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접수기간 : 2018년 2월 21일 ~ 2018년 3월 5일 23:59
◎ 접수방법 : 홈페이지 (https://career.nexon.com/) 온라인 지원
주요업무
[게임서비스]
게임을 플레이 하는 동안 고객이 언제나 즐거운 경험만을 가질 수 있도록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서비스 정책 기획 및 개선
- 내/외부 장애, 이슈 대응
-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 (문의 응대, 공지 등)
- VOC, 게임 이용 데이터 분석
- GM이벤트, GM컨텐츠 기획 및 운영
[게임QA]
다양한 게임 컨텐츠와 플랫폼을 이해하고 효율적인 테스트 전략을 실행하여 게임의 품질을 높입니다.
- 품질관리 프로세스 기획 및 개선
- 테스트 계획 수립
- 테스트 케이스 설계 및 리뷰
- 테스트 실행 및 결과 보고
- 게임 컨텐츠, 플랫폼 이슈관리 및 개선점 도출
지원자격
[게임서비스]
- 게임을 즐기고 좋아하시는 분
- 적극적인 의사소통과 논리적 커뮤니케이션
- 데이터 가공과 분석력
- 고객 지향 관점
- 문제 해결 능력
[게임QA]
- 게임을 즐기고 좋아하시는 분
- 적극적인 의사소통과 논리적 커뮤니케이션
- 게임 컨텐츠 분석력
- 게임 플랫폼의 이해(운영체제, 하드웨어, 디바이스 등)
- 현상에 대한 논리적인 사고력
우대사항
- 국가보훈자 및 장애인은 관계 법령에 따라 우대합니다.
기타사항
- 기 졸업자 또는 2018년 8월 졸업예정자분들에 한하여 지원서를 검토합니다.
- 2018년 4월에 출근하여 근무하는 것에 지장이 있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지원서에 허위 사실이 있거나, 채용검진결과에 중대한 문제가 있을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단계별 합격자 분들께 개별적으로 면접일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문의사항은 채용홈페이지 상단의 [채용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