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딸기청
안녕 여시들...!! 콧멍 처음이라 넘 떨린다...ㅠ 하지만 영화 볼때보단 쬐금 덜 떨리므로 일단 질러볼게...!!!!
드웨인 존슨 주연 <스카이스크래퍼> 오늘 개봉한 영화를 보고 왔어!!!
영화 포스터 뭔가 잘 뽑은 거 같아ㅋㅋㅋㅋㅋ
우선 영화 줄거리는
<세계 최고층 빌딩, 사상 최대의 재난
역대 최악의 테러 집단을 향한 불꽃같은 그의 분노가 폭발한다!>
라고 다음에 검색하면 바로 나오는 건데, 한마디로 스카이스크래퍼(초고층빌딩)에서 살아남기! 근데 일반적인 재난 영화는 아니야!
↑ 이게 배경이 되는 빌딩인데 홍콩에 있고 240층 높이에 세계에서 젤 높은 빌딩으로 영화속에서 나와! 온갖 문화시설은 물론 일정 층 이상부터는 주거 공간까지 돼서 아예 살수도 있어!
여튼 여기서 나쁜 놈들의 모략으로 크게 화재가 나는데 빌딩의 관리자(보안 관련)으로 막 들어온 주인공 포함 가족이 그 과정에서 빌딩 안에 갇히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게 전반적인 스토리로 이어져
특히 주인공(드웨인 존슨)은 무너지는 빌딩에서 자신과 함께 주거 공간에 이제 막 발 들인 가족(아내, 딸, 아들)을 탈출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 외에 악당들과도 상대해야해서 일이 두배지.....
일단 내가 영화 보는 내내 생각했던 건
1. 미친놈아 그만해(주인공한테)
2. 그만... 멈춰주세요... 제발.... 멈ㅊ..ㅜ.... 그만.... 그마..ㄴ....목숨이 몇개냐고 ㄷㅐ체...(멈춰선 안되는 건 알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속 속으로 기함하면서 봤어.. 진짜 보는 내내 다른 생각은 안들더라..... 왜냐면 난이도 높은 액션을 어마어마하게...! 쉬지도 않고...!! 계속 보여줘서....!!!
여기서부터 일정길이 스포주의
그것도 영화에서 주인공이 한쪽 다리가 불편해서 의족을 하는데 그걸 끼고서도 온갖 묘기를(말하자면...) 부린다는 거지ㅎ
그 밖에도 인상 깊은 장면들은
3. 주인공 딸한테 공주라고 하자 딸이 바로 받아치는 말 "공주 아니고 왕이야."
(끄덕끄덕)
4. 악당 부하로 나오는 배우 액션이 쩔었어!
사실 영화에선 이름도 안나오는 조연이었는데도 되게 기억에 남아! (tmi 주걸륜이랑 결혼했대...)
5. 이건 진짜 생뚱맞은데.. 빌딩 건설자(회장)으로 나오는 남자가 은근 섹시해보였음(tmi 회장은 나쁜 놈은 아닌데 어찌하다가 드웨인 존슨한테 덕테이프로 칭칭 손 묶이게 되거든? 근데 갑자기 팍 하고 덕테잎 풀고 총 겨누는 장면이 있어! 몸 아예 못쓸거라 생각했는데 예상 외의 모습이라... 그리고 당당한 스텝(?)이라 해야하나 부자 특유의 제스춰나 액션이 멋있... 손목에 찬 시계 하나로 빌딩 내부 시스템 설정 다 하는거... 맞아.. 배우가 멋있었던게 아니라 그냥 그 캐릭터가 멋있었어ㅋㅋㅋㅋㅋㅋ)
6. 어찌저찌 다 해결될때 방화 시스템 가동했다고 불이 순식간에 다 꺼지거든? 그거 보고 좀 읭스럽긴 했음(그전에도 개연성이 좀 떨어지는 장면이 있었지만... 덕테잎이라든가 덕테잎이라등가... tmi 물론 덕테잎은 영화속에서 큰일하긴 했어)
7. 여튼 불 다 꺼지고 생각나는건 회장이 첨에 나쁜 놈들이 불질렀을때 대피하지도 않거든. 불은 96층에 난거고 자기 있는 펜트하우스는 훨씬 더 위라 상관없단식으로.. 그게 믿는 구석이(방화 시스템 잘돼있는거) 있어서 빨리 탈출 안하고 느긋했구나 생각했지(아 물론 회장 개인 헬기도 있지만!)
8. 영화 끝나고 엔딩 노래 좋아서 찾아보니까 벅스에 나와있더라! 걍 영화 ost앨범에 있는거였음ㅋㅋㅋ <Walls> 이거!
9. 어쨌거나 드웨인 존슨 진짜 대단했다...
10. (댓글 보고 급추가) 그러고보니까 나오는 여캐들 전부 다 멋있었어... 위에 딸이 공주 아니고 왕이에요 했던 거부터 벌써 멋있다ㅠ 쥔공 아내도 악역도 경찰도 하나같이 존재감 쩔었어!(특히 결론적으로 빌딩에 불 끈건 사라(아내)가 했음!)
그래서!
한마디로 말하자면 주인공(드웨인 존슨)이 그 와중에 열일해서 입 벌리고 본 영화야... 영화 보는 내내 내가 다 심장이 쪼그라들어서... 정말 내일이 없는 것처럼 죽을짓 수없이 반복하더라... 뭔가 내 머릿속에는 저건 드웨인 존슨이라 가능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고ㅋㅋ
그리고 어떤 장면에서는 톰 크루즈 나오는 미션 임파서블이 생각났어! 당시에 미션 임파서블 볼때 엄청 심장 쫄깃했는데 이건 그 이상이었어ㅋㅋㅋ 물론 그건 몇년전 영화긴 하지만... (+찾아보니까 미션 임파서블:로그네이션 촬영 감독이 찍었대!)
