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혀 예상못한 고인의 갑작스런 訃告에 慌忙한 마음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死因은췌장암과 간암 ) 오늘 빈소에는 12시에 서우철,임무남,박상규,양현상,김호인,이준황이 조문 하였고 13시에는 손병석님을 비롯하여 고인의 입사동기들이... 17시에는 동우회 진재술회장님,김호재총장, 천우병,박창준,최재실, 그리고 한수회에서 이우경대장,안인환,민병용,황경문,홍영태,변재율,님들이 직접 조문하면서 고인의 명복을 빌고 유족들을 위로 하였습니다. 기타 개인 사정으로 직접 조문을 못하신 분들은 조의금을 전달하며 갑작스런 고인의 별세를 애도 하였습니다. 다시한번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첫댓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예수님, 친구들의 즐거움을 위하여 기꺼이 땀흘리고, 노고를 아끼지 않았던 최창권 회원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이제는 예수님의 빛나는 얼굴을 뵙고,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보살펴주시길 빕니다.
전혀 예상못한 고인의 갑작스런 訃告에 慌忙한 마음을 금할 수 없었습니다.( 死因은췌장암과 간암 )
오늘 빈소에는 12시에 서우철,임무남,박상규,양현상,김호인,이준황이 조문 하였고
13시에는 손병석님을 비롯하여 고인의 입사동기들이... 17시에는 동우회 진재술회장님,김호재총장,
천우병,박창준,최재실, 그리고 한수회에서 이우경대장,안인환,민병용,황경문,홍영태,변재율,님들이
직접 조문하면서 고인의 명복을 빌고 유족들을 위로 하였습니다.
기타 개인 사정으로 직접 조문을 못하신 분들은 조의금을 전달하며 갑작스런 고인의 별세를
애도 하였습니다. 다시한번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최창권대장님이 6월 말에 수원 화성의 자연 풍광, 7월에 춘천 강촌의 구곡폭포를 마지막 작품으로 선사해 주셨지요.
그동안 감사 인사를 여러번 드렸지만, 너무나 그립네요. 많은 벗들이 있음을 기억해주시고, 편히 쉬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