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원문보기 글쓴이: 버드나무
[라나회장] / 미국 현지 최신 인텔 30편/ 2022년 5월 2일
카자리안 마피아들의 백인들에 대한 음해, 헌터 바이든의 랩탑에 대해 주류언론에서 보도시작, 워싱턴 디씨의 FRB에 울타리를 쳤고, 독일의 도이치뱅크 습격, 화이트햇 얼라이언스에 들어가는 국가와 인적 구성 짐작, 미국은 인류역사 최대 채무국,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생물학무기에 대한 문서 공개시작, 유럽의 비우호적 국가에 대한 러시아의 가스공급 중단 및 루블화결제, 프랑스 르펜과 합작으로 마크롱 부정선거 당선, 미국 1,000달러 이하 절도범죄에 대한 무처벌로 일할 의욕을 감소시키고, 개인의 부도덕성 자극, 푸틴이 카자리안 마피아의 돈줄을 끊으며 타격을 입힘, 북한도 피앗머니 결제거부, CIA의 주 사업은 마약, 무기밀매, 인신매매, 아프가니스탄에서 마약생산및 유통 중단 발표, 우크라이나에 스타링크 설치로 블랙햇의 DEW(에니지지향성무기)를 추적, 일론머스크의 트위터 인수 및 다른 빅 테크와 플랫폼의 인수도 예상, 아드레노크롬과 아이들 학대는 고대에서부터 존재, 적십자사는 범죄 은폐조직,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에서 나토군의 장군과 유럽지역 군장교들 생포, 에버 포워드 화물선 체사피크만에 좌초 실제는 화이트햇의 핵무기수색, 인류에 대한 범죄에 반드시 개인이 책임지고 처벌 받음, 카자리안 마피아의 리더들 현재 코로나 양성반응으로 체포중, 아프가니스탄과 파키스탄의 아편전쟁시작등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s://rumble.com/v13bj4e--30-2022-5-2.html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라나입니다.
제가 오랫동안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잘 다녀왔습니다. 기도해주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행을 가서도 방송에 대한 부담이 좀 있었습니다.
라나쌤 인생까페에 트럼프 대통령 혈통에 대한 것을 올렸습니다. 이런 것도 있다 하고 들어보시라 했는데, 2만 2천명 이상이 들으셨습니다. 이걸 기회로 라나쌤 인생까페를 많이 아시게 되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린 우드 변호사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도 할 예정입니다.
에즈라 코헨 와트닉, 줄리안 아싼지도 링컨과 케네디, 트럼프로 이어지는 가문으로 이어지는 사람들이라는 이야기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알려드리고...관심있으신 분들은 리서치를 하시면 관련 내용이 많이 나옵니다.
1. 시카고 교회의 어떤 여자 목사가 "fasting from whiteness(백인으로부터의 금식)“을 설교했는데, 이것은 백인으로부터 금식해야 한다. 백인이 만든 음악은 듣지 않는다...의 의미입니다. 세상이 미쳐 돌아가는게 오래 되었는데, 이렇게 미쳐 돌아갑니다. 미국에서 요즘은 백인으로 살아가는 것이 죄지은 것처럼 되는데, 이런 걸 선동하는 자들이 흑인들이 아니예요. 카자리안 마피아들이란 말입니다.
참고자료: 시카고 지역 교회, 사순절 기간 동안 '백인으로부터의 금식' 발표
https://nypost.com/2022/04/06/chicago-area-church-fasting-from-whiteness-during-lent/
남자아이들을 어린애들 데려다가 아드레노크롬을 빼서 죽게하고, 여자애들은 20살까지 키워서 성노예로 삼고, 이런 사람들이 미국이나 전 세계의 지도자들이나 셀레브리티, 할리우드, 카자리안 마피아들의 하수인들이었습니다.
2. 3차 대전 일어난다, 핵전쟁 일어난다 하고 공포에 질리신 분들이 계실텐데, 3차 대전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헌터 바이든의 랩탑은 랩탑 프롬 헬(laptop from hell, 지옥에서 온 노트북)이라고 하죠. CBS, 뉴욕타임즈(New York Times), 어쏘우시에이티드 프레스(AP News)등에서 (보도)하기 시작했습니다.
헌터바이든을 기소하고 델라웨어주에서 그랜드 주어리(grand jury, 대배심원)이 3번 모였습니다. 헌터바이든이 문제가 아니라 랩탑안에 있는 내용이 조 바이든이 수년동안 외국, 특히 중국, 우크라이나등에서 뇌물을 받았기 때문에 조바이든이 쫓겨나는 일이 생길겁니다.
3. 며칠 전에 나온 따끈따끈한 뉴스는 워싱턴 디씨의 FRB(Federal Reserve Board, 미국 중앙은행)건물을 돌아가면서 울타리를 쳤습니다. 같은 시기에 독일의 도이치뱅크를 폴리스(police, 경찰)이 레이드(raid, 습격)을 했었습니다.
그들이 피앗머니(fiat money, 종이돈/자산이나 금이 뒷받침되지 않은 종이에 숫자를 써놓은 돈)를 스탁마켓(주식시장), 반드마켓(채권시장)에 넣어서 머니 론더링(money laundering, 돈세탁)을 못하게 하기 위해서 그런 액션이 상징적으로 취해졌다고 합니다.
결국 카발들을 멸절하기 위해서는 돈줄을 끊어내야 하는데, 그게 지금 구체적으로 우리 눈앞에 펼쳐지고 있습니다. 돈 줄 끊어지면 그들 생명 다하는 거죠.
