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엘지전자에서 가전업계 최초로 4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받았대요.
제 1회 소비자 중심 경영 인증을 업계 최초로 획득한 이래 2년 주기로 실시되는 재평가에 모두 통과하고 가전업계에서 유일하게 4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며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전체 서비스 엔지니어에게 주기적으로 교육을 해서 서비스 품질이 향상되고 콜센터와 서비스센터 환경이 좋고 등급별로 고객 대응방안이 마련되어 있고 서비스 홈페이지가 고객 관점 중심으로 개편되있어서 고객이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한 부분까지 해서 인증을 받았나봐요.
아닌게 아니라 엘지전자 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간단조치방법과 전문가 전화예약, 서비스센터 방문예약, 서비스센터 혼잡도 정보제공, 서비스 엔지니어 선택, 주말 휴대폰 사전예약서비스, 사전예약 할인 서비스 등등이 있더라고요.
여기서 중요한건 축하 댓글 이벤트를 하는데 추첨을 통해서 스타벅스 카페라떼 교환권을 2장씩 드린다는 거에요.
댓글 쯤이야 어려운 것도 아니고 2잔 받으면 친구랑 가서 쓸 수 있으니, 다들 도전해보세요 ㅎㅎ
http://www.lgservice.co.kr/CcmReplyWListCmd.laf?divice=W&firstY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