들 늘어놓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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