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주에서 내연 기관이 장착된 차량의 판매를 중단하는 캘리포니아의 선례를 따르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는 2035년부터 새 휘발유 자동차 판매를 금지합니다.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 위원회(California Air Resources Board)가 승인한 조치에 따르면 주에서 판매되는 모든 신차, SUV 및 픽업 트럭은 그때까지 배기관 배출을 제로로 만들어야 합니다. 이 정책은 기존 자동차를 도로에서 없애지는 않지만 자동차 제조업체와 자동차 딜러는 전기 자동차 및 특정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판매로 제한됩니다.
Gavin Newsom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2020년 이 규칙을 만든 행정 명령을 발표하면서 "우리 자동차가 산불을 악화시켜서는 안 되며 연기가 자욱한 공기로 가득 찬 날을 더 많이 만들어서는 안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자동차는 빙하를 녹이거나 해수면을 높여서는 안 됩니다. , 우리의 소중한 해변과 해안선을 위협합니다."
Advanced Clean Cars II 규칙은 무공해 차량이 2026년까지 신차 및 경트럭의 35%, 2030년까지 68%, 2035년에는 100%에 도달하도록 요구합니다.
배출량과 관련하여 캘리포니아는 선두주자입니다. 기준을 캘리포니아와 연결하는 6개 주는 이미 2035년 이후 새로운 ICE 자동차 판매를 금지할 계획을 발표했으며 더 많은 주가 뒤따를 것입니다.
17개 주는 캘리포니아의 규칙을 따르지만 지금까지 메릴랜드, 매사추세츠, 뉴저지, 뉴욕, 오레곤, 워싱턴만이 Advanced Clean Cars II 규칙을 시행하고 새로운 휘발유 차량 판매를 금지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11월에 버몬트 주의회는 주에서 판매되는 신차가 2030년까지 무공해 차량이 되도록 요구하는 클린카 요구 사항에 대한 변경 사항을 승인했다고 WCAX가 보고했습니다. 이 정책을 승인해야 하는 사라 코플랜드 한자스 국무장관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콜로라도는 과거에 캘리포니아의 제로 배출 정책을 채택했지만 Jared Polis 주지사는 금지 아이디어를 거부했습니다. 대신 그의 행정부는 주정부 기관이 EV를 보다 저렴하고 실용적으로 만드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월에 발표된 콜로라도 전기 자동차 계획은 2022년 10%를 약간 넘는 것과 비교하여 2032년까지 신차 판매의 최소 80%를 EV가 차지하는 목표를 설정합니다.
버지니아에서는 전망이 더 혼란스럽습니다. 공화당 의원들은 캘리포니아의 배출 규제에서 주를 분리하기 위해 싸우고 있지만 그들의 마지막 법안은 2월에 패배했습니다. WTOP 뉴스에 따르면 글렌 영킨 공화당 주지사는 자신이 "어리석은 칙령"이라고 부르는 것을 뒤집겠다고 여전히 맹세했습니다.
그리고 미네소타의 2021년 클린 카 규칙은 캘리포니아 표준과 연결되어 있지만 ICE 차량에 대한 금지를 자동으로 유발하지는 않습니다. 주 기후 및 에너지 금융 및 정책 위원회 의장인 Jamie Long 주 하원의원은 그러한 금지의 가능성이 "아마도 낮을 것"이라고 MinnPost가 보도했습니다. 주의 자동차 딜러들은 1월에 클린 카 규칙이 무너지도록 소송을 제기했지만 실패했습니다.
한편 팀 월즈 미네소타 주지사는 2030년까지 미네소타 도로를 달리는 자동차의 20%를 전기로 만들 것을 요구했습니다. 현재의 1%에서 증가한 것입니다.
중고차를 계속 살 수 있나요?
이 규정은 누구에게나 현재 자동차 운전을 중단하도록 강요하거나 중고차 구매를 막지 않습니다. 또한 다른 주에서 ICE 차량을 구입하고 현지에서 등록하는 것을 막지 않습니다.
C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