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아버지!
냉장고에 잠 자고 있는 천연 발효종을 깨우게 하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키슈"
제조 하려면 부재료비가 너무 많이 들어 우선 바게트 제조 해서 먹도록 하겠습니다.
일 자리 안 주는데 식재료비에 지출 할 필요 없습니다.
프랑스 유기농 강력분인 T-65가 바게트 제조 할 만큼은 있으니 그걸로 제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 자리 안 주는데 지출 할 필요 없습니다.
프랑스 박력분 구매 해 놓은 것은 일 자리 생겨 부재료 구매비용이 생기면 제조 해 먹구요.
일 자리 안 주면 못하구요.
"너를 축복 하는 자를 내가 축복을 하고 너를 저주 하는 자를 내가 저주 하리라 땅의 모든 족속이 너로 인하여 복을 얻을지라"
고 하시는 하나님의 일 하심을 바라봅니다.
하나님 아버지!
1950년 경인생이 1999년 기묘년생을 데리고 복의 근원을 할 수 있나요?
"그럴 수 없느니라"
인 것을 저도 알고 하나님도 알고 사단 마귀도 아는 일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정말 신기한 것이 1950년 경인생이 임인년생인 1962년생인 저를 축복 하지 못하고 인류의 희생양을 만들려 하니 하나님의 저주와 심판이 다가 와 있습니다.
저 사단 마귀가 행하는 모든 악행은 인류의 저주를 부르는 짓들만을 행하고 있습니다.
정말 신기한 일인데 배역이 그러니 도리 없는 일이겠지요?
파괴 하고 진멸 하는 배역이니 그리 하는 것이 당연지사인가요?
화도 안 나고 하나님께 참 감사한 일입니다.
화를 낼 기운이 없는 것도 참 감사한 일이구요.
결혼 하고 출산 하지 않는다고 몸을 아프게 하고 죽이려 하는 짓은 사단 마귀의 악행입니다.
지옥에 가장 좋은 자리가 예비 되어 있습니다.
언제는 결혼 하겠다고 싱글 크리스천 모임 참석 하니 따라 다니며 방해 해 놓고 이제 와서 결혼 하고 출산 하라고 하는 웃기는 짓들을 하고 있는 것을 저보다 하나님이 더 잘 아시지요?
그리고는 계속 몸을 아프게 하구요?
ㅋ ㅋ ㅋ
예레미야 16장에 결혼 하고 출산 하고 하는 거 하지 말라고 하십니다.
잔치집에도 가지 말고 상가집에 가서 곡소리 내고 울지도 말라고 하십니다.
애굽의 풍토를 따라 살지 말라고 하시는데요?
그런데 이 사단 마귀가 행하는 이 모든 악행들은 낱낱이 기록 되고 있는 줄을 알고 믿습니다.
살아 계신 하나님 아버지!
이 사단 마귀가 일 자리를 안 주는데 제가 무엇을 어찌 해야 할지 주님 제게 하나님의 지혜와 지식과 은혜와 능력으로 더 하시고 채우시고 지키시고 인도 하시옵기를 예수 그리스도 거룩하고 존귀하신 이름으로 감사하며 기도 드립니다. 아멘.
"코람데오"
"임마누엘"
"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