4. 현재 여러 국가가 연합해서 화이트햇 얼라이언스(Whitehat alliance, 흰모자동맹)를 이루고 있다고 했죠. 제가 받는 많은 정보의 소스가 주로 NSA의 화이트햇이 주는 정보를 바탕으로 말씀을 드리고 있습니다.
밀리터리 화이트햇은 지금 샤이어마운틴과 그린랜드의 튤레베이스에서 모든 작전을 하는데 소위 센트럴 커맨드(central command, 중부사령부) 같은 곳이죠. 명령이 그쪽에서 내려온다고 합니다.
5. 2주 정도 되는 뉴스인데요. 나토(NATO) 미팅(meeting,회의)을 하는데 조 바이든이 프라이빗 플레인(private plane, 개인전용기)을 타고 갔습니다. 에어포스원(Air Force One, 미국 대통령 전용기)이 아니었어요.
UN은 캘리포니아에 등록된 프라이빗리 레지스터드(privately registered, 민간으로 등록된) 민간 사유조직 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보통 UN이라고 하면 전 세계가 모여서 연합을 이루는 것을 생각할텐데 그렇지 않습니다. 리걸리(legally, 법적으로) 그렇다는 말입니다.
6. 인류해방을 위해서 인터내셔널 얼라이언스(internal alliance, 국제동맹)가 치열한 싸움을 하고 있죠. 주목할 일은 카자리안 마피아가 그동안 사기(fradulant, 프로쥴런트 /허위)로 인류를 지배해왔는데 이제 그 자체를 전 세계가 보이콧하고 있습니다.
지금 빠르게 러시아, 인도, 중국, 중동국가들... 중동국가의 주축은 사우디 빈 살만 왕세자로 트럼프 화이트햇 정보로 인해서 그의 목숨을 구했다고 했죠. 신문보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라스베이가스에서 그때 사우디 빈 살만과 트럼프대통령이 거기서 미팅을 하고 있었습니다.
거기 암살계획이 있었지만, 살았고, 그 이후로 미국의 모든 코어퍼레이션(corporation, 기업)을 돌아다니면서 빈 살만이 자발적으로 미국의 CEO들을 화이트햇이 하는 일을 알리고 이쪽으로 돌아서도록 했다는 그런 말이 있었습니다.
보이콧에 동참하고 있는 나라들을 더 얘기하면, 남미국가들, 특히 브라질의 볼소나로 대통령이 카자리안 마피아에 대한 보이콧에 동참하고 있죠. 그들이 돈을 지배하는 것을 못하게 되면 게임오버라고 했죠.
러시아 푸틴이 “비우호적인 국가들은 러시아의 개스(gas)에 애셋 백트(asset backed, 자산/금으로 뒷받침된) 루블로 지불해야 한다.”고 했습니다. 루블이 없으면 골드로 지불해야 합니다.
여기서 정정방송 하겠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사실은 금 1그람당 5,000루블로 칩니다. 그런데 지난 방송에서 1그람을 1온스로 잘못 말씀드린 것 같아요. 정정합니다. 4월 1일부터 시작했습니다.
7. 미국주식회사의 정부(조 바이든 정부)는 러시아에 쌩션(sanction,제재)을 한다는 말을 하고 있지만 선전선동일 뿐이고,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미국은 도저히 갚을 수 없는 $ 200trillion (2백조 달라)의 빚을 갖고 있는 나라입니다. 그래서 인류 역사상 최대의 채무국입니다.
미국의 천연자원이 $ 45trillion(45조 달라)가 있는데, 러시아의 천연자원은 돈으로 대략 환산하면 $ 75trillion(75조 달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연자원만 가지고도 러시아가 우세하다는거죠. 숫자적으로도 얘기하는 겁니다.
러시아 외무상이 말하길, “전 세계를 지배하는 원 싱글 룰러(one single ruler, 하나의 지배자)는 없다. 지구상 누구도 지배를 하고, 지배를 받는 세상은 존재하지 않는다. 세상 모든 국가들이 동등하고 다 자기들의 주권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고 얘기했습니다. 이 얼마나 합리적이고 좋은 이야기입니까. 이런 이야기를 미국이 해야 되는데, 미국, 특히 G7은 완전히 카자리안 마피아(Khazarian Mafia=KM)에게 하이잭(highjack, 납치)을 당한거예요.
러시아 국방부가 우크라이나에서 비밀생물학무기활동에 관련한 문서를 발표했습니다. 카자리안 마피아에게 지배당한 G7에게 그 발표를 들으면서 전 세계가 등을 돌리고 있는 것입니다.
이미지 출처: https://t.me/DUMBSandUnderground/27520
여기서 이런 뉴스를 들으면서 그런 것 같긴한데 저기선 전혀 반대의 말을 하니 어떤 말을 믿을지 모르겠다고 하는 사람은 아직도 전 세계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지정학적 이슈에 대해서 감이 없는거에요.
8. 문서를 보니 생물학무기를 만든 특정인의 이름이 있더라... 러시아가 바이오랩에서 그 관련 문서를 다 수거해 왔죠. 현재 미국 대통령인 조 바이든의 아들 헌터 바이든이 생물학 무기를 만드는데 관련된 직접 증거도 있고, 국방부를 대신해서 위험한 패터전(patheon, 병원균)을 만드는 일에 관여한 일이 문서에 나와 있더라.
특히 키예프 정권이 살상적인 무기를 운반하고 퍼뜨리는데에 드론(사람이 원격으로 조종하는 무인 비행체)을 사용할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고 문서에 나와 있습니다.
