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부안지구협의회(회장 박영숙) 상서봉사회 김영순 회장과 봉사원들은 상서면사무소에서 떡국떡 나눔 잔치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영숙지구협의회장을 비롯한 상서봉사회 김영순회장 봉사원 양해승 면장 신정식 조합장이 참석하여 봉사원을 독려하여 주었고 봉사원들은 관내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60세대 가정을 직접 방문하여 정이담긴 사랑의 떡국 떡을 전달하며 어르신들의 안부와 불변한점을 파악하여 장기 돌봄을 실시할 계획이다.
김영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서 “최근 고물가 등으로 인한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 소외될 수 있는 우리 이웃이 외롭지 않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박영숙 부안지구협의회장은 봉사원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떡국떡을 소외계층에 나눔을 실천하는 상서봉사회 봉사원을 격려하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부안지구협의회 박영숙회장은 강한 리더쉽을 통해 설 명절에 따른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주변을 세심히 살피고 도움을 필 요로 하는 이웃들에게 혜택이 갈 수 있도록 19개 단위 봉사회 500명의 봉사원이 활동하는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 소속 지구협의회 중 최대의 단위봉사회와 최고의 봉사원을 유지하는 봉사부분 명인 명품 지구협의회로 거듭나고 있다.
첫댓글 김영순 회장님 봉사원님들 " 사랑의 정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부안지구협의회 상서봉사회(회장 김영순)과
봉사원들은 명절맞이 떡국떡 나눔
펼치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하시느라, 대단히 수고 많으셨습니다-봉사-
부안지구협의회(회장 박영숙) 상서봉사회 김영순 회장과 봉사원님
떡국떡 나눔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