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역 3, 공격 보너스, 방어 보너스, 스킬 보너스, 킬 보너스
방어 보너스는 크게 필요하지 않으며 나머지 3개만 클릭하면 됩니다.
결국 세 번째 영역은 타워 디펜스입니다.
옵션 1: 협동 탐험 모드는 약간 단조롭습니다. 4지역 보스인 Pan과 싸울 때 사용한 것과 유사한 마법진과 버프 마법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부활 서클을 추가하여 1분마다 부활할 수 있습니다.
영역 3과 유사하게 이 영역 카피에서는 보조 캐릭터가 팀원을 도울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방어 배열, 보너스는 일정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법진을 공격하면 일정 시간 동안 보너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킬 보너스 배열, 킬 보너스 배열 등
즉, 매직카드의 속성을 버프 배열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냥 챌린지 난이도에 넣고 선택해서 참가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옵션 1은 다른 모드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핵심 최적화는 자체 선택 버프입니다.
그렇다면 오버워치 레전드가 재미를 위해 해야 할 일은 공격 범위를 확장하는 버프 등 캐릭터 간 게임 플레이를 최적화하고 마음을 여는 일이다. 이제 플레이어들은 일반적으로 두 번의 협력 원정을 플레이하는 것이 고통스럽다고 느낀다. 따라서 이 변경 사항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생각해 보세요.
일반 모드는 힘을 낼 필요가 없으며 주로 재미있는 경험일 뿐입니다. 요즘에는 기본적으로 협력 탐험에 참여하는 플레이어가 없습니다.
도전적인 난이도의 경우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으며, 보통 난이도의 경우 강도를 조절하면 그만 두도록 설득하여 신규 플레이어와 숙련된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생존 방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협력 원정은 반쯤 완성된 결과물이 될 것입니다.
그 다음 계획 2: 타워 방어가 있습니다. 기술이 가능하다면 맵을 더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누구나 타워를 건설할 수 있으며, 캐릭터가 죽으면 여러 번 부활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
그 사이의 타워 위치는 취소되고, 공격, 방어, 장벽, 치료, 혈액 감소 등의 타워는 자체 건설 타워 위치로 대체됩니다. 기둥이 하나만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영역 3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지루하고 불편합니다.
원래 3구역이 가장 힘들고 지루했어요.
보스와 싸워라.
필요하다면 약화시키고, 몬스터를 추가하고,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낼 수도 있습니다.
방어 모드에서는 다음을 채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오버워치 레전드는 "moba"를 사용할 수 있지만, 망가지기 쉽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하고 싶으면 협력만 하면 됩니다. 플레이어가 타워 디펜스 전투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잔액이 좋지 않은 경우 발송됩니다.
그런 다음 제안 3:
녹시아의 배경 스토리를 위해 새로운 PVP나 협력 탐험, 인형 고용과 같은 메커니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6번의 변화는 별로 좋지 않은 것 같습니다. 선수들은 아직 이 변화를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첫댓글 수능 비문학인가
나만 이해안되는거임?
외국 유저가 번역기 쓴듯
안녕하세요.
협동 원정대 3스테이지의 플레이 방식 개선에 대해 의견 주신 것 같습니다.
디펜스 스테이지에서 지루하지 않고 보다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개선이 필요하다는 내용으로 관련 부서에 의견을 전달드리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이외에도 다른 내용의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건의 게시판을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