생물학무기를 EU에 있는 국가들이나 미국이나 캐나다, 일본에 수출할 수 있도록 허락하는 문서들도 발견이 되었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인터내셔널 보이콧으로 러시아의 대형개스 회사 ‘개즈프롬(Gazprom)’은 공식적으로 ‘야말 유럽 파이프라인’을 통한 유럽개스 공급을 중단했는데, 이것은 유럽 에너지 공급의 뇌관 같은 것입니다.
이걸 끊어버리면 독일 사람들 추운데 달달달 떨면서 살아야 합니다. 제일 무서운거죠. 기름이 없고, 천연가스가 없다는 것이 국가안보에도 해당되는 사항인데, 루블로 내라고 하니 그 국가들이 꼼짝없이 루블로 내게 생겼습니다.
여러 번 말씀드렸는데, 푸틴이 이번에 우크라이나 바이오랩을 없애고, 카자리안 마피아의 본거지를 완전히 파괴시키면서 결과론적으로 개스나 오일을 러시아의 골드 백트 루블(gold backed ruble,금본위 루블)을 내게 한 것은 이것은 어마어마한 성과이고, 카자리안 마피에게는 결정타입니다. 이것을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독일은 개스공급 비상대책을 세워야 해서 가스공급회사들은 비상회의를 하고, 네덜란드는 국민들에게 가스사용을 줄여야 한다는 등의 궁상을 떠는거죠. 네덜란드같이 잘 사는 나라들이 가스 사용을 줄여야 한다고 나오는 거예요. 웃기는거죠. 프랑스 에너지 담당관리들은 “당황하지 말고 차분하라.” 라고 했어요.
(9. 프랑스 선거 관련 잠깐 얘기하면, 마크롱이 선거에서 이겼지 않습니까. 르펜이 이길 줄 알았는데, 마크롱이 이겼어요. 당연히 선거부정으로 이겼죠. 르펜이 일정의 돈 $ 600million(6천억 달라 정도... 정확한 액수는 다음에)을 받고 져주는 것으로 협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녀도 프랑스 사람을 구해서 민주주의로 가는 구원자가 아니었던거죠. 돈에 넘어진거죠. 세상에 돈이 뭔지. 지고 나서도 인터뷰 하는 중에 웃고 있더라 라고 합니다.)
독일의 소매회사가 가격이 20-50%씩 폭등하면 사람들이 폭동을 일으킬 수 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차분하라 라고 얘기하는거예요.
사람들이 피앗 머니로 받는 것을 거부하는 겁니다. 카발들이 페트로 달러로 돈을 모았는데, US달러가 이제 더 이상은 먹히지 않게 되었죠.
10. 가짜 바이든은 SPR(Strategic Petroleum Reserve, 전략적 비축유)을 쓸 수 밖에 없게 되었죠. 미국정부는 실제적으로 이미 붕괴 상태고, 증거로는 미국의 잡 오프닝(job opening, 채용공고)은 기록적 숫자인데, 언뜻 듣기는 경제가 부흥되는 좋은 현상이라 생각할 수 있는데 그게 아닙니다.
예를 들어 소매업하는 회사인 월마트등 미국 최대 드러그 스토어(drug store, 약품 화장품 잡지등을 파는 가게)인 월그린(Wallgreen) 같은 회사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런 가게에서 몰래 훔쳐서 들고 나갑니다. 1000불 아래의 물건을 훔친 사람들은 경찰이 잡지도 않고, 죄값을 치르지도 않게 하는 거예요. 죄값을 치르지 않고 1000불씩 훔칠 수 있으면 그게 범죄를 독려하는거죠. 일할 동기를 없애버리는 거죠.
작은 범죄를 페디 크라임(pedi crime)이라고 하는데, 그걸 그냥 놔두니 사람들이 일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법질서(law and order, 로 앤 오더)가 붕괴가 되었기 때문에 큰 범죄도 처리할 수 없으니 작은 범죄는 손도 못대는 겁니다. 디펀드 폴리스(defund police, 경찰지원중단)! 폴리스를 없애려고 했던 거죠. 결과적으로 이런 현상들이 현실로 나타나는 겁니다.
예를 들면 롤스로이스(자동차)를 파는 가게에서 비싼 시계도 팔았었나봐요. 비싼 시계를 훔쳐가니 "도시의 시장이 하는 말이 왜 그런 것을 파냐?"라고 합니다. 훔쳐간 범죄자들을 비난하는게 아니라 그 비싼 물건을 파는 상점들을 비난하는 말을 하더라구요. 라인트 앤 뤙(right and wrong) 뭐가 옳고 그른지가 완전히 없어진 세상이에요.
니만 마커스(Neiman Marcus)라는 백화점이 저도 잘 다니던 백화점인데 창문을 깨고 들어가서 다 훔쳐가지고 나가도 그냥 폴리스가 데려간 다음에 경찰서 들어가자마자 다 풀어줍니다. 지금 미국이 이런 세상입니다.
11. G7국가들의 정부가 카자리안 마피아 새태닉 컬트(Khazarian Mafia Satanic Cult, 카자리안 마피아 사탄의 추종집단)의 지배하에 있죠. 사람들이 이제 아는거예요. 이들이 인류의 90%를 죽이려고 했고, 백신을 맞추고, 백신을 3번 이상 맞은 사람중에 70~80%이상의 사람들이 코비드를 걸리는 거예요. 백신이 백신이 아닌거죠.
카발들의 계획은 러시아를 먼저 죽이는 거였죠. 과거 러시아 니콜라스 2세를 죽이고, 볼셰비키 혁명을 일으키고, 옛날부터 카자리안 사람들이 러시아에 원한을 갖고 있고 이런 역사적 배경은 과거 방송에서 말씀드렸습니다.
