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5가 들어갑니다. 입히는 전투피해 자체가 2배가 되는 거니까요. 애초에 3점대신 6점이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4가 들어갑니다. 생물의 공 방 자체도, 데미지 과정 배분 과정도 변하지 않고 단지 데미지 해결될때만 2배가 들어가기 때문에 방어 크리쳐에게 배분되는 1 데미지가 2배 되어서 2만큼 들어가게 됩니다. 결론 : 2-1 로 나눠서 해결하면서 4-2가됨.
윽...잘못된 정보 죄송합니다. 생각해보니 그렇겠네요.
Stormer님이 맞아용.비슷한 걸로는 래스의 용광로가 있습니다.
그리고 데미지 자체가 2배가 되는 애가 설령있다면 5점이 아니라 10점이 됩니다.크리쳐하고 서로 싸울때 뻥튀기되서 6-1 플레이어한테 직접 적용할때 뻥튀기 되서 5*2=10점...
아뇨. 그렇게 안 됩니다.그건 심지어 6판 이전의 룰이군요(...)현행 룰에서 트램플은 방어생물의 잔여 터프니스만큼의 데미지를 배정하고 나머지를 플레이어에게 배정합니다. 각각 2배가 되서 flail과 동일한 결과가 나옵니다.
읭? 이게 6판 이전 룰인건가요?
첫댓글 5가 들어갑니다. 입히는 전투피해 자체가 2배가 되는 거니까요. 애초에 3점대신 6점이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4가 들어갑니다. 생물의 공 방 자체도, 데미지 과정 배분 과정도 변하지 않고 단지 데미지 해결될때만 2배가 들어가기 때문에 방어 크리쳐에게 배분되는 1 데미지가 2배 되어서 2만큼 들어가게 됩니다. 결론 : 2-1 로 나눠서 해결하면서 4-2가됨.
윽...잘못된 정보 죄송합니다. 생각해보니 그렇겠네요.
Stormer님이 맞아용.
비슷한 걸로는 래스의 용광로가 있습니다.
그리고 데미지 자체가 2배가 되는 애가 설령있다면 5점이 아니라 10점이 됩니다.
크리쳐하고 서로 싸울때 뻥튀기되서 6-1 플레이어한테 직접 적용할때 뻥튀기 되서 5*2=10점...
아뇨. 그렇게 안 됩니다.
그건 심지어 6판 이전의 룰이군요(...)
현행 룰에서 트램플은 방어생물의 잔여 터프니스만큼의 데미지를 배정하고 나머지를 플레이어에게 배정합니다. 각각 2배가 되서 flail과 동일한 결과가 나옵니다.
읭? 이게 6판 이전 룰인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