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제품의 소비자 직거래 전자상거래: 전략적 성장 기회
2023년 8월 4일| 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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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가지 핵심 요소를 조정함으로써 가전제품 회사는 마진을 개선하고 DTC 전자 상거래에서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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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소개
DTC(Direct-to-Consumer) 판매는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상당한 성장 동력이 되어 왔습니다. 회사는 고객 충성도와 마진이 크게 향상되는 등 이 접근 방식이 제공하는 다양한 이점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가전제품 회사도 예외는 아니며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DTC 판매에서 차지하는 비중을 높일 수 있는 큰 기회가 있습니다. 최근 분석에 따르면 고객의 32%가 구매 과정에서 제조업체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지만 전자상거래로 구매하는 고객은 1.6%에 불과합니다. 그 결과, 가전 업계의 80% 기업이 DTC 판매 점유율을 향후 3년 동안 우선 순위로 정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DTC 전자상거래: 성장과 마진의 핵심
DTC 채널, 특히 전자 상거래는 산업 전반에 걸쳐 중요한 성장 동력임이 입증되었습니다. 기업은 이 채널을 통해 고객 평생 가치와 높은 마진을 크게 개선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구독 비즈니스 모델과 추가 서비스도 가능해졌습니다. McKinsey 벤치마크 연구에 따르면 다양한 부문의 기업들이 미래의 DTC 채널에 대한 큰 열망을 가지고 이 기회를 포착하고 있습니다. 어플라이언스 산업은 이러한 트렌드를 따르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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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여정의 변화: 방문자에서 구매자로
고객의 32%가 구매 과정에서 제조업체의 웹사이트를 방문하지만 1.6%만이 구매를 완료합니다. 이러한 눈에 띄는 차이는 기업이 의도가 높은 방문자를 구매자로 전환하기 위해 개선되고 원활한 DTC 전자 상거래 경험을 개발해야 한다는 신호입니다. 오늘날 쇼핑객이 제조업체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제품 세부 정보, 리뷰 및 서비스 정보를 얻기 위해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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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기대 충족 및 제품 차별화
DTC 전자 상거래가 가전제품 판매의 중요한 채널이 되려면 회사는 다른 소매 채널과 동등한 가격 혜택 및 배송 옵션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해야 합니다. 서비스와 액세서리도 차별화 요소로 작용하여 경쟁업체와 비교하여 고유한 제품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잠재적으로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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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TC 확장에 대한 조직적 장벽 극복
가전제품에 대한 DTC 판매는 상당한 성장을 경험했지만 채널 충돌을 포함하여 추가 확장에 대한 몇 가지 장벽이 남아 있습니다. 최적이 아닌 전자 상거래 기능, 기술 부족 및 제한된 공급망 기능입니다.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전자상거래 경험과 기술을 현대화하고 공급업체와의 관계를 강화하여 적절한 상품 공급을 보장하는 데 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조치를 취하면 DTC 기기 판매의 잠재력을 새로운 차원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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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TC 성공을 위한 전략적이고 총체적인 접근 방식
어플라이언스 회사는 전자 상거래 성공을 최적화하기 위해 DTC 이니셔티브에 전략적이고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해야 합니다. 성공적인 DTC 변환의 핵심으로 네 가지 요소가 확인되었습니다.
성공적인 DTC 변환을 위한 위의 네 가지 핵심 요소가 있더라도 가전제품 회사가 해결하고 조정해야 하는 일련의 중요한 질문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