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5일 17시 양산시교육청 2층 강당에서 양산경찰서(서장 손정근)와 양산경찰서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주기완) 주관으로 관내 모범청소년들에게 표창수여와 장학금을 전달하는 청소년의 달 행사를 개최 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관내 중고교에서 타학생의 모범이 되고 올바른 청소년상을 보여주는 학생들을 추천 받아 엄격한 심사를 거친 후, 효암고등학교 이지혜 양 등 11명의 중?고교생에게 경남지방경찰청장, 경찰서장, 시장, 교육장의 표창을 수여 하였으며, 모자 가정 등 불우 청소년 11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여름 교복 상품권을 전달하였다.
또, 평소 남다른 열정으로 청소년 선도활동에 열과 성의를 보여 준 범어중학교 공병성 교사, 청소년지도위원회 양재현 자문위원 등 7명에게는 경남지방경찰청장을 비롯한 양산지역 각급 기관장의 감사장을 수여하며 그간의 노고를 격려 하였다.
손 서장은 이날 행사에서 청소년은 내일의 부모이자 지역사회의 지도자가 될 사람들로서 항상 밝고 건전 한 자세로 미래를 향한 기상과 정열을 길러 우리사회와 국가에 꼭 필요한 인재가 되어 주길 당부하였다.
이날 청소년 표창수여와 장학금 전달은 청소년의 달인 5월에 개최 할 예정이었으나 6. 2지방선거 등의 일정으로 이날 개최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