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근무시간: 월~금 09:00~18:00
다. 임용일: 2023년 12월 1일(협의가능)
라. 급여 : 당해 연도 사회복지이용시설(장애인) 종사자 기본급 권고 기준 / 명절휴가비(명절당 기본급의 60%) / 시간외 수당 별도
2. 제출 서류
가.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복지관 소정양식)
나. 개인정보 제공 동의서 1부.(복지관 소정양식)
다. 장애인인 경우 장애인임을 증명 할 수 있는 서류(장애인등록증또는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남녀고용평등과 일·가정 양립지원에 관한 법률 제7조(모집과 채용), 장애인차별금지 및 권리구제 등에 관한 법률 제6조(차별금지), 고용상 연령차별금지 및 고령자 고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4조의 4(모집·채용 등에서의 연령차별 금지)에 근거하여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기타서류에 학교명, 종교, 생년월일 등 개인정보 미기재 바랍니다.
3. 전형방법 및 일정
가. 접수기간: 2023.11.08.(수) ~ 2023.11.23.(목), 18:00
나.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ardim1016@hanmail.net)
※ 지원서류는 파일명을 “입사지원-지원분야 ○○○(이름)”으로 제출 – 한글파일 제출
※ 지원서 양식은 화성시아르딤복지관 홈페이지(www.ardim.or.kr) “채용안내” 에서 다운로드 가능
다. 1차 서류심사: 2023.11.24.(금) 11:00 예정
라. 서류전형 합격자 공고: 2023.11.24.(금) 예정 / 개별 유선 통보, 복지관 홈페이지 공고
마. 2차 면접심사: 2023.11.28.(화) 10:00 예정 / 면접장소 : 본 복지관 3층 회의실
※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바. 최종합격자 공고: 추후 별도 통보 / 개별 유선 통보, 복지관 홈페이지 공지
사. 문의: 화성시아르딤복지관 운영지원팀 031)5183-8904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홈페이지(www.ardim.or.kr) 공지 및 개별통보하며, 위 일정은 복지관 사정에 따라 변경, 조정될 수 있습니다.
4. 기타사항
가. 복지관 양식(입사지원서)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원서 접수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나. 최종합격자 중 임용포기, 합격 취소, 임용 후 즉시 퇴직 등의 사유로 채용하지 못하고 결원이 발생된 경우, 추가로 합격기준에 적합한 자 중 차순위자를 합격자로 선정할 수 있습니다.
다.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출처: 화성시아르딤복지관
링크: https://www.ardim.or.kr/bbs/?act=bbs&subAct=view&bid=recruit&page=1&order_type=desc&seq=41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