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겨울에도 패션은 포기 할수 없다.
보온성과 스타일링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패딩 코디!
숏패딩은 기장이 짧아 보온성이 떨어진다고
생각할수 있지만,
롱패딩에 비해서 활동성을 높여주고
레이어드 한 코디를 완성하게 될 경우
훨씬 트렌디해 보이는 느낌을 줄 수 있다!
풍성한 라쿤퍼가 포인트가 되는 숏패딩! 심플한 룩에 라쿤퍼 걸쳐주는 것만으로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얼굴을 작아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는 풍성한 라쿤퍼 모자가 디자인 뿐만아니라 보온성 까지 다 잡은 패션 아이템!
얼굴을 화사하게 하는 화이트 패딩에 목폴라티와 하이웨스트 스키니를 매치했고 화이트 앵글부츠를 코디해줘서 시크한 매력으로 마무리했다.
이렇게 코디를 하게 되면 조금 더 시크한 느낌과 함께 추운 겨울에도 무사히 내 몸을 찬 바람으로부터 지켜줄 수가 있다!
관리가 힘들것 같은 화이트가 부담스럽다면 블랙의 시크한 패딩으로 코디해보자.
블랙의 경우 옷 관리하기도 편하면서도 옷 매치하는데 있어서 확실히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는 색상!
블랙은 컬러매치가 용이해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옷을 잘 입는 것이 귀찮은 분에게는 블랙 숏패딩을 입는 것을 추천!
블랙 폴라티와 블랙진과 매치해서 시크한 느낌을 살렸고, 블랙은 전체적으로 체형을 작게 해보이는 효과가 있어 블랙으로 코디를 해주면 몸매가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가 있다!
여기에 너무 코디가 심심해 보인다면, 화이트 앵글부츠로 세련되고 시크한 느낌으로 마무리하면 어떨까...??
자칫 부해보일수 있는 오버핏 패딩이 싫다면 벨트 패딩을 입어보는 것을 추천!
벨트로 원하는만큼 라인을 잡아줘 캐주얼한 패딩에 여성스러운 느낌까지 줄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가 있는 패딩!
핑크색은 러블리한 무드가 연출이 가능해 발랄해 보이면서 어려보이는 느낌을 줄 수 있다.
여기에 싸이 하이부츠로 세련된 분위기로 코디를 마무리하면 원하는 느낌을 보여줄 수가 있을 것!
아직 제대로 된 숏패딩 코디 법을
모르고 있었다면,
위의 코디 법을 통해서
한 번 따라해보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