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사기꾼이 가장 많이 사칭하는 회사 시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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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의 온라인 사기꾼이 가장 많이 사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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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세계적으로 온라인 사기는 사용자의 데이터를 훔치는 점점 더 정교해지는 전술을 사용하여 소비자와 기업에 매년 수십억 달러의 손실을 입힙니다.
종종 여기에는 사기꾼이 합법적인 기업을 사칭하여 중요한 정보를 요청하는 메시지나 이메일을 보내는 "피싱"이 포함됩니다. 실제로 이러한 유형의 공격은 효율성이 높기 때문에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사이버 범죄 중 하나입니다.
이 그래픽은 Proofpoint 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온라인 사기꾼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칭하는 브랜드를 보여줍니다 .
기술 기업이 주요 표적이 됩니다
아래 표에서 볼 수 있듯이 가장 일반적으로 표적이 되는 기업은 기술 기업으로, 2023년 사기꾼이 가장한 상위 7개 브랜드 중 6개를 차지했습니다.
회사회사를 사칭하는 메시지 수
마이크로소프트 | 68.0M |
어도비 벽돌 | 9.4M |
DHL | 880만 |
Google | 610만 |
AOL | 440만 |
다큐사인 | 350만 |
아마존 | 3.1M |
전체 1위 회사로 평가된 6,800만 개의 메시지는 Microsoft를 사칭하여 두 번째로 높은 회사 인 Adobe를 크게 앞질렀습니다.
이러한 사기성 이메일에는 "Outlook 정보 교체" 또는 "메시지 실패 전달 알림"과 같은 제목이 포함되어 수신자가 포함된 링크를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링크를 통해 사용자는 Outlook 로그인 페이지를 모방한 위조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로그인 세부 정보를 입력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궁극적으로 이러한 세부 정보를 공개하면 개인과 조직에 보안 위험이 발생합니다.
더 나아가, Office 365는 2천만 건의 이메일 위협에 의해 모방되는 등 모든 Microsoft 제품 중에서 가장 많은 표적이 되었습니다.
이는 사기꾼이 "자격 증명 수집" 전술을 적용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를 표적으로 삼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방식으로 사기꾼은 Microsoft 365 계정을 표적으로 삼아 이메일 계정 및 기타 개인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3위는 DHL 로 , 사칭 메시지가 880만 건에 달했습니다. 사기꾼은 택배 회사를 표적으로 삼아 패키지 배송에 대한 세부 정보를 예상하는 수신자를 노립니다. 많은 경우 온라인 사기꾼은 고객의 로그인 정보나 결제 자격 증명을 훔치기 위해 공식 웹사이트를 모방한 링크를 클릭하도록 사람들을 속입니다.
온라인 사기로 인한 재정적 부담 증가
사이버 위협이 증가함에 따라 재정적 비용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연방수사국(Federal Bureau of Investigation)의 별도 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 온라인 사기 비용은 전년도에 비해 22% 증가해 미국 내 기록적인 125억 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전반적으로 피싱 공격은 개인, 기업 및 조직에서 보고된 범죄의 가장 큰 소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