카자리안 마피아의 다리를 부러뜨리고 죽이는 일은 결국은 트럼프에 바톤을 이어받아 푸틴이 하고 있지 않습니까. 푸틴이 카자리안 마피아의 돈줄을 끊어내는거죠. 금본위 루블로 천연개스 값을 받겠다! 카발들에게 어마어마한 타격입니다.
카발들이 원래 계획은 러시아를 죽이고 나면 또 중국등 다른 나라들을 죽이려고 했었죠. 전 세계 인구의 90%를 죽이고 나머지 10%는 자기들을 섬기는 노예를 만드려고 했었다고 했습니다. 과거 5억정도되는 인구를 중국인으로 하려고 했었다. 왜? 그들은 매우 순종적이기 때문에.
90%의 인류를 죽이려고 했었다는 것을 반박할 수 없는 문서와 증거들이 속속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국제적 보이콧이 이루어져야 하고, 톡톡히 효과를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국제적인 마약집단들도 카자리안 마피아에게 대항하고 있습니다. 몇 주전에 세계의 헤로인이나 코캐인 마리화나 매매를 하는 카르텔의 대표가 얼라이언스의 대표에게 전화를 해서 “그동안 쥐가 들 끓는 웨어하우스(warehouse, 창고)에 그동안 마약을 팔은 달러 지폐가 가득 차 있는데, 그것을 지금 금이나 은으로 바꾸고 있다.” 하는 말을 전화해서 했다고 합니다.
그들이 그동안 받았던 달러를 돈을 세탁하게 되면 카자리아의 금융권은 전복이 되는 거죠. 카자리안 마피아에게 사방에서 공격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12. 북한도 엔 비타민이 각성제의 일종인데 피앗 머니(fiat money)로 받지 않겠다고 했습니다. 피앗 머니 가짜 종이돈이죠.
13. 탈레반도 아프가니스탄에서 오피엄(opium, 아편) 양귀비의 최대생산국이었는데 “우리는 헤로인 생산을 안하겠다.”고 발표를 했죠. CIA의 주 업무가 마약, 무기, 인신매매라고 했지 않습니까? 제가 1년 전에 이 얘기를 하니까 사람들이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CIA의 헤로인 담당자가 자신의 돈줄이 끊어질까봐 그걸 막으려고 파키스탄의 수상인 임란 칸을 제거하려고 했는데 실패했죠.
불법 마약거래로 손실된 것을 보충하기 위해서 미국 의회가 전국적으로 마리화나를 디크리미나이제이션(decriminization,비범죄화) 했습니다. 마리화나가 불법이었죠. 많은 주들이 마리화나를 합법화시켰습니다. 운전하다가 보면 마리화나 파는 가게가 아주 즐비해요. 이 나라 망했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정치지도자들 중에 입법, 사법, 행정이 다 썩어 문드러지고, 카자리안 마피아들한테 매수당하거나 협박당하거나 그들의 입맛대로 법도 처리해줬다 이말입니다. 그리고 또 미국인들에게 세금을 물려서 마약으로 벌어들이지 못하는 돈을 보충하려고 하는데 충분하지 않죠.
14. 아드레노크롬을 더 이상 거래하지 않겠다는 발표를 또 했다고 합니다. 아드레노크롬을 얻기 위해서 고문하고 학대하는 일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클릭만 하면서 들어가서 볼 수 있는 동영상들이 있는데 제가 안봤습니다. 그걸 보면 잔상이 남아서 안봤어요. 힐러리가 아이들을 고문하고..... 피를 먹고 하는 그런 동영상이 돌아다닙니다. 원하시면 볼 수 있어요. 뉴욕 경찰이 12명이 그걸 봤는데 12명 중에 9명이 자살 당했습니다. 나머지 3명은 도망을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참고글(아드레노크롬) : http://www.unnews.net/View.aspx?No=1528611
15. 아드레노크롬을 얻기 위해서 아이들을 고문하고 학대하는 것을 수백년 이상동안 진행되어왔다는 프랑스어로 된 문서가 발견이 되었습니다.
이것들이 지하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걸 휴먼 하비스팅 팜(human harvesting farm, 인간추수농장)이라고 하고 인큐베이터에서 아이들을 만듭니다.
고대 건물을 보면 조각들이 있는데 주로 아이들이 조각되어 있는 것이 많아요. 과거에 여행을 많이 하면서 그런 조각을 보면서 참으로 새태닉(satanic, 악마적인)하다... 저런 조각이 의미하는 건 뭘까 생각하면서 봤어요.
그런 오래된 조각을 보면 아이들을 학대하는 조각이 있어요. 이건 요즘 있었던 일이 아니라 고대로부터 내려왔다는 거예요. 아이들이 하나의 학대의 대상이며 상품이라는 인식이 있어왔다는 겁니다. 여러분들 이런 얘기 듣고 깨어나셔야 해요. 이건 더이상 음모설이 아니예요.
16. 옛날에 음모론(conspiracy theory, 컨스피러시 띠어리)은 카발들이 만들어낸 말이예요. 가족, 친지들한테 제 방송 듣고 이런 얘길 했더니 듣다가 다 나가버리더라 이런 얘기를 하는 분들이 댓글에 있었어요. 그런 분들게 말씀드리고 싶어요. 힘내세요! 세상이 이렇게 돌아가는 걸 안 것만으로도 당신은 복있는 사람들이예요.
듣고 “야, 말 되지도 않는 소리 말어. 미칠래도 곱게 미쳐!” 하고 나간 사람들은 진짜 새 세상이 돌아왔을 때 제정신 가지고 살 수 있을까요? 여태까지 내가 알고 있던 세상이 아니네 하는 것을 그 사람들은 그때 경험하는 거예요. 우리들은 지금 서서히 덥혀지면서 레드필이 된건데, 하루아침에 블루필들이 충격받을 생각들을 해보세요. 아마 우리가 먼저 레드필 먹은 사람들이 그 사람들을 도와줘야 될까요...? 내가 그때 말했잖아~ 이거 가지곤 부족할 것 같아요.
