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분의 댓글로 글을 남겼는데요, 다른 입주민 분들도 아셔야하는 부분인것 같아 복사해서 글 남깁니다.
샤워기 헤드에 4가지 정도 수압종류가 있고 마지막에 돌리면 물이 잠겨지는 기능이 있는데요. 저희집에 안방이랑 공용화장실 모두 그 기능(마직막에 돌리면 물이 잠기는 기능) 이 안되서(물이 완전히 잠기지 않고 물이 조금씩 나옴)하자접수했더니, 하자해주시는 분이 오셔서 다른것도 다 똑같이 그런다며 그냥 헤드하나 사셔서 사용하라고 하셨습니다............ 너무 너무 어이가 없고 화가 나지만, 일하시는 그분께는 화를 낼수도 없고, 한화본사에다 전화해서 따지고 싶지만 그럴 힘도 여력도 안되네요 일하시는 분께 여쭤보니, 입주민들이 다들 모르시고 그냥 쓰시는거 같다고 하셨어요. 저처럼 이 샤워헤드 기능 건으로 하자접수한건 두번째라고 하셨습니다. 한화, 다시 한번 실망하는 부분이었네요... 안보이는 작은 부분까지 모두 싼 자재로 하자를 만들어 놓습니다.
이 부분은 분명 하자가 맞다고 생각합니다. 전체 세대에 샤워기 헤드 바꿔줘야한다고 생각하구요, 개인적으로 몇만원이면 더 좋은 기능에 괜찮은 샤워기 헤드 구입할수 있지만 한화에서 여러 측면에서 볼 수 있었던 근본적으로 안일한 태도에 반드시 하자보수 받고 싶네요!
무슨뜻인지 알 것 같아요, 후분양이 답입니다 진짜 한화 이것들..주민들이 지역사회안에서 말도 못하고 있는거 뻔히 알고도 저러고 있는거죠 한화 속이 다보이네요 어쩔수 없다는거 알고 알아서 포기할거라는 거죠.. 다같이 붙어보면 답은 나오지 않을까요? 요즘 드는 생각입니다... 우리가 이기면 답은 나올것 같아서요 시작하면 생활이 힘들어질것 같아 문제지만요
첫댓글 하자를 알고도 언급이 없으니 나몰라라 하는거네요~ 이젠 놀라지도 않은 제 모습에 놀랍니다~
이제는 놀랍지도 않지만...
그래도 바뀌어야 그다음 입주할 옆동네 테라스 입주자들에게는 정신차리고 할 것 같아서요
한화 어떻게 해야 정신차리고 제대로 할까요 진짜
교체건이 케이스별로 다른걸까요? 저는 샤워기 헤드는 몰랐고, 아래 수전의 문제가 있어 공용 욕실 욕조수전 새걸로 교체 받았어요
저희도 욕조수전 왕이 깨져서 하자접수 했지만 안옵답니다...
하자를 하자라고 말못하고 아버지를 아버지라 말못하고......
무슨뜻인지 알 것 같아요, 후분양이 답입니다 진짜
한화 이것들..주민들이 지역사회안에서 말도 못하고 있는거 뻔히 알고도 저러고 있는거죠
한화 속이 다보이네요 어쩔수 없다는거 알고 알아서 포기할거라는 거죠..
다같이 붙어보면 답은 나오지 않을까요? 요즘 드는 생각입니다... 우리가 이기면 답은 나올것 같아서요
시작하면 생활이 힘들어질것 같아 문제지만요
저는 그런 기능 있는지도 모르고 사용했네요.확인해봐야겠습니다.
네 꼭 확인해보셔요.. ㅜㅜ
@dreamgreen(102-1402) 저희집도 하자네요. 울 아파트 전체 샤워부스 하자일것같은데요.. 하자인지 몰라서 접수를 못하고 있는..상황인듯 하네요.
처음 공용욕실 샤워기 잠금기능이 안돼서 하자라고 생각했는데 부부욕실도 똑같길래 원래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 갔는데 하자였군요..ㅜㅜ
네 저도 물이 좀씩 나오길래 기능하나가 안되는건가해서 하자접수 했더니, 잠기는 기능이라 하더라구요...
확인해보니역시나ㅠㅠ하자접수해야겠네요;;
줄줄 세네 ㅋ
샤워실도 좁아서 샤워를 할수가 없네요 욕나옵니다
이런 우리도 줄줄세는디요
안방 샤워기가 입주하자마자(4월초) 깨져있어서 (하자보수중에 깨진것으로 추정) 교체해달라고 했더니,,, 재고가 없어서 기능 없는 일반샤워기헤드 주시고 가셨어요.......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