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권 대표, "윤석열-한동훈, 우파 아니다. 김영삼계 뉴라이트 떨거지들 싹 다 처단하고 박정희 대통령 각하의 진정한 정통 자유보수 정신 회복해야!"
어제 안정권 대표님 썰방 잠깐 봤는데, 안정권 대표는 또순이 건이랑 본인 징역살이 문제 때문에 지금도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신평, 천공, 강기훈, 배인규, 김상진, 염순태, 강승규, 백재권, 건진법사 등 그 패거리들에 대한 개인적 원한이 꽤 상당한 모양이다. 그는 과거 인천구치소에 수감돼 있을 때도 옥중 서신을 통해 윤석열-김건희 부부의 모가지를 따 버리고 자신도 따라서 같이 죽고 싶은 심정이라며 윤석열-김건희 부부와 김상진, 배인규 등 국가 영웅 안정권 배신 세력들에 대한 깊은 원망을 드러낸 바 있다.
https://www.mediawatch.kr/mobile/article.html?no=256287
물론 안정권 대표 측에서는 자신이 윤석열 패들을 저격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개인 감정일 뿐이라고 일축하고 있지만, 나는 이게 단순히 개인적인 문제로 치부하고 넘어갈 일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김상진-배인규-염순태-강기훈-강승규 일당의 패악질 때문에, 그리고 그냥 2주만 쌩까면 한국인들은 좌우를 막론하고 냄비 근성이 있어서 다 잊어 버리는데 윤석열-김건희 부부가 고작 변희재나 백은종 같은 좌좀-우좀 기레기들이 걸고 넘어지니까 겁 먹어서 강기훈의 모략질에 놀아나 9개월 동안 열심히 아무 대가 안 받고 무급으로 봉사한 안정권 대표의 친누나 또순이(안수경)를 봉급 한 푼 안 주고 바로 대통령 홍보수석실에서 내쫓아 버리는 바람에 안정권 대표는 6개월 동안 지은 죄도 없이 억울하게 차디찬 인천구치소 감옥에 수감되어 안 그래도 허리 디스크, 목 디스크, 척수염, 루푸스 등 각종 질병으로 고생하고 있었는데 수감 생활 하느라 제때 치료도 못 받고 치료 시기를 놓쳐 영구적 하반신 마비 장애인이 되어 제대로 걸을 수도, 뛸 수도 없이 목발을 짚거나 휠체어를 타고 다녀야 하는 신세가 됐고, 안수경 씨는 그 충격으로 스트레스를 받아 하혈까지 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식당 서빙 알바 등 투잡, 쓰리잡을 뛰어 가며 동생 안정권 대표의 애국 활동 자금을 보태 주고 있다. 이 부분에 대해서만큼은 그래도 정규재 주필이 아주 정확한 지적을 했다.
안정권 대표는 감옥에 가기 전, 퀴어 축제에 대한 맞불 차원에서 동성애 및 차별금지법 반대 집회를 기획했었다. 그런데 윤석열-김건희-오세훈과 그 패거리들이 고작 안정권 대표가 위험 인물이라는 얼토 당토 않은 이유로 안정권 개인을 표적으로 찍어 안정권 대표의 퀴어 축제 맞불 집회를 불허했다. 윤석열-김건희-오세훈은 참고로 우익의 탈을 쓰고 동성애와 차별금지법을 지지하고 찬성하는 적그리스도 세력들이다.
어디 그뿐이랴? 윤석열 대통령은 안정권, 최영일, 최우원 등 양산 문재인 집 앞에서 문재인 일가 규탄 집회를 벌이던 여러 애국자들을 탄압하고 문재인 집 앞 반경 300m 이내 집회 금지 조치까지 때려 자신의 큰형님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 거의 특혜 수준의 황제 경호까지 해 주고 있고, 문재인의 각종 종북 반역 행위들이 너무나 명백한데도 문재인은커녕 박지원조차 집어넣지 못하고 지만원, 김상진, 안정권, 이희범, 최영일, 박준식, 한영만 등 우파 인사들만 죄다 때려잡고 있다. 아무리 한동훈과 이원석이 윤석열 대통령 몰래 뭔가 모략을 꾸몄다고 하더라도 그 한동훈 법무장관과 이원석 검찰총장을 임명한 건 윤석열이고, 지만원 박사님이나 최서원 원장님 같은 경우는 대법원에서 형이 확정된 케이스라 윤통이 오늘 당장이라도 얼마든지 사면권을 발동시켜 사면-복권시켜 드릴 수 있다.