하던 얘기 계속하겠습니다.
17. 우크라이나전쟁이 사탄주의자들을 없애는 것이고, 우크라이나 군인이나 아조프는 주(Jew, 유대인)가 아니고 자칭 유대인이고 사탄숭배자들이라고 했어요. 중동지역의 알 자지라라는 언론매체가 있어요. 우크라이나 군대를 적십자사 차량으로 수송하는 것을 방송을 했어요. 적십자사는 자선 단체가 아니라 범죄 은폐조직이에요. 적십자사의 실제 모습은 이미 아이티나 이라크, 우크라이나에서 증명이 되었습니다.
정의가 앞으로 실현이 될거고, 아조프의 고위급과 우크라이나 군인들이 마리우폴에서 헬리콥터로 도망가려다가 추격이 돼서 헬리콥터가 떨어졌습니다. 우크라이나 군대의 헤드(head, 수장)인 오드리 크리슬로프스키가 지하터널에서 여장남자하고 이상한 일을 벌이는 중 붙잡혔죠. 이것들이 음란한 것들이에요. 원래 사탄이 음란하죠. 그래서 그 도시의 사탄의 군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했다고 FSB(러시아 정보기관)이 말을 했습니다. 붙잡혀서 사실을 불은 거예요.
18. 유럽각지에 우크라이나나 나토를 반대하는 낙서들이 가득한 것을 사진에서 봤습니다. 중국도 인민신문에서 정치풍자만화를 통해서 나토의 불치병이 전쟁을 일으키는거라고 태도를 비난했죠.
중요한 뉴스는 에버그린(Evergreen, 수에즈운하를 막았던 에버기븐호의 회사/ 힐러리의 코드네임)이 소유하고 있는 에버 포워드(Everforward)라는 대형화물선의 워싱턴 디씨근처의 볼티모어밖의 체사피크베이라는 곳의 진흙에 갇혀 꼼짝 못하던 때가 있었습니다. 좀 된 뉴스인데요. 이 회사가 카발들한테 큰 타격을 입혔죠. 화이트햇이 다 하는 일이예요.
해당 참고 영상: https://t.me/DUMBSandUnderground/26972
이 화물선안에는 워싱턴 디씨 자체를 날려버릴 수 있는 핵무기가 있었는데 미국정부가 카자리안 마피아를 없애지 않으면 폭발할거다라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물론 G7국가에서 현재는 외부적인 압력이 없어도 코비드19, 백신을 통해서 국민들이 깨어나면서 각 나라마다 혁명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프랑스는 뻔히 부정선거를 했구요, 상대방인 르펜이 협조를 했으니 르펜도 교수형을 면치 못할거라고 화이트햇 정보원이 얘기했습니다.
19. 척 그래슬리라는 아이오와주 상원의원과 롼 좐슨 위스콘신 상원의원이 상원의회에서 공식적으로 랩탑에 대해서 소개를 했어요. 랩탑안에 13살짜리 아이가 강간을 당해서 피흘리는 끔찍한 비디오가 있었어요.
헌터 바이든이 중국은행에서 돈을 받은 기록이 있는데, 그것들을 상원의원들이 의회플로어(3월 28일 발표)에서 발표했죠. 콜 옵션 앳 더 하이스트 레블(call option at the highest level, 최고위층에서 끔찍한 부패행위)죠. 선동매체인 CNN이나 CBS나 뉴욕타임즈나 워싱턴 포스트에서도 입을 다물고 있다가 이제는 도저히 발표할 수 밖에 없는 코너로 몰려서 할 수 없이 발표를 했습니다.
20. 미국군사기지 안에서 오랫동안 아이들에 대한 학대가 있어왔다고 합니다.
사진출처: https://t.me/DUMBSandUnderground/28028
기상통보관 채널10에서 캠트레일에 대해 하는 동영상을 보았습니다. 최근 CIA디렉터가 윌리엄 번즈인데 코비드 양성판정을 받았습니다. 2번백신에 부스터샷까지 받았다고 해요. 체포죠.
21. 모사드가 말하길 캐나다의 트루도가 러시아의 독재자 조셉 스탈린의 후손이라고 하네요. 자꾸 새로운 것이 나오네요. 캐나다를 카자리안의 노예국가로 만들려고 했죠. 아버지는 카스트로이죠. 카스트로와 스탈린은 혈족관계라고 합니다. 스탈린은 자국민을 2천만명정도 죽였죠. 터키의 어도안얘기는 자기 나라에 나타나서 러시아와 우크라이나의 중재를 한다고 나타났죠.
22. 코로나 얘기는 없어지니까 새로운 변종이 나온다고 질질 끌고 마지막까지 사투를 벌이고 있죠.
백신의 진실도 밝혀져서 변호사 라이노 풀미치가 죽은 프랑스의 바이러스 학자 몽테뉴 박사의 말을 인용해서 “만약에 양성인데 백신접종을 했다면 입원해야 할 것이다. 아마도 에이즈가 걸렸을 것이다.”라고 합니다.
파우치는 모두에게 에이즈를 퍼뜨렸고 이것을 막기는 어렵다. 재판을 할 때 미디어종사자, 정치인 군인 의사들 다 벌을 받을 거다. 미시간주인가요 의사들하고 코로나 관련 결탁해서 돈받은 사람들 조사를 받는다는 뉴스가 있었습니다.
