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개못합니다.
독일축구와 차이가 있다면 패스 수준이 좀 떨어지는 건데 이건 뭐 개인 기량 차이라 어쩔 수 없습니다.
눈에 띄는 공통점은 골결정력이 심각하고, 겨우 1대0으로 이기고 있으면서 여유나 쳐부리고 앉아 있는 것, 그리고 동점골 얻어 먹었으면 빠른 패스로 공격전개 해나가야 하는데 여전히 느릿느릿 공이나 돌리고 자빠져 있네요.
패스가 느려요 아주 그냥. 답답해 죽는 줄 알았습니다.
빠르게 전진해 나가야 하는데 뭐 쳐하고들 있는지 자꾸 볼이나 돌리고 독일 일본전 1대2 역전되고 볗신짓하고 있는 거랑 아주 똑같네요.
클린스만 표정 보니까 정말 안타깝습니다. 욕 바가지로 얻어 먹을 일만 남았는데...
그리고 조규성, 오현규 너무 못합니다. 조규성 거품 쫙쫙 빠지고 있네요...
한국이 제대로 경기력 끌어올리려면 독일과 친선전 잡는 것도 방법입니다. 그땐 2군이 나와도 이길 테니까요. 제2의 이동국이 등장해서 골대 보지도 않고 터닝발리슛 때려도 들어갈 겁니다 그 날은. 부진했던 선수들 터닝포인트로 딱입니다.
첫댓글 조규성이 얼굴때문에 뜨긴했는데 리즈시절 안정환이랑 비교하면 뭐 그냥 평범한 시민수준...ㅋㅋㅋ
솔직히... 개못합니다 요즘
공격수는 일단 골결, 연계 둘 중 하나는 되어야 되죠. 둘 다 되면 월클이고요.
조규성은 둘 다 안 됩니다. 베르너는 빠르기라도 한데...
반면 오늘 황의조 오랜만에 이름값했습니다. 조규성이 못하는 거죠 그런 플레이는.
@클린호프 근데 베르너 빨라도 얘도 골결 고자라...
독일까지 갈거없이 한일전매치 성사된다면...죽어라 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