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란 예감, 여름 모자 리스트
트렌드와 각기 다른 취향을 고려한 5가지 여름 모자 리스트.
어떤 옷차림에도 은근히 잘 어울리고, 둥글게 휜 챙이 민낯을 가려주는 용도로도 사용돼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아이템, 볼캡. 수많은 패션 하우스에서 다양한 디자인의 볼캡을 선보이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데, 이번 시즌에는 브랜드 로고나 텍스트를 전면에 내세운 디자인이 주목받고 있다. 볼캡을 좀 더 가볍고 시원하게 즐기고 싶다면 볼캡 위쪽을 뚫어놓은 듯한 선바이저로 시선을 돌려보자. 자칫 부모님 등산 모자처럼 보일 위험이 있으니, 파나마, PVC 등의 소재로 만든 제품을 선택해 트렌디함을 놓치지 말 것! 스트리트 패션은 물론 포멀한 룩에 매치해도 시크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다.
1 이그조틱한 레더와 라피아 소재, 컬러풀한 로고의 믹스매치가 멋스러운 선바이저. 63만원 구찌. 2 부드럽고 통풍이 뛰어난 페이퍼 소재로 제작한 선바이저. 접거나 돌돌 말아도 형태가 변하지 않는다. 4만8천원 슬리피슬립. 3 차분한 컬러의 옷차림에 잘 어울리는 내추럴한 분위기의 라피아 소재 볼캡. 7만8천원 럭키슈에뜨. 4 힙한 감성 물씬 풍기는 데일리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PVC 선바이저를 무심하게 목에 걸쳐볼 것. 30만원대 디올아이웨어by매치스패션. 5 화사한 파스텔 톤 워싱이 눈길을 사로잡는 빈티지한 스타일의 볼캡. 4만9천8백원 제너럴아이디어스탠다드. 6 시원한 블루 컬러와 유머러스한 자수 디테일이 돋보인다. 4만2천원 위켄더스. 7 전면에 자수로 레터링을 새긴 네온 컬러 볼캡. 스트랩 조절이 가능해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다. 4만2천원 문수권세컨. 8 유니크한 주름 소재의 광택 폴리 원단으로 스포티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3만9천원 아노미컴플렉스. 9 핑크 팬더 캐릭터를 퀄리티 높은 자수 기법으로 표현해 입체적이면서도 위트 있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3만8천원 스테레오바이널즈. 10 클래식한 패턴이 더해진 선바이저라면 단숨에 레트로 트렌드에 편승할 수 있을 듯! 20만원대 버버리.
PANAMA & FLOPPY & BUCKET HAT 자외선 차단 지수와 스타일 감도를 한 방에 수직 상승시키고 싶다면 파나마와 플로피 해트에 도전해보자. 평소 스트리트 감성을 즐긴다면 간결한 라인에 컬러나 펀칭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을, 여성스러운 룩을 선호한다면 단조로운 컬러에 부피가 큰 스타일이 제격! 올해 대세라고 할 수 있는 버킷 해트는 스포티한 스타일부터 패턴이 화려한 디자인까지 다양하게 출시됐으니, 그날의 룩에 맞춰 선택할 것. 눈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푹 눌러써야 더욱 스타일리시해 보인다.
1 광택이 센 레더 소재가 지닌 글래머러스함은 모자에서도 유효하다. 섹시한 무드의 아이템에 매치해볼 것! 가격미정 가니by매치스패션. 2 펀칭 레이스 디테일이 시선을 사로잡는 버킷 해트. 챙이 따로 분리돼 있지 않아 더욱 독특하다. 6만8천원 어썸니즈. 3 계절과 트렌드에 상관없이 활용하기 좋은 심플한 실루엣의 버킷 해트 하나쯤은 필수! 4만5천원 던스트. 4 상큼한 옐로 컬러 버킷 해트는 데님의 경쾌한 무드와 잘 어울린다. 데님 오버올이나 원피스 등과 스타일링해볼 것. 5만9천원 클로브. 5 우아한 바캉스 룩에 정점을 찍어줄 아이템. 챙 끝에 더해진 펀칭 디테일이 포인트! 48만원 헬렌카민스키. 6 웨스턴 스타일이지만 챙에 와이어가 있어 형태를 변형할 수 있다. 8만4천원 고로고라. 7 반다나 패턴이 더해진 파나마 해트를 웨스턴 부츠와 매치하면 단숨에 카우보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18만5천원 신저. 8 페이퍼 소재의 플로피 해트. 소재 특성상 통기성이 좋아 착용 시 답답하지 않다. 3만4천원 매드팩토리. 9 화려한 빅 패턴이 포인트로 비슷한 패턴의 룩에 과감하게 매치해 패턴 플레이를 즐겨도 좋겠다. 50만원대 에트로. 10 나무줄기를 방금 엮어 만든 듯한 험블한 디자인의 파나마 해트. 10만5천원 어썸니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