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교구별 찬양대회가 추수감사주일 저녁에 열렸다. 걱 교구별로 한달정도 시간이 주어지고 교구별로 은밀하고 신속하게 비밀리에 연습한 결과물이 주일 저녁시간에 올라 왔는데 와~~ 대박. 유튜브 영상이 올라가기 무섭게 조회수가 장난이 아니다.^^ 단체 합창과 비밀병기 유닛팀으로 나누어 1부 2부로 진행되었고 첫 오프닝을 우리 새빛찬양대 우쿨렐레 룰루랄라팀이 연습한지 1년만에 처음으로 정식 무대에 올라서 연주 했다. 난 연습부족이라 자격도 없지만 함께하는 마음으로 참석.ㅋ 그렇게 오프닝 무대후 1교구 합창단에 스며들어 함께하고 편안한 마음으로 각팀 공연을 보는데 와~ 거룩한빛운정교회 정말 멋지다. 끼와 열정이 정말이지 소름 끼치게 아름답다. 거기에 각 교구 목사남들의 주체못할 예능은 진짜~~ 👍 엄지척.
요즘 유행인 아파트와 뮤지컬을 개사한 4교구. 드림팀 치어리더로 3교구 권순우 목사님의 그대에게. 부부 중창단으로 확실한 호흡을 보여준 2교구. 소리꾼 집사님의 복내려온다 개사와 망가짐울 부끄러워 하지않는 1교구 언도헌 목사님의 다소 충격적인 공연. 너무나 재밌어 하시고 환호성과 웃음. 감동이 물결친 멋진 찬양대회 였다. 툭히나 3교구 합창곡 구날(One Day)는 모든 이에게 깊은 감동을 선물해 줬다. 덕분에 1등은 3교구 싹~~쓸이...ㅋ 인정!~~! 우리 유닛팀 복내려온다가 쫌더 멋지긴 했지만.^&^
진짜로 모두 모두 너무나 수고하셨습니다. 이로써 큰 행사가 막을 내렸다.
12월 둘째주 풍삶기8기 수료식. 12월 성탄 칸타타를 끝으로 2024년 굵직한 행사들도 마무리가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