안정권 대표는 그러면서 부정선거 문제에 대해서도 공병호 박사와 한 목소리로 부정선거 수사를 뭉개는 윤석열 정부를 강하게 비판하고 나섰다.
https://m.youtube.com/watch?si=Wq3pUFjvISku_d58&v=SlX7PQzWP68&feature=youtu.be
지금도 안정권-공병호뿐만 아니라 전광훈, 황교안, 민경욱 등 여러 우익 애국자들이 윤석열 정부를 향해 부정선거 수사를 촉구하고 있고, 옥은호 대표의 경우는 여기서 한 단계 더 나아가서 윤석열 자체가 선거 범죄의 주범이기 때문에 선거 범죄의 주범인 윤석열한테 부정선거를 수사하라 외치는 것은 의미가 없고 선거 범죄의 주범이자 몸통인 윤석열을 사형시키자고 외쳐야 진정한 정통 우파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다. 玉 대표는 '부정선거'보다는 '범죄선거'라는 워딩을 주로 사용하고 있고, 안정권 대표 역시 '부정선거'보다는 '사기선거'가 일반 대중들에게 더 먹히는 워딩이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다. 공병호, 안정권, 민경욱, 황교안, 전광훈 등 여러 우익 애국자들이 한 목소리로 지적하는 것처럼, 윤석열 대통령이 부정선거 수사를 뭉개는 것은 엄연한 직무유기고, 옥은호 대표님이나 이상로 기자님, 혹은 이진원 단장님 같이 여기서 한 단계 더 나아가서 윤석열 자체가 부정선거의 주범이라며 윤석열을 사형시키자 외치는 우익 애국자들도 적지 않다.
그리고, 며칠 전에 초천재님 방송도 봤는데, 초천재 방송 채팅 창에도 민경욱, 황교안, 공병호, 강용석 등 부정개표 팔이 사기꾼들을 비호-찬양하며 진짜 찐 부정선거 투사 안정권과 옥은호를 공격하는 민경욱-황교안-공병호-강용석 만세족들이 수두룩했다. 초천재 역시 옥은호 대표의 진정성은 인정하면서도 玉 대표가 너무 모두까기 모드라 남들과 어울리지 못한다고 지적했는데, 부정선거를 밝히는 것도 중요하지만, 부정선거 이슈를 팔아서 돈을 벌고 검증도 안 된 역정보를 뿌리며 부정선거 진실투쟁을 되려 웃음거리로 만드는 사기꾼 가짜 우익들은 걸러야 한다.
싸우지 않는 국힘당 살찐 돼지들보다 민주당 빨갱이 남영희가 낫다
https://m.cafe.naver.com/gzsssszg/122084
그나마 제도권 정치인들 중에서 추구하는 이념 노선의 차이를 떠나 남영희가 부정선거 의혹을 적극 제기하며 선관위의 시스템 부정선거와 당당히 맞서 싸우는 점은 그래도 박수를 받아야 할 것이다.
安 대표는 그러면서도 자신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동훈이 뭘 하려고 했던 건지 이해는 하나 그 방법이 잘못돼도 한참 잘못됐다고 이야기를 했다. 한마디로 국민의힘이 체질 개선을 하고 보수 노인들이 그 방향에 맞게 잘 따라오게 만드는 게 장기적으로 봤을 때 필요하긴 한데 한동훈은 그럴 깜냥도 안 되고, 그 체질 개선의 방향 또한 중도좌파 사회주의 노선으로 잘못돼도 한참 잘못됐다는 게 안정권 대표의 설명이다. 어느 익명의 우연 분께서 DC 국힘 비대위 갤러리에 어제자 안정권 대표님 썰방 내용을 아주 간단하게 요약해 놓으신 내용이 있으니 이것도 한 번 읽어 보시기 바란다.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rightpolitics&no=215891&page=1
진눈머에도 다음과 같이 부정개표 팔이 장사꾼 황교안을 비판하는 글이 있다.
