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표 잘 들었고 질문 응답하는 시간에 궁금한게 또 생겨서 질문해볼게요~! 1.인도의 경제구조 분석에서 빈부격차가 크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인도에서는 삼성은 저가정책으로, 애플은 고가정책으로 스마트폰 시장을 점령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제 생각으로는 빈부격차가 큰 인도 시장에서 부유층은 애플로, 빈곤층은 삼성으로 고객시장이 형성될 것 같은데 여기서 lg는 중저가 정책을 펼친다면 타겟이 되는 고객이 어느층인지 궁금합니다~~ 2. 두번째는 발표를 보고 생각 해 봤으면 좋겠다는 것이에요~~LG전자가 올해 인도 소비자들이 꼽은 가장 매력적인 브랜드 1위로 선정됐다고 합니다. (발표 때 잠깐 말씀 해 주셨죠) 저는 lg가 스마트폰 시장에서 점유율이 거의 없고 이제 시장을 개척해 가는 단계에 있으므로 lg 전자와 함께 마케팅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우에도 가전제품전문샵인 lg베스트샵에서 lg 스마트폰도 같이 판매하고 있고, 가전제품 구매시 스마트폰 할인 정책 등 가전제품판매와 맞물려 판매하고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인도에서의 lg 스마트폰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도 생성되고 매력적인 브랜드로써 인식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여기에 대해서 조원들과 다른 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