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 지속시간으로 체크 하시면 안되구요. 평타사이클의 시간 + 재장전의 시간도 생각해야합니다. 천려 평타 사이클 시간 1.5초 재장전 1.5초 3초인데 방깍 지속시간이 3초여서 문제였던거고 비네트는 탄창 사용시간 2초 재장전시간2초 걸리는데 파티원 회복을 위해 드론을 사용하게 되면 평타시간이 저 지체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에 따라 딜레가 걸리는 게 있고 오그마도 동일합니다
@한화우승하면가테접음특수기의 경우 평타 사이클을 돌리고 난 후에 사용하는것이 기본 ai인데 이번의 매팬을 상대하는 경우 오그마는 항상 어그로가 쏠려있어서 붕붕이 맞고 평타 사이클 초기화되면 드론 쓰고 다시 평타 쓴다고 방깍 막타 맞추는것이 늦어져서 딜로스가 나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첫댓글 오그마 비네트는 5초지속이고 천려는 막타에만 방깎인데도 3초 지속이라 그런거였
단순 지속시간으로 체크 하시면 안되구요.
평타사이클의 시간 + 재장전의 시간도 생각해야합니다.
천려 평타 사이클 시간 1.5초 재장전 1.5초 3초인데 방깍 지속시간이 3초여서 문제였던거고
비네트는 탄창 사용시간 2초 재장전시간2초
걸리는데 파티원 회복을 위해 드론을 사용하게 되면 평타시간이 저 지체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에 따라 딜레가 걸리는 게 있고
오그마도 동일합니다
@한화우승하면가테접음 특수기의 경우 평타 사이클을 돌리고 난 후에 사용하는것이 기본 ai인데 이번의 매팬을 상대하는 경우 오그마는 항상 어그로가 쏠려있어서 붕붕이 맞고 평타 사이클 초기화되면 드론 쓰고 다시 평타 쓴다고 방깍 막타 맞추는것이 늦어져서 딜로스가 나는 경우가 종종 생깁니다.
이건 유저의 노력으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그 개같은 천려 건의를 할때 오그마가 매팬한테 쳐맞아서 방깍 로스가 생길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네요.
@한화우승하면가테접음 글쿤요
안녕하세요.
기사님께서 말씀해 주신 의견에 대해선
관련 부서로 전달드릴 수 있도록 하겠으며,
이외에도 게임 내 불편 사항이나 건의 사항이 있다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