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일찍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매너링 아코 사장님도 뵙고요.
이우디 이트론GT와 RS GT.
포르쉐로 말하자면 터보와 터보S 차이라고 보면 됩니다.
잘 빠진 몸매와 스포츠카 DNA가 그대로 담겨 있더군요.
전기 스포츠카로서 남다른 면모를 과시하고 있었습니다.
먼저 이트론etron GT 부터 보시죠.
친환경 직물 시트인데 생각보다 탄력도 좋고 촥좌감도 우수해 괜찮았네요. 특유의 하늘색(?)도 실물이 낫고요.
그럼 RS etron GT
조명 때문에 붉은 색상이 좀 더 도드라져 보였는데
21인치 휠과 세라믹 브레이크 아니면 일반 GT와 외관상 큰 차이를 모르겠네요. 카본 패키지는 저녁에는 잘 안보일것 같고요.
일반 GT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다는 생각이...
사진보다는 실물이 낫다는 거.
타이칸보다 가격이 저렴하게 책정될거라는 소식까지...
프리뷰 행사 계속 이어지니
다녀오신 분들을 소감 좀 올려주세요.
첫댓글 A8계약하고 얼마이따~
GT프리뷰 신청하라고 연락왔을때 뭐 난 A8기다릴껀데 이러며 신청안한게 매우후회스럽네요 가볼껄 !!!
사진으로봐도 차이쁘네요~^^
a8 나오면 그게 더 이쁠거얌
저는 그래도 아직 전기차에 대해서는 이질감이.. 대세는 맞지만요
전기차는 미래다. 맞는 말이지만 아직이긴 하지.
얼굴 좀 보자궁.
형민이 올만이네~^^
그래서 형도 마지막내연기관 기다리는중이야~ㅎ
@클럽아우디[황문규] 네 형님 이번 행사도 신청 늦어서.. 좀만 빨랐으면ㅜㅜ
@백구[김기명] 마지막일리가요.. 배기음 때문에라도 계속 나오기는 할 것 같아요
실내 조도 차이를 비교해보니
GT 는 오픈 안되는 파노라믹 선루프
RS GT는 통카본루프 인 것 같습니다
GT는 Taycan 4S
RS GT는 Taycan turbo 와 비교하시면 될 것 같고,
더 하드코어한걸 원하시면 몇일 전 국내 출시한 turbo S 를 보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가격표는 아우디가 포르쉐보다 저렴하게 책정 할 거에요
저도 오늘 명현이와 다녀 왔습니다
GT 정도면 충분할거 같네요. 저는요~
이제 와이프 라는 큰산이 남았네요^^
그러게요. GT면 충분할 것 같고요.
외관상 차이도 그닥 없어요.
RS의 22인 휠은 타이어값만 비싸고요.
GT 가격은 1.6억 예상합니다.
@클럽아우디[황문규] GT 일반형이 1.1억,프리미엄형1.2억,RS 1.6억대 라고 알고 있어요
@시나브로킴[김성균] 오늘 가보니 매니저 왈
gt 1억중반
rsgt 2억초반
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