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학교 천안병원 장례식장 다녀왔어요.
지난 달에는 지인 동생 남편분과 고객 언니 남편분이 심정지로 떠나셨는데 오늘은 지인 동생 *숙이 남편분이 급성심근경색으로 쓰러지셔서 돌아가셨습니다.
동생과는 나이 차가 좀 많이 나긴 했지만, 그래도 아직 한창 나이이신데..
어제 고2 딸과 '범죄도시3' 영화 관람 같이 웃으면서 잘 보고 나오셨다가 갑자기 심장 부여잡고 쓰러지셔서 엠블란스 불러 순천향대학교 응급실로 옮겼는데 못 깨어나셨대요.
딸 @아가 얼마나 놀랐을지!
@아가 어제는 너무 놀라서 "아빠, 왜 이러냐" 고 "빨리 일어나라"고 울부짖고 했다는데 오늘은 너무 차분하고, 의젓하게 어제 일까지 또박또박 말해주는데 정말 가슴 아팠습니다. ㅠㅜ
본인보다 엄마 걱정을 먼저 하는 @아 보니 짠하고 대견했어요.
*숙이는 아직 충격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네요..
*숙이의 남편분 권**님의 명복을 빕니다.
제 외숙모께서 근처에 사시는데 외조카가(40대초) 혼자 살다 급사했다고 전해주시네여(사망 후 6일만에 발견)
백신 부작용일 가능성이 큰데 앞으로 이런 분들이 더 많아질텐데 너무 가슴 아픈 일입니다
첫댓글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심근경색은 심장에 쥐 나는 겁니다. 원인은 다양하지만 쥐난것풀어주면 되는데 문제는 아는 이가 잘없고,심장 재세동기나 심폐소생술하는데 거의 여건상 소생가능성 희박할 겁니다.
종부원리(유튭)에서는 심장은 손바닥 우측에서 그 쥐나는것을 풀도록 가르킵니다.. 본인이 직접, 발생시 즉각해야 살수 있답니다.
우측손 2지와 3지 뼈사이를 따라 손바닥쪽으로 오다보면 지능선과 생명선을 만납니다. 이곳을 왼손 엄지로 강하게 누르고(왼손 2~3지로는 손등쪽 튀어난 뼈부위를 받쳐줌) 위/아래, 좌우로 지압 해 줍니다. 정말 강하게 누르면 악 소리 날 겁니다. 그러면 심장에 쥐(급성심근경색)가 풀려서 살아 납니다.
지금 시도 해보고 평소 하루 3~4회 실천해서 예방하십시요! 5초, 3회정도 평소는 지압합니다
블랙나이트님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른손바닥의 압박 지점을 구체적으로(그림으로?) 알 수 있을까요?
@골드마리
@beautiful 와~
이해가 잘 되는 그림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사랑합니다 💜
감사합니다.평소에 다리 쥐가 자주 나는데 심장 쥐도 조심해야겠네요.다리쥐 나는 사람이 확률이 높겠어요.수시로 다리 쥐가 나 누웠다가 일어나 걷고는 합니다.
@beautiful
@푸른하늘 다리 쥐날때는
쥐가 난 다리쪽 새끼손가락 두번째 마디 중간을 강하게 지압하고, 반대쪽 어제혈(엄지손가락 아래 두툼한 곳)자리 근처를 역시 강하게 뼈쪽으로 깊게 지압 해 주면 대부분 풀립니다.
추가로 쥐가 난 다리쪽 팔 경거혈(손목쪽)을 엄지로 강하게 누루고 엄지 방향 바깥으로 밀어줍니다. 허리가 원일일 경우는 좀 더 복잡 해 집니다.
종부원리 유튭 생방송 참여해서 직접 자가치유 배우면 될 것 같네요! 동영상 몇개 봐 보면 감이 올겁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블랙나이트님, 정말 좋은 정보입니다. 저도 심장혈관에 문제가 있어 항상 조심하고 있습니다 혹시 더 자세하게 배울 자료가 있을까요?
저도 종부원리 유튭보고, 자가치유 생방송 참여하여 내 병에 대해서 배우고 열심히 따라하고 있답니다. 4년간 병원 간 기억은 건강검진이랍니다. 우선 유튭 몇개 봐보면 인연이 될 겁니다^^
안타깝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다음 팬데믹은 급사(sudden deaths)가 많다던데 갈수록 태산입니다
삼가 고인들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