누렘버그 재판같은 것이 있을 것인데, 그들이 나와서 변명하길 "내 목숨 부지하기 위해서 명령대로 했을 뿐이야."라는 변명은 통하지 않을 것이고 다 처벌을 받을 것입니다. 카자리안 마피아가 도망가기 위해 갖은 노력을 할 것이지만 이번에는 안될거라고 합니다.
* 제가 약 3주동안 집에 비상식량을 준비하시라는 말은 아직도 유효합니다. 드신 분은 보충해서 채워놔야 합니다.
23. 영국정부가 트위터에 위협을 가하는 얘기를 했죠.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를 샀으니까 "프리 스피치(free speech, 언론의 자유)를 허락하면 감옥에 쳐넣거나 트위터를 금지할래." 하고 영국정부가 나왔어요. 이게 있을 수 있는 일입니까?
언론의 자유가 있고, 말할 권리가 있는게 천부권한인데 이렇게 일론 머스크에게 위협을 가했다는 말입니다. 스페이스 엑스(Space X)등을 할 때 국방부에서 컨트랙(contract, 계약)을 받을 때 블랙햇이어야 받는데, 지금은 트위터(Twitter) 인스타그램(Instargram)을 인수했다고 하죠. 앞으로 페이스북(Facebook)도 인수하고, 넷플릭스(Netflix)도 인수한다고 하죠. 소문에 의하면 펩시 콜라(Pepsi Cola)도 인수하구요.
참고(SpaceX) : https://en.wikipedia.org/wiki/SpaceX
(부분발췌: Space Exploration Technologies Corp. ( SpaceX 로 사업을 하고 있음)은 미국의 항공우주 제조업체 이자 우주 운송 서비스 제공업체이며 캘리포니아 호손에 본사를 둔 통신 회사입니다 . SpaceX는 2002년 Elon Musk 가 화성 식민지 개척을 위한 우주 운송 비용 절감을 목표 로 설립했습니다 . SpaceX는 Falcon 9 및 Falcon Heavy 발사체, 여러 로켓 엔진 , Cargo Dragon , 승무원 우주선 및 Starlink 를 제조합니다.통신 위성.
SpaceX는 상업용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tarlink 라는 위성 인터넷 별자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이하 중략)
과거방송에서 일론 머스크가 화이트햇에 협조한다고 하더라. 일론 머스크가 화이트햇인지 블랙햇인지 헷갈리지만, 이번에 트위터를 샀잖아요? 화이트햇으로 전향을 했는지.... 과거 국방부(DoD)의 계약을 다 따내려면 카발이 아니었으면 그 계약을 따낼수가 없죠. 지금은 화이트햇으로 전향을 했는지.... 지금은 그렇습니다.
트위터에서 일하던 중역들이 눈물바다가 됐다고 해요. 사실은 그들이 많이 감춰놓은 테크날러지가 있다고 합니다. 소스코드를 오픈하겠다. 그러면 이들이 다 감옥갈 일이죠. 그래서 눈물바다가 된 것 같습니다. 트위터 인수도 좋은 뉴스입니다.
영국정부가 일론 머스크에게 협박을 하는 것을 보니 프리 스피치(free speech)가 범죄가 된 세상에 우리가 살고 있다.
24. 미국 국방부에 블랙햇이 있죠. 80%는 트럼프를 따르고 20%는 아니라고 했습니다. 한 때 특공대를 지휘했던 수장이 사탄교를 믿는다고 나선 사람이 있습니다. 밀리터리에 블랙햇이 있습니다. 밀리터리와 CIA 와 용병들이 우크라이나에서 싸우고 있는데 그건 쇼라고 얘기합니다.
딥스의 블랙햇과 US의 미군들이 타고있던 헬리콥터가 격추되었다는 이야기는 아까 드렸고, 중요한 딥스의 카발 장성들이 있던 DUMB(지하군사기지)에서 구조작업을 하던 중에 러시아는 나토나 프랑스에서 온 밀리터리들을 잡아들였습니다.
이미지출처: https://t.me/QNewsOfficialTV/45088
마지막 남은 우크라이나 연료기지가 파괴되면서 우크라이나를 완전히 패닉에 빠뜨렸죠. 결론은 푸틴이 모든 카드를 쥐고 있다는 겁니다.
25. 일론 머스크가 워 존(war zone, 전쟁구역)에서 스타링크(Starlink)를 설치할 수 있었던 게 가능했다고 합니다. 스타링크는 모든 딥스(deepstate) 블랙햇(blackhat) 카발(cabal)들의 밀리터리(military, 군의) 디렉티드 에너지 웨펀(DEW, Directed Energy Weapon 직접 지향에너지무기)을 처음부터 지금까지 추적해왔다고 하죠. 우크라이나에 있는 카발들을 결단을 내고 있다. 스타링크로 딥스들의 모든 행동, 밀리터리행동을 추적을 할 수 있었던 것이라고 말합니다.
26. 카자리안 마피아가 큰 실수를 했는데, 그들은 금융권에 있는 컴퓨터의 넘버들이 사실, 현실이고 이매지너리(imaginary, 상상의)가 아니라고 생각을 했다고 해요. 현실적으로 그 숫자가 사실이 아니라는 거예요.
처음으로 G20국가들이 경제장관(finance ministers)들이 몇 주전에 미팅을 했죠. 미팅 끝나면 꼭 성명서를 발표해요. 그런데 성명서를 내지 않았는데, 사실은 파산선고를 했어야 하는 게 맞아요. G20 국가가 그 숫자를 보니 모두 다 파산이에요. 뱅크럽시(bankruptsy, 파산)
IMF총재 크리스탈 라나 졸지바가 말하길, "우리는 돈을 너무 많이 찍어냈어. 라고 사실대로 부네요. 그래서 의도하지 않은 결과가 지금 일어나는 거야. 그런데 이 생각을 못했잖아. "언인텐디드 칸시퀀스(unintended consequence, 의도치 않은 결과)라고 하죠.
