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 2023.02.13.월.
모임/ 코치님 가정 외 4명
시간/ 6:30 식사, 7:20 축출기도 7:40 코치님 말씀 후 나눔
코치님 말씀
처음 시작하는 이 소모임이 발전해서 권능의 오른팔로 인도해 주셔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능, 예수님의 믿음의 표적이 나타나 본인 뿐 아니라 다른 영혼까지도 하나님께로 인도하는 믿음의 식구들이 되길 원합니다.
[히8:6] 그러나 이제 그는 더 아름다운 직분을 얻으셨으니 그는 더 좋은 약속으로 세우신 더 좋은 언약의 중보자시라
이스라엘 백성들의 범죄로 언약이 파기되었지만, 그 연약함을 아시고 솔로몬의 성전 재건으로 영광으로 받으시고 다시 하나님을 찬양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방 신을 섬기고면서 타락함을 반복함으로 예루살렘 성전이 파괴될 것을 말씀하셨습니다. 다시 70년 만에 돌아와, 성전을 재건하며 다시 임재하셔서 이스라엘 백성이 회복되고, 새 언약을 이루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셔서 참 성전이 되셨습니다. 또한 부활하시고 성령을 보내셔서 새로운 사역을 시작하셨습니다. 더 좋은 중보자로 하나님 우편에서 우리를 위해 중보 해 주십니다. 이로 인해 영광을 받으시고, 또한 우리에게 독생자의 영광을 주십니다.
[시편2편], [시편 110편]이 사복음서 이후의 말씀입니다.
간절히 십자가를 구하고 애통하는 영혼을 중보하시기를 마지막 때까지 하실 것입니다. 예수 보혈이 피로 깨끗하게 된 그들에게 성령의 선물을 약속하셨습니다. 이를 의지하여 우리 역시 애통하며 회개하고 중보하시는 예수님께 기도해야 합니다. 물과 피와 성령은 하나입니다.
나눔1.
⦁영적인 부분 : 하나님과 내가 따로였고, 내가 주인이 되어 하나님을 나의 도우미로 여기며 살았던 예전 생활이 큰 죄악임을 깨닫고 회개하며 하나님을 놓치지 않고 날마다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살아야 함을 깨닫게 됩니다. 날마다 기도하며 죄성이 올라오지 않도록 하고 죄를 씻어주시도록 기도하고 있습니다.
⦁혼적인 부분 : 부모님에 원망과 불평, 자녀들에 대한 욱하는 마음이 지속되던 것이 차츰 줄어들고 화, 짜증 불평 불만이 사라지고 부모님에 대한 마음이 바뀌며, 아이들도 엄마의 변화를 인정해주어 감사합니다.
⦁육적인 부분 : 건강한 몸을 주셔서 감사하고,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끔 있었던 편두통이 예수피 기도로 사라지는 경험을 했습니다.
⦁목표 : 습관은 들었으나 기도할 때마다 몰입하는 기도를 목표로 세우고 훈련 중입니다.
나눔2.
⦁가정교회를 열심히 섬기던 과거를 돌아보며, 내 안에 성령이 없고 귀신의 있음이 혼란스러웠습니다. 헌신하고 노력하여 부족하진 않았지만, 오히려 가족들은 나를 안쓰럽게 여기니 복음 전도가 안되는 것 같았습니다. 본이 되지 않는 나를 보게 되었습니다. 세상에서 성공하여 본이 되리라는 생각에 주식, 부동산 등을 가족 구원의 도구(?)로 여겼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하나님 없는 것들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 여러 가지를 찾아보던 중 유튜브를 통해 신목사님 칼럼을 보고 기도훈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하나님과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이었으나, 내 안에 여러 사단이 드러나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로부터 ‘신앙생활, 세상에서의 성공이 아니라 나를 진짜로 만나보지 않을래?’라는 초청장을 받은 것 같습니다. 가족 구원이 내가 생각하는 방법으로 이루는 것이 아닌 것과 영성학교를 보내신 이유를 계속 알게 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코칭을 통해 제대로 기도훈련에 계속 몰입해야 겠다는 것과, 충주 영성학교에 주말마다 다녀 온 후에는 더욱 확실한 힘으로 새로운 다짐을 하고 돌아오고 훈련을 받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나눔3.
⦁큰 변화가 없는 것에 대한 고민과 자책감이 많았습니다. 남을 낮추면서 나를 높이려는 죄가 항상 존재함을 알고 있었지만 바뀌기에 쉽지 않았습니다. 이제는 집중적으로 기도하여 회복됨을 깨닫고 기도하게 됩니다.
