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世 界 의 窓 (오늘의 세계를 들여다 본다 ) ****새 창으로 메일 보기
받는 사람/참조 숨기기
보낸사람
야생화
VIP
받는사람
이계성 회장
2022년 12월 4일 (일) 오후 10:11
인쇄번역
참고 하십시오-12월 3일자 세계의 창 입니다
요르단강 서안지구 나블루스 동쪽 베이트다잔에서 이스라엘 전초기지 건설에 반대하는 팔레스타인 시위에 이스라엘 보안군이 사진을 찍고 있다.
보호자 없는 미성년자 노숙자에 대한 보호를 요구하는 행사가 진행되는 파리에서 보호자 없는 청소년 이주민이 국가 평의회 앞 천막에 앉아 있다.
태국 방콕의 수안루앙 라마 9세 공원에서 사람들이 등불이 켜진 다리를 건너고 있다.
식료품점 직원이 러시아가 통제하는 우크라이나 도네츠크에서 러시아-우크라이나 분쟁 중에 포격으로 파손된 주거용 건물의 잔해를 제거하고 있다.
한 남자가 카타르 북부 도하의 알 루와이스 근처에 있는 올라퍼 엘리아슨의 원형 거울 설치물에서 사진을 찍고 있다.
필리핀 메트로 마닐라의 문틴루파에 있는 뉴 빌리비드 교도소 공동묘지에서 수감자들이 70구의 미수용자 시신을 대량으로 매장하는 동안 수감자들이 무덤을 살펴보고 있다.
한 남자가 홍콩의 꽃 시장에서 판매할 크리스마스 트리를 준비하고 있다.
우루과이의 골키퍼 세바스티안 소사가 카타르 알와크라의 알 자눕 스타디움에서 열린 가나와 우루과이의 월드컵 H조 조별리그 경기를 앞두고 워밍업을 하는 동안 사자 모양으로 이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망명 티베트 활동가들이 인도 뉴델리에서 열린 시위에서 중국 정부의 검열을 상징하는 백지를 들고 반중국 구호를 외치고 있다.
카타르 Ash-Shahaniyah의 Qatar camel Mzayen Club에서 열린 대회에서 낙타들이 깃발을 들고 행진하고 있다.
비야리카 화산은 2022년 12월 1일 산티아고에서 남쪽으로 약 800km 떨어진 푸콘에서 볼 수 있듯이 활동의 징후를 보이고 있다. 비야리카 화산은 남미에서 가장 활동적인 화산 중 하나이다.
소말리아 모가디슈 하마르웨인 지역 해변에서 상인이 물고기를 실은 인력거 택시를 타고 있다.
카타르 도하 알 투마마 경기장에서 열린 캐나다와 모로코의 월드컵 F조 조별리그 경기가 끝난 후 모로코 선수들이 왈리드 레그라기 감독을 공중으로 던지며 환호하고 있다.
|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世 界 의 窓 (오늘의 세계를 들여다 본다 )
이계성
추천 0
조회 27
22.12.05 03:41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