http://www.godemn.com/xe/free_board/891228
안정권 대표는 그러면서 자신이야말로 언제든지 이재명 측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윤석열-김건희-강기훈-강승규-김상진-배인규-염순태 무리들의 국정농단 게이트에 대한 증거 자료를 넘겨 윤석열 정권을 끝장 내고 보수우익 진영 전체를 다 초토화시켜 버릴 준비가 돼 있고 점점 인내에 한계를 느끼고 있는 중이니 윤석열-김건희 부부는 빨리 강기훈을 경질하라고, 시간 많이 안 준다고 윤석열-김건희 부부를 향해서도 사실상 최후통첩 경고를 날렸다. 실제로 윤석열과 이재명은 이번 영수회담을 통해 의대 증원, 내각제-고려연방제 사회주의-공산주의 적화통일 개헌 및 5.18 정신 헌법 전문 수록, 전 국민 月 25만 원 기본소득 내지는 국민배당금 지급 등 각종 좌파 공산주의-사회주의 포퓰리즘 정책들에 대해서 야합을 했고, 정통우파TV가 윤석열과 이재명이 꾸미고 있는 내각제-연방제 개헌을 통한 대남 적화통일 음모에 대해서 가장 잘 분석을 하고 있으며, 탈북 외교관 김태산 역시 연일 페북에 윤석열-한동훈과 그 추종 세력들을 저격하는 명칼럼들을 연재하고 있다.
마지막까지 아름다운 애국 가수 나훈아
나훈아, 그는 정말 은퇴하고 마이크를 내려놓는 그 순간마저도 끝까지 아름답고 품위 있고 매력 있다. 그는 마지막 전국 투어 콘서트의 첫 시작을 알리는 공연에서도 우리의 적장 북괴 김정은을 향해 "저 인간 같지도 않은 북한산 똥돼지 새끼가 우리 불쌍한 2,500만 동포들을 다 굶겨 죽이고, 때려 죽이고, 얼려 죽이고 있다"라며 뼈를 때리는 일침을 가했고, 이승만이랑 윤보선 빼고 박정희부터 윤석열까지 대통령이 11번씩이나 바뀌는 긴 세월 동안 자신은 노래를 해 왔고 지금도 하고 있다며 세월의 무상함에 대해 이야기하기도 했다. 그런데 놀랍게도 1찍 좌좀 토착 빨갱이들이 나훈아의 김정은을 향한 거침없는 비판에 대해 왜 정치적 발언을 해서 편을 가르냐느니, 왜 우리 위대한 인민의 령도자 경애하는 김정은 원수님의 심기를 거스르고 건드리냐느니, 그렇게 해서 좋을 게 뭐가 있냐느니 하는 상식 밖의 악성 댓글들을 달며 발광을 하고 있는 모양이다. 그나마 조갑제 글 중에서 나훈아에 대해 쓴 다음 글만큼은 읽어 주고 봐 줄 만 하다.
https://www.chogabje.com/board/view.asp?C_IDX=100101&C_CC=BI
그리고, 이번 아이브 EP 2집, 타이틀 곡 2곡은 들어 봤고 나머지 4곡은 아직 못 들어 봤는데, 이번 앨범의 더블 타이틀 곡은 들어 보니까 둘 다 통기타로 커버하기에는 꽤 까다로운 곡들이다.
[경축] 벨라도 시즌 3 오픈
드디어 벨라도 시즌 3가 오픈을 했다.
https://www.vellado.co.kr
옥은호 Vs. 장재언
그리고, 장재언 전산학 박사와 옥은호 대표, 이 두 컴퓨터 공학 전문가가 선관위 서버 관련해서 서로 상반된 견해를 보이고 있는데, 장재언 박사는 선관위 서버 프로그램 감리를 주장하고 있는 반면, 옥은호 대표는 장재언 박사의 이 같은 주장을 두고 지금 말장난하냐며 부정선거 진상규명의 진짜 핵심은 오직 디지털 포렌식이 아니면 답이 없다는 입장이다. 나는 컴퓨터 공학자가 아니라서 이 분야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한 가지 확실한 건 지금 전국 각지에서 동시다발적으로 화재 사고가 일어나는 것이 단순한 우연이 아니라 선관위 빨갱이들의 선거 범죄 은폐 및 증거 인멸 시도의 일환일 수 있다는 것이다.
2024.04.30.
운지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