+샌 안드레아스 본 여시 있어? 이것도 드웨인 존슨 나오는 재난 영환데 이 영화 제작진이 참여했다고 나오네?ㅋㅋㅋㅋㅋ 근데 난 샌 안드레아스보다 이게 더 잼났엌ㅋㅋㅋㅋㅋㅋ(헐.. 뒤늦게 포스터 자세히 보니까 이미 적혀있네...머쓱^^;)
+tmi 감독 영화 중에 유명한거 <위아더 밀러스>
이거 여시들 많이 알거같음ㅋㅋㅋ엄청웃긴영화ㅋㅋㅋㅋ
아무튼 지금껏 봤던 드웨인 존슨 영화는 딱히 실망한거 없고 다 평타는 돼서 이번에도 믿고(?) 보러 간거긴 해! 근데 기대하면 실망스러울까봐 기대 1도 안하고 갔어ㅋㅋ 예고편도 안봤고! 그래서 더 재밌게 본거 같기도..? 억지 눈물 짜내는 신파도 없고 그냥 다 뿌서지고 불나고 난리나는 영화라서 별생각없이 보기 좋았음!
결론은 후회스럽지 않은 영화였어! 볼거 다 보고 요즘 볼 영화 없다하는 여시들에게 추천해!!! 재밌어!!! 볼만해!!!
※참 고소공포증 있는 여시들은 주의!!! 내가 영화에서 고소공포증을 느껴본 적은 처음이야...
아래는 결제한거 인증!
문제시 댓글plz..!
첫댓글 원쁠원사놓깃자래따 ㅠㅠ빨리보러가고십탕
넘웃겨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영화관 가볼까....!! 다때려부시는거 오랜만에 스트레스 풀러 보러가고싶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맞아맞아 아내 멋있었어ㅠㅠ 글에 추가했다! 영화는 암생각없이 걍 봐서 더 잼났던거 같아ㅋㅋ 손에 땀나는거 ㄹㅇ ㅠㅠ
마자 약간 전망대나 투명엘리베이터에서 바깥보고 두근두근하는 그 느낌 있어ㅋㅋㅋㅋ 고소공포증 약간 있는데 재밌게 봤음!!
우와 재밌겠다ㅋㅋㅋㅋ 이런 재난영화 잼씀 우리나라영화 타워도 재밌게봤음!
마자 이거 아무생각없이봤는데 너무재밋엇어ㅜㅜㅜ엄마도 만족하시곸ㅋㅋㅋㅋ손에 존나 땀나더랔ㅋㅋㅋㅋㅋㅋㅋ
앗 나는 좀 노잼이었엉... 재밌단 후기 보고 기대해서 그런가봐! 비슷한 재난영화로 우리나라 영화 타워라고있는데 그게 더 손에 땀쥐었던 것 같음! 물론 뻔한한국형재난영화 스타일이지만..
진짜 존잼이였어 ..
안보려고했는데... 보러...가야겠읍니다
헐 이거 봐야겠다 재밌구낰ㅋㅋㅋㅋㅋㅋ
재난영화는 다 좋아해서 원플원 구입했는데 기대된다!!!!!! 고소공포증 심한뎈ㅋㅋㅋㅋㅋ잼겠당!!!!!!
헐 나 내일 이거 볼래!!!!! 고마웡
봐야지 ㅠㅠ
오... 포스터만 보면 진짜 뻐어어언한 c-b급 재난영화일것같아서 안보려했는데 ㅋㅋㅋ함 봐야게따!
드웨인존슨 좋아해서 볼까말까했는데 보러갈게ㄱㅅㄱㅅ
5번 공감이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딱히 얼굴 붉힐 장면은 없었던거 같아!! 가벼운 애정표현은 있었던거 같은데 애들이 윽~하고 슝 지나갔던 거로 기억!! 부모님이랑 보기 괜찮아!!
존잼이야 존잼존잼
나도 오늘 보고 왔는데 핵존잼 ㅜㅠ 손에서 땀 엄청 났어
어으 쫄려뒤지는줄알앗떵
재미잇더라 여름 공포 영화 말고 이거 보면 될듯 ... 손발에 땀나 근데 새라가 워커 신고 나무 건너는건좀 .... ㅠㅠㅠㅠ ㅅㅂ 급하면 그럴수잇지 하고 겨우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역들이 왜 건물에 그짓으루햇는지 이유가 좋아 ㅋㅋㅋ
이거 보고 내 수명이 30년은 줄어든 거 같다 ㅋㅋㅋㅋ 미친놈아 그만해 ㅋㅋㅋㅋㅋ 이 말이 저절로 나와 ㅋㅋㅋㅋ
나 번지점프도 훅훅 잘하고 고소공포증도 없는편인데 이제 생길듯,,,,ㅠ
전잼이여써 존나 심쫄ㅋㅋ
전나 나 고소공포증 없는줄 알았는데 손발줄줄하면서 봤어
약간 cj감성 있긴한데 만약 쥔공이 황정민이었음 저게 가능?ㅋㅋ 아 씨제감성ㅡㅡ 이랬을텐데 아 드웨인존슨 이니 되겠지머ㅇㅇ 이러면서 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