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교회는 역사가 길지 않으므로 이단이다" 라고 주장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성경은 어느 교회가 이단 교회이고, 정통 교회라고 하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1. 세상의 기준대로 판단한다면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사도들이 다녔던 초대교회도
이단이 되어버리고 맙니다.
왜냐하면 2천 년 전 당시, 유대교에 비해 초대교회는 역사가 길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오늘날 사도들이 이끌던 초대교회가 이단이었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없습니다. 초대교회는 역사가 길지 않았지만 실제로는 구원이 약속된 정통 교회였습니다.
따라서 역사와 전통은 정통과 이단을 구별하는 기준이 될 수 없습니다.
2. 성경에서 이단은 무엇일까요?
이단은 성경에 없는 지은 말을 가지고 가르치는 교회입니다.
따라서 이단을 분별하는 기준은 오직 성경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유월절과 안식일은 예수님과 사도들도 지킨 규례로서
모두 성경의 가르침입니다.(마 26:17~28, 눅 4:16, 고전 5:7~8, 행 17:2).
하지만 수많은 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일요일 예배나 12월 25일 크리스마스는 성경 어디에도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교회가 이단이겠습니까?
따라서 성경대로 행하는 우리 하나님의 교회는 바로 구원이 약속된 정통 교회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교회'의 역사가 짧다고 생각하는데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 교회'
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안식일, 유월절과 같은 새 언약의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 교회' 를 세워주셨지만, 예수님과 사도들이 세상을 떠난 후 새 언약의 진리는 하나둘씩 변개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종교 암흑 세기를 거치면서 새 언약의 진리가 모두 사라지고 '하나님의 교회' 도
자취를 감추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시대, 성경의 예언을 따라 재림 예수님께서 오셔서 훼파되었던 모든 새 언약의 진리를 되찾아주셨고 '하나님의 교회' 를 다시 세워주셨습니다.
사람들의 눈에는 이 시대 등장한 '하나님의 교회' 가 짧은 역사를 가진 것처럼 보이겠지만,
사실은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교회로서 역사와 전통이 오래된 교회입니다.
https://youtu.be/ql7aDCyeYW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