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파
2717호
♣ 사노라면
-서울장로성가단
김성균 곡
http://cafe.daum.net/cdcla/MH12/2424
(동영상 클릭하면 맨밑에 글19 있어요.)
🍎 “마음의 교만은 멸망의 선봉이요
겸손은 존귀의 앞잡이니라" [잠언18:12]
🎁 사노라면
살다 보면 일이 잘못 풀릴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 가지 않습니다.
살다 보면 일이 잘 풀릴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 가지 않습니다.
살다 보면 보고 싶어 미칠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 가지 않습니다.
살다 보면 꼴도 보기 싫을 때가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 가지 않습니다.
(위 동영상 김성균 곡 사노라면의 가사입니다
재밌고 아름다운 동영상 감상하세요 )
글 19
인생의 쓴물이 변하여 단물로!(출15:22~26)
많은 사람들이 예수를 믿으면 환난을 피하는 줄 압니다. 그러나 믿는 자들일지라도 육신을 가진 우리는 환난도 고난도 당하는 것입니다. 주님은 대신 이 환난을 극복하고 이기는 힘을 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요16:33하 "... 세상에서는 너희가 환난을 당하나 담대하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또 시50:15 "환난 날에 나를 부르라 내가 너를 건지리니 네가 나를 영화롭게 하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환난을 잘 극복할 수 있는 믿음을 얻는 것이 기독교의 신앙이요, 성경이 가르치는 바른 교훈인 것입니다. 믿음의 사람들에게도 믿음의 훈련 기간은 필요합니다. 하나님은 이 기간중에도 이기는 힘을 주시고 건져주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본문에 이스라엘 백성들은 광야에서 목마름의 어려움이 오자 지도자 모세에게 원망과 불평을 털어놓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서 옛것을 벗어 버리고 새 피조물이 되었다고 하면 광야같은 이 세상에서도 불평이나 원망은 아예 없애야 하겠습니다.
성경에 욥처럼 환난을 많이 당한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이 모든 일에 옵이 범죄하지 아니하고 하나님을 향하여 원망하지 아니하니라"(욥1:22) 이렇게 환난을 이겨낸 욥은 후에 의인이라 불리며 그에게 환난당하기 전보다 갑절의 재물과 자녀와 명예를 회복시키신 것을 우리는 말씀을 통해 잘 알고 있는 것입니다.
아무리 어려운 환난이라 할지라도 그 해결을 얻는 최선의 길은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입니다. 기도는 모든 환난과 시련을 이기게 합니다. 우리 힘으로는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일에 직면하셨습니까? 우리가 기도하면 하나님께서는 이미 해결책을 가지고 계십니다. 예수를 믿어 새로운 피조물로 변화되는 아름다운 역사가 있기를 소망합니다
- 이성득목사 설교 중에서 전도지(동산의 샘)에 편집된 글 -
첫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