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년간 연구하고 개발하고 또. 또. 이것 저것 다 해도 결국은 실패해온 산물이었습니다. 요즈음 과학을 점목한다 해도 결코 이룰 수 없는 선 너머 산......이를 이용 많은 사람들이 무한 동력기를 만든다고 많은 사람을 모아 다단계를 형성 많은 사람에게 피해를 주었습니다. 무한 동력은 결국 불가사이한 것인가........그럴 수는 결코 없습니다. 인간의 두뇌는 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사람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것은. 그 말대로 모두를 이룹니다. 사람의 뇌는 사람으로서 가능한 것을 말하게 합니다. 그래서 이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것이 말 입니다......그래서 말은 사람이 할 수는 있으나 만들지는 못합니다. 다만 글자를 빌어 말의 뜻을 전하는 것입니다. 말을 만들지 못하는 이유는 말이 하나님 ....성경: 요한복음 1장 1절에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하나님 이시니라......이렇게 말이 하나님 이시므로 말을 제외 하고는 모두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 께서는 이세상 모든 것을 말로. 말씀으로 창조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무한 동력기도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누가 언제 어디서 어떻게 만드느냐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아는 저는 이를 집중하여 결국 무한 에너지 동력이라는 이름으로 세상에 새로은 빛을 내놓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믿지를 않습니다. 의심하고 부정까지 합니다. 눈으로 볼수 있게해도 믿지를 못합니다. 예수님의 제자 도마는 자기가 창자욱 못자욱을 눈으로 손으로 보고 만져보고 해야 믿는 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결국은 자기 손가락을 확인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예수님 한테는 창자욱 못 자욱도 없었습니다. 어떻게 되었을까요.......이렇게 믿지 못하자 예수님께서 말씀으로 믿게 했습니다. 보지않고 믿는 것이 더 복 되도다....... 그제서야. 믿게 되는 것입니다. 이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것은 말 입니다. 말로 사람을 죽이기도 살리기도 합니다. 예수님이 세상에 오셔서 많은 일을 하셨는데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씨를 뿌린 것입니다. 마태복음 13장 37 절.........그 씨가 바로. 천국의 아들이 되는 씨. 즉 자녀 족보.....이 것은 바로 말씀......즉 말씀을 씨로 뿌렸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말은 위대합니다. 그러므로 사람에게서 나오는 말은 결국 그대로 다 이루어집니다. 그러므로 무한동력이란 말도 사람에게서 나왔으므로 언젠가는 만들어 진다는 것입니다.
첫댓글신이 말로 한것과 인간이 말로 한것은 엄연히 다른 예기 입니다. 여기서 님의 발명품으로 많은 말들이 있었을 것입니다. 저 역시 님의 발명품을 믿습니다만 (불이 들어 온다는것) 수명(내구성)에 대한 질문에는 답이 없엇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에디슨이 처음 전구 발명을 시작했을때 불이 몇초 들어 왔다고 성공이라고 하진 않았습니다. 그 불빛이 꺼지지 않고 수십시간은 켜져 있었을때 비로서 특허 출원을 했습니다. 님께서도 발전기를 만드셨으니 이제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있는지 알아 보셔야 할것 입니다.
물체를 회전시켜 그로 인해 발생되는 전기로 단순히 불이 들어왔다는 사실만으로는 아무런 새로운 일도 아니고 자랑거리가 못됩니다. 그와같이 물체를 회전시킬 때 정말 순수하게 무한동력 또는 영구동력에 의해 회전된 것인지, 아니면 영구동력 또는 무한동력은 아닐지라도 투입되는 전력량에 비해 산출되는 전력량이 더 큰 방식에 의해 회전되었는가가 문제인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첫댓글 신이 말로 한것과 인간이 말로 한것은 엄연히 다른 예기 입니다.
여기서 님의 발명품으로 많은 말들이 있었을 것입니다.
저 역시 님의 발명품을 믿습니다만 (불이 들어 온다는것) 수명(내구성)에 대한 질문에는 답이 없엇던 것으로 기억됩니다.
에디슨이 처음 전구 발명을 시작했을때 불이 몇초 들어 왔다고 성공이라고 하진 않았습니다.
그 불빛이 꺼지지 않고 수십시간은 켜져 있었을때 비로서 특허 출원을 했습니다.
님께서도 발전기를 만드셨으니 이제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있는지 알아 보셔야 할것 입니다.
옛날 가전제품 선전 중 순간의 선택이 십년을 좌우 한다고 했는데.
전기는 우리가 24시간, 365일 사용하는 것인데 과연 그 무한 동력기가 그러한 수명을 유지 하는가가 의문 입니다.
순간 불이 들어 왔다고 성공은 아님니다.
여기에 대한 답변 부탁 드립니다.
한가지 더 상품으로서 가치를 가지려면 작은 사이즈, 저소음등의 문제를 해결하여야 할 것 입니다.
다 했어요 과학자들이 인정한 것입니다...
미래공상님의 무한 에너지동력이라는 원리가 전기 모타로 수차를 돌려 에너지를 얻는 것인가요???
그렇다면 전기 모터 가동시키는데 투입되는 전력량보다 전기 모터에 의해 회전된 수차로부터 나온 전력량이 더 커야 의미가 있는 건데 그게 가능하단 말인가요???
발전기 부하를 때려잡는다 하더니 부하 때려잡는 방법을 성공적으로 개발했나요??? 설령 그와같이 부하를 떄려잡았다 하더라도, 그 외에 존재하는
여러 마찰력 때문에 투입 전력량보다 그로 인해 산출되는 전력량이 더 크게 될 가능성은 마이너스일거 같은데요 ~
물체를 회전시켜 그로 인해 발생되는 전기로 단순히 불이 들어왔다는 사실만으로는 아무런 새로운 일도 아니고 자랑거리가 못됩니다. 그와같이 물체를 회전시킬 때 정말 순수하게 무한동력 또는 영구동력에 의해 회전된 것인지,
아니면 영구동력 또는 무한동력은 아닐지라도 투입되는 전력량에 비해 산출되는 전력량이 더 큰 방식에 의해 회전되었는가가 문제인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모든 것이 다 해결 되었습니다.....빙산의 일각을 보시고 놀라시지 마세요 여기에 올린글은 백분의 일에 불과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역시 제대로 보실줄 아십니다....진짜는 숨겨 놓은 것을 모르시는데 에디슨 님은 아시네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내구성은 20년에서 70년 갑니다
미래님 !
우리카페에 장사하러 들어온 것이 아니라면...
이 정도에서 멈춰주시길 _()_
특허받은 집을 지어 보세요 추운지 더운지 일단 지어 보시고 말씀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