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채권수익률이 다시 급등하여 5월 재무부 랠리를 무너뜨렸습니다.
https://mishtalk.com/economics/bonds-yields-jump-again-wiping-out-the-may-treasury-rally/#google_vignette
2024년 5월 29일
•
오전 9시 3분
•
댓글 54개채권수익률이 다시 급등하여 5월 재무부 랠리를 무너뜨림
•
경제학
미국 재무부 황소에게는 힘든 한 해였습니다. 지난 4월 말 연준의 금리 인하 기대감으로 시작된 랠리는 대부분 사라졌습니다. 5월까지 이어졌던 랠리는 이제 사라졌습니다.
Investing.Com의 일-월-연도 순서 이미지입니다.
10년 만기 국채 수익률은 5월 29일 4.59%로 이달이 시작됐다. 금리 인하 희망에 대한 1/4포인트 상승이 오늘 사라졌습니다.
수익률은 2024년 장중 최고치인 4.74%보다 여전히 낮지만, 금리 인하 후 금리 인하가 계속해서 가격이 책정되기를 희망함에 따라 연초보다 거의 70bp나 높습니다.
요금인하를 서두를 필요는 없다
닐 카시카리 미니애폴리스 연방준비제도(Fed) 총재는 금리가 하락하기 시작하기 전에 "수개월 더" 플러스 인플레이션 수치를 보고 싶다고 밝혔으며, 필요한 경우 금리 인상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그런 댓글이 큰 타격을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경제는 점점 약화되고 있다.
혼란스러운?
신규 주택 판매 대대적인 부정적 수정
4월 신규주택판매가 급감했다. 그리고 인구조사국은 3월 가상의 8.8% 상승을 완전히 수정했습니다.
논의를 위해서는 엄청난 부정적 수정에 따른 신규 주택 판매 감소 4.7%를 참조하십시오.
목표치에 따른 임의 지출 폭락
5월 22일에는 Target의 임의 지출이 폭락하고 주가가 10% 하락한 것을 목격했습니다.
타겟 CEO인 브라이언 코넬은 이번 결과가 "임의 카테고리에서 지속적인 소프트 추세"를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위의 흥미로운 단어는 “continued”입니다.
EV가 벽돌 벽에 부딪혔다
인플레이션 감소법은 한동안 부양책을 제공했지만 자동차 제조업체가 현재 거의 원하지 않는 자동차를 준비하게 만들었습니다.
EV는 벽돌벽에 부딪혔다. IRA 부양책이 역전되었습니다.
4월 2일, 나는 2020년 이후 처음으로 Tesla의 납품 감소, 공급이 아닌 수요라고 언급했습니다.
4월 15일에 나는 Elon Musk가 Tesla 인력의 10%를 해고하고 "다음 성장 단계"를 준비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4월 26일에 저는 Ford가 생산된 각 EV에서 132,000달러의 손실을 입었다는 점을 언급했습니다. 좋은 소식은 EV 판매가 20% 감소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반복적인 최저 임금 인상은 이제 레스토랑을 해고하도록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연준의 큰 문제
2024년 2월 20일 나는 연준의 큰 문제, 즉 두 개의 경제가 있지만 이자율은 하나뿐이라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집을 임대하고 구입하려는 사람들은 집값이 역사상 가장 저렴하면서도 32개월 연속 최소 0.4% 오른 임대료에 매우 분노하고 있습니다.
누구도 3.0% 모기지를 7.5% 모기지로 교환하고 싶어하지 않으므로 주택 시장은 본질적으로 잠겨 있습니다.
미국은 지금 불황인가? 두 가지 두드러진 경쟁 견해
주택은 폐쇄되고, EV는 재앙이며, 소비자 지출은 약화되고 있으며, 일부에서는 경기 침체가 이미 발생했다고 생각합니다.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여기 있습니다.
논의를 위해서는 미국이 지금 불황에 있습니까?를 참조하십시오 . 두 가지 두드러진 경쟁 견해
MishTalk 이메일 알림을 구독하세요.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구독하다
구독자는 각 게시물에 대한 이메일 알림을 받습니다. 마음에 드는 내용을 읽고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의 출처는 MishTalk.Com 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