카발들이 머리가 안좋아요. 돌대가리들이에요. 마치 무슨 현상이냐...마치 8살 짜리가 공을 가지고 축구를 하는 것 같은 현상이다라는 거예요. G20 국가가 다 망한 거예요 자기들 밸런스 시트(balance sheet, 대차대조표)를 보니...
27. 미국, 영국, 캐나다가 러시아에 대해서 워크아웃(walkout,걸어나가다)을 했어요. 미국, 영국, 캐나다 대표들이 G20에서 걸어나갔는데 아무도 다른 나라들은 걸어나가지 않았다는 말이예요. 앵글로 색슨 국가들이 세계의 존경을 받았던 이유는 민주주의, 인권, 능력있는 경제를 가지고 경영을 했던 거였죠. 지금은 어떤 일이 일어났습니까.
영국 MI6의 과거 헤드가 말하길 “카자리안 마피아의 기생충들이 각 나라 정부에 침투해서 서방국가들을 완전히 망쳐버렸다.” 과거에는 서방국가들이 꽤 존경을 받았는데 완전히 하이잭(납치) 당했다고 했죠? 결국 정치인이나 밀리터리들이 자기국민의 이익과는 반대되게, 자신들의 이익이나 개인재산 축적을 위해 자기 국민을 배반하는 일을 서슴치 않은 일을 하니 그 나라들이 세월이 흘러가니 완전히 그 나라들이 망가진거예요. 그러면서 지구를 거대한 동물농장으로 만들어놨다라고 이 MI6 사람이 얘기하는 겁니다.
지금 우리가 말하는 우크라이나가 카자리안 마피아의 고향이라고 했죠. 그들이 지구를 지배하게 된 거다. 하이잭당한 각 나라와 인류를 구하는 일을 화이트햇이 하고 있는 거 아닙니까. 각 서방국가의 정부를 살인, 뇌물, 협박등으로 장악을 하고, 엘리트를 정상에 세웠어요. 캐나다 선거도 국민투표자체가 의미가 없는거죠. 누가 돈을 많이 내느냐로 승자가 결정되는 거예요. 카자리안 마피아가 돈을 대니까. 그들이 돈을 대는 꼭두각시들이 대통령이나 수상이 되는거예요.
28. 말이 안통하는 사람은 놔두고, 조금 말을 듣는 사람은 가랑비에 옷 젖듯이 조금씩 전하세요.
여러분들이 하실 일은 각자 차분히 기도하면서 내 인생반경에 사는 사람중에 내가 누구를 레드필 시킬 건가 여러분들이 정해서 그 사람들에게 이런걸 알려주셔야 해요. 새 세상이 온다는 것을 알려준다는 것도 있지만, 그동안 우리가 어떤 사람들 밑에서 살고, 어떤 속임수로 어떻게 당하고, 어떤 악한 세상에서 살았는지, 이 악한 세상을 만든 주범은 누군지 정도는 알려주셔야 합니다.
29. 사진을 보면 트루도가 도미니언 서버를 앞에 들여다보고 있는 사진이 있어요. 아들인 알렉스 소로스가 있더라구요. 선거는 폼생폼사고, 자기들이 뽑을 사람들은 정해놓은거예요. 카스트로 트루도라고 해요.
아동보호라는 핑계를 대고 4월 14일에 아이들을 거번먼트 프라퍼티(government property, 정부의 재산)으로 만드는 법을 통과시켰죠.
국민들은 더 이상 이런 엘리트들을 두려워하지 않아요. 세계적인 추세죠. 레드필 먹은 사람들이 그만큼 많이 생겼다는 거예요. 트루도가 가는 곳마다 사람들이 챙피를 주는 영상을 봤어요. 교수형 당할 일이 얼마 안남았습니다. 지배층을 향한 증오는 서방국가에 팽배해 있고, 바이든이 그래서 길거리에 못 다닙니다.
사람들이 렛츠 고우 브랜든(Let's go Brandon= F*** Joe Biden/조 바이든에게 하는 욕) 이렇게 하도 외치니까 꼼짝 못하는 거죠. EBS가 발표되면 그 전에 체포되겠지만 길거리 다니면 돌에 맞아 죽습니다.
30. 프랑스 선거가 사기당한 얘기를 잠깐 비췄는데, CIA가 소스인데, 선거 지는데 동의하는 댓가로 $ 3trillion(3조 달러, 3천 600백억원)을 받기로 했네요. 처음부터 국민은 안중에 없었던 거죠. 프랑스에서 부정선거 내용이 나오자마자 폭동이 시작되었죠. 사람들이 이제 선거로 사람뽑는다는 것을 믿지 않아요.
사진 출처: https://t.me/greatreject/34703
그래서 사람들이 더 이상 투표용지나 투표용지 들은 박스로 싸울게 아니라 근본적인 문제를 생각해야 합니다. 그런 것을 가능하게 하고 뒤에서 사기 협잡을 벌이는 카자리안 마피아의 하수인들과 본체들을 없애버려야 한다는 생각을 한다는 거죠.
31. 표면적으로, 여러분들이 “화이트햇은 뭐하는거야... 프랑스도 또 저렇게 됐잖아..라고 얘기한다고 하는데 카자리안 마피아 리더들, 탑의 리스트들을 보면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되어 체포된 사람이 많습니다.
