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도 산행시 찍은거라갑자기 생각나서요
첫댓글 어머~신기합니다
녹화여부는 잘 모르겠네요잘 아시는분이 답변해주시리라 봅니다꽃색만 약간 녹색으로 보이는 세잎종덩굴이 아닐까 합니다
녭감사합니다
저 보기에도 세잎종덩굴 이네요예전에는 누른종덩굴이라고 불렀어요
녹색이 약간 보이나제목은 세잎종덩굴로 수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첫댓글 어머~
신기합니다
녹화여부는 잘 모르겠네요
잘 아시는분이 답변해주시리라 봅니다
꽃색만 약간 녹색으로 보이는 세잎종덩굴이 아닐까 합니다
녭
감사합니다
저 보기에도 세잎종덩굴 이네요
예전에는 누른종덩굴이라고 불렀어요
녭
감사합니다
녹색이 약간 보이나
제목은 세잎종덩굴로 수정해주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