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목,금 양일간 제주도 세미나 갔다가 , 오는 비행기가 없어서 할 수 없이 자전거로 제주도 일주 여행을 하기로 했습니다.
우리회사는 아시아나 비행기를 타야만하니, 항공이 제한 되어 뜻하지 않은 주말 제주도여행을 하는 행운(?)이 온것 같습니다.
금요일 오후에 제주항을 출발헤서 모슬포항 게스트하우스 에서 1박하고, 토요일은 성산까지 달려서 일출봉 밑에서 1박, 마지막날은 제주항으로 돌라오는 제주도를 한 바퀴도는 코스 였습니다. 제주도에도 해안을 따라 해안선 일주도로를 너무 잘해놔서 자전거및 스쿠터로 여행하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은 듯 합니다.
올레길도 유명하지만 앞으로 해안선 일주하는 자전거도 각광을 받으리라 생각 됩니다. 거의 평지 수준으로 경사가 완만한 것이 큰 무리 없이 탈 수 있으며, 그 동안 가보지 않은 제주도의 구석구석을 볼 수 있는 기회였던 것 같습니다.
제주도에 가시면 자전거 여행 추천 합니다.
곳곳에 대여점이 있어서 저렴한 비용 ( 1만원 내외/일)으로 대여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자전거 대여해서 이용 했는데 제가 가지고 있는 자전거 보다도 좋은 듯 했습니다.
일주 하고 나니 자전거 대여점에서 완주증도 만들어 주더군요.
첫댓글 좋으네요^^*
날씨가 좋았던 모양이군요. 제주에서 3일 내내 날씨가 좋기가 어려운데..
제주도 완주 축하^^합니다. 날씨도 무척 좋아군요~, 27일부터 날씨가 급반전되어 돌풍이 분다는데...
다행히 날씨는 너무 좋았습니다. 서울이 29도일때 제주는 26도 정도로 놀기에 딱입니다
멋쟁이~~~
대단하십니다 .
부럽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