그 중의 몇 사람만 얘기하면 미국의 육군 아미 치프(Army chief, 육군 수장)인 제임스 맥칸빌, 미국의 휴밀리테리언 치프인 마린 그리핀, 토론토 시장 존 토리, 이태리 수상 마리오 다라기, 오하이오 주지사인 마크 드와인과 그의 아내, 피츠버그 시장인 에드 게이니, 노쓰캐롤라이나 뢀리시의 시장인 매리언 볼드윈 이 사람들이 모두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코드네임은 체포!!
32. 서방국가는 스스로 치료가 가능하지 않아요. 이렇게 썩어 문드러진 서방국가에 비해서 다른 나라는 다르다. 러시아의 군사행동은 우크라이나의 카자리안 마피아의 본부를 친 것인데, 우크라이나 FSB(러시아정보기관)가 말한 거에 따르면, 젤렌스키는 바이든처럼 워킹데드(walking dead, 죽은 사람이 걸어다니는 것/좀비)이다. 그 두사람은 마약에 쩔은 아바타로 힘이 없다. 그들을 조정하는 자가 따로 있다. 바이든은 오바마가, 그 뒤에는 데이빗 록펠러가 조정을 합니다.
33. (1) 젤렌스키가 출연한 동영상이 있어요. 그 동영상을 보니 책상위에 코캐인 박스가 있어요. 아예 그거 먹고 드러그드(drugged, 마약에 취해)되서 사는거예요. 방송할 때 되면 스크립트 주고 이거이거 읽어라 하면 그거 읽고... 눈이 완전히 풀어져 있죠.
대부분 우크라이나와 나찌 군대는 하루에 3개의 타블렛(알약)을 먹습니다. 이게 새로운 사실인데 워 캐미칼(war chemical, 전쟁화학물질)을 먹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명랑하게 되고 페인(pain, 고통), 상처에 대해서 무뎌지게 된대요. 이것은 미국의 블랙햇이 공급한거예요. 이것이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기니피그로 사용해서 관찰도 한답니다. 참 악하죠!
(2)캡타곤 (엠비타민+띠오틸린)을 과거 시리아에서 전쟁할때 쓰여진거예요. 그것은 중독성이 굉장히 강해서 육체적인 고통을 없애준다고 합니다. 부상을 당한 사람도 이 물질을 복용하면 계속해서 전쟁에 나가서 싸울 수 있다고 합니다. 나찌들에게 계속 이런 물질을 먹여서 자국민들을 괴롭히고 있는 거예요.
한국에선 우크라이나 불쌍하다고 교회에서 헌금모금을 하고.... 제가 할 말이 없습니다.
34. 젤렌스키가 "$ 55billion(5천 5백억달러)를 배상해달라, 한달에 $ 7billion(70억달러)씩 달라." 이렇게 얘기를 했습니다. 서방국가들이 우크라이나에 보내준 무기들이 있어요. 우리 대신해서 잘 싸워~ 하면서 무기는 보내줄게 하면서 보내줬는데 갱들이 그 무기를 전쟁에서 사용하는게 아니예요. 다른 나라에 팔아요. 러시아와 싸우는데는 전혀 쓰이지 않는다. 모사드가 말하길, “젤렌스키는 곧 사고를 당할거다.”라고 합니다.
35. 서방이 우크라이나에 정신이 팔려있는 동안에 큰 사건이 보도가 되지 않은 사건이 있었어요. 파키스탄과 아프가니스탄에서 새로운 오피움(opium, 아편) 전쟁이 시작되었는데 탈레반이 오피움 생산 중단을 발표했다고 했지 않습니까. 그런데 카자리안 마피아의 헤로인(heroin, 마약) 담당이 전쟁모드로 간거죠.
사진출처: https://t.me/Whiplash347/101905
UN이 말하길 아프가니스탄은 매년 9천톤의 마약(헤로인)을 생산했습니다. 1그람의 30불로 치면 딥스들에게 $ 270billion(2천 700억 달러)의 사업이었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캐쉬카우였죠. 그래서 오피움 생산에 반대하는 파키스탄 총리 임란 칸을 쫓아낸 이유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미국의 국무부 차관인 도널드 루가 "임란 칸이 당선되면 나라에 안좋아." 하고 협박하러 갔죠. 그리고 빌 게이츠는... 몇 번째 빌 게이츠인지 모르겠습니다. 빌 게이츠도 파키스탄에 방문해서 밀리터리 제너럴(military general, 군 장성)들과 정치인들에게 뇌물을 주면서 "칸을 쫓아내야돼."라고 설득하러갔습니다.
문제는 실제 헤로인 생산으로 그 나라들에게 아프가니스탄, 파키스탄 그 나라들에게 경제적이익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그들이 달리 생각을 하겠죠. 그 나라들은 그 헤로인 생산에 대해서 전혀 돈을 쥐어보지도 못한다고 합니다. 파키스탄 최대로 데모가 일어나고 있고, IMF가 돈을 지원했었는데 이제 US달러, 피앗머니를 안받는다고 하니 개스값을 지불도 못한다고 합니다.
참고영상 출처: https://t.me/greatreject/34133
다음에 중국얘기를 하겠습니다.
애타게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빨리 소식을 전하려고 했습니다. 이 방송 올라가고 라나쌤인상까페에 또 영상이 올라갈 겁니다. 성원에 감사드리고 라나였습니다.
첫댓글 "15. 아드레노크롬을 얻기 위해서 아이들을 고문하고 학대하는 것을 수백년 이상 동안 진행되어 왔다는 프랑스어로 된 문서가 발견이 되었습니다.
이것들이 지하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걸 휴먼 하비스팅 팜(human harvesting farm, 인간추수농장)이라고 하고 인큐베이터에서 아이들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