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4호선 연장 기장선 예비타당성조사 기준 노선도입니다.
사진이 크진 않네요
도로를 따라가는 노선과 직선으로 터널로 가는 두 노선이 있는데
둘다 사업성이 낮게 나왔습니다
첫댓글 생기면 구색은 맞지만 금전적인면에서 낙제겠지만 동해선 태화강역까지 개통을 하게 되면 울산 남부에서 부산 북부로가는 단거리 대중교통이라는 점은 어느정도 감안해볼 사항인듯요
돌아가는것도 그렇고 바로 뚫는것도 그렇고, 비용면에서 장난아니다보니 사업성이 높게 평가되진 않나봅니다.
첫댓글 생기면 구색은 맞지만 금전적인면에서 낙제겠지만 동해선 태화강역까지 개통을 하게 되면 울산 남부에서 부산 북부로가는 단거리 대중교통이라는 점은 어느정도 감안해볼 사항인듯요
돌아가는것도 그렇고 바로 뚫는것도 그렇고, 비용면에서 장난아니다보니 사업성이 높게 평가되진 않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