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 가는 산경표 (* 홀산 *)

산행기 춘천지맥1: 하뱃재~청량봉.....진드기 신고식.
가을남 추천 0 조회 84 21.07.19 11:07 댓글 6

• 21.07.19 16:23

첫댓글 해마다 불발현 다녀왔는데 안가본지도 몇년되부렀네요~ 야영하기 멋드러진곳인디~~~
    그정자에서 밤이면 목아가가 아푼 머시기들이 악을악을 얼마나했던지~~~ㅎ

• 작성자 21.07.20 07:14

저도 그곳에서 야영한번 했음 하는데
    거리가 넘 거시기 합니다. 하다만 진양,영산도
    마무리 하셔아지예~~~^^

• 21.07.20 09:03

지도 불발현 못가본지 몇 년 되었는데,
    그 임도는 참 걷고싶은 유혹이 있는 길입니다.
    고라니가 엄마라고 안하던가유?

• 작성자 21.07.20 20:14

마음 같아서는 지가 키우고 싶었지만 ~~~~~ㅎㅎ 도로가에 누워 있길래
    많이 망설었는데 막상 옮겨주고 나니 기분이 좋았습니다.

• 21.07.20 09:33

지는 불발현 야기만 나와도 몸이 안 좋아요
    왜 거기만 가면은 그 많은 사람들중에 유독 나만 독초 나물을 먹여 밤새 고생시키고
    날 더운날에; 혼자 임도 걸어서 더위먹고 차량회수하여 운전하고 가니 계곡에서 수영하여 숙소에 데리고 오니
    밤새 어느분은 술드시고 나는 저녁도 못먹고 고생한 기억이
    아이 불발현 열 받는다.

• 작성자 21.07.20 20:18

산나물은 조심해서 드시지예.... 헌데 누구량 같이가서 혼자만 고생하셨심니꺄 ~~ㅎ
    농사일 대충 정리되시면 산행기로 얼굴도 한번씩 보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