⦁죄책감으로 하나님께 온전히 나아가지 못하게 하는 미혹이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회개기도 할 때도 죄책감이 사로잡고 내가 나를 판단하니, 하나님 앞에 나아가지 못하게 하는 생각이나 태도를 믿음으로 회개하고 삶으로 바꾸려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눔4.
⦁기도도 많이 하고, 해외 선교훈련 등으로 하나님을 경험했으나 꾸준함이 없었고, 남편과 자녀들이 변함이 없고 가정의 변화가 없었습니다. ‘봉사도 많이 하고, 기도도 많이 하는데 왜 이런가?’ 생각하다가 기도훈련을 알게 하셨습니다.
⦁훈련을 시작하면서 몸이 더 아파오고 뛰어넘기가 힘이 들었습니다. 기도하지 못하게 하는 상황도 계속 생겨 마음을 다잡고 주변의 여러 훈련과 모임을 가지치기 하였습니다.
⦁축출기도 할 때 영상 보면서 기도하고, 몸이 회복되는 것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육신의 연약함이 회복되고, 어느 날 밤 내 안에 수 많은 귀신이 드러남을 경험했습니다.
⦁생각으로 들어 온 죄가 엄청 많다는 것을 깨닫게 되어 예수 이름으로 기도하며 쳐 냅니다. 잠 잘 때도 기도해서 귀신이 나가는 경험을 많이 했습니다. 가족의 구원을 위해 기도에 기도에 몰입해야 겠다는 것을 느낍니다. 간절히 내주하시는 성령님을 만나기 위해 집중하고 있습니다.
나눔5.
⦁유튜브 목사님 말씀에 전적으로 동의하며 있던 중 지역모임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목사님을 만나 얘기를 듣고 확신으로 훈련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코치님의 지속적인 지도를 받으며, 올해는 기도 말씀에 미친 사람이 가르치고 전하고 쫓고 고친다(기말친 가전고)는 슬로건을 만들어 붙여놓고 강한 집념을 가지고 경주 포항 지역에 제자 삼으며 새롭게 시작하려고 합니다.
나눔6.
⦁가정이 영성훈련학교 기도를 시작하게 된 계기와 과정을 나누면서 내 안에 가득 찬 미혹의 영을 알게 되고 회개하고 목사님 말씀에 순종하며 끈을 놓치 않으니 하나님이 은혜를 주셨습니다.
⦁교수님 성경공부와 목사님의 강도 깊은 기도훈련을 받던 중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어 내 안에 작은 죄들도 알게 하시고 더 깊이 회개하며 하나님과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 [이사야53장]
⦁영적으로 민감하지 못해 지식적이고 동기유발, 목적유발 설교가 일류일 줄 알다가, 말씀과 기도를 통해 내 안에 미혹의 영에 사로잡혀 있음이 깨달아졌습니다.
⦁변화 : 허무했던 아침의 일상이 훈련하면서 아침이 행복하고 평안과 기쁨이 있습니다. 육체의 약함이 사라지고 말씀과 함께하도록 생각나게 하시고 깨닫게 하십니다.
후기
울산 첫 자체 소모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모일 것을 약속하며. 식사 준비하신 코치님 가정과 훈련생 여러분과 함께해서 감사한 시간이었습니다^^
첫댓글 네 자체 소모임 시작을 축하드려요 짝짝짝짝
아멘!!
정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귀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
울산 자체 소모임 축복합니다^^
아멘!! 소모임 안에 영적 양식의 풍성함이 전해집니다^^
자체 소모임까지 열매를 맺어
참 멋집니다
하나님이 얼마나 기뻐하실지 박수치고
계실 듯합니다^^
도전이 됩니다
아멘!
끝까지 승리를 기원드립니다~~~
자체 소모임을 축하합니다~ ^^
후기도 잘 정리하셨네요 😀
후기 내용이 잘 정리되어 소모임의 나눔을 공감하며 동기부여를 받게 되네요~~고생하셨어요.^^
아멘!^^ 귀한 후기를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길 잃은 양들을 구원의 강가로 이끄는 귀한 모임 되기를 기도합니다~^^
할렐루야!!
자체 소모임 축하합니다!
울산 식구들 축복합니다!♡
풍성한 말씀, 그리고 훈런내용을 나누어주섰네요.
알찬 모임이 되신것 같아요~
더욱 귀한 열매맺는 울산 식구들이 되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