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쇄골미인 되게 하시네요.
복음전도치유사역 전문네트워크 36차 모임의 주제는 쇄골의 질병치유하심의 연결성 이해이다.
네트워크 모임을 늘 기대하며 가지만 갈 때마다 모임 주제의 질병을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원래대로 치유하시고 회복시켜주신다.
쇄골은 어깨뼈와 목 근육이 연결되어 있으며 몸의 중심을 잡아준다고 한다.
어깨와 등, 팔, 가슴 등의 균형이 일치하고 허리 척추배열이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 사람을 쇄골미인이라고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치유사역 전 진단 시 어깨나 팔 가슴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쇄골 형태는 다양하고 좌, 우측의 쇄골의 위치가 차이가 나거나 볼록 솟아 있거나 쇄골이 보이지 않는 경우 어깨통증이나 늑골통증, 허리통증, 요통통증을 유발하여 입맛이 없어 밥을 잘 못 먹는다고 호소하기도 한다.
젊었을 때는 통증을 느끼지 못하다가 나이가 들어 근육이 빠지게 되면 통증을 느끼게 된다고 한다.
강의를 들으면서 쇄골을 확인해보았다. 왼쪽 쇄골이 오른쪽 쇄골보다 볼록 솟아나 있었다.
요즘 계속 허리에 통증을 느껴 치유사역을 하면 잠깐 괜찮았지만 허리통증은 지속적이었다.
그 원인이 무엇인가 궁금했는데 쇄골과 늑골의 연결성이 그 원인이었던 것이다.
“쇄골의 치유하심의 연결성 이해”에 대해 성령 하나님은 치유하실 때 구조, 질병의 진행상태, 즉각적인 치유사역자의 믿음의 선택에 따라 치유해주신다고 하신다.
목사님께서 나오라고 하시더니 늑골 오른쪽10-11번이 볼록 솟아있고 왼쪽은 꺼져있다고 하신다. 볼록 솟아난 쪽으로부터 비트는 동작이 강한 힘으로 빠르게 위로 솟구쳐 펴지는 치유, 틀어진 고관절 치유, 치유 받으면서 늑골의 통증과 매스꺼움과 어지러움을 느꼈다. 가위 손가락 동작은 전에 많이 사용한 손을 치유하신 것 같다.
우, 좌 늑골이 볼록 솟아나고 꺼져있던 것이 치유가 되면서 비뇨기계는 졸졸 하던 것이 시원하게 보게 되었고 허리통증은 사라졌다.
주님의 치료하심이 최종천 목사님을 통해 일하시는 살아계신 주님을 찬양하며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두꺼운 옷을 입고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알 수 있을까? 늘 궁금했다.
목사님께서 목과 쇄골의 형태와 모양을 보고 그리고 경험을 통해 어디가 문제이고 어떤 질병이 있는지 판단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조별로 나누어 목사님께서 가르쳐주신 진단으로 서로 실습시간을 가졌는데 얼마나 많은 도움을 되는지 모른다. 네트워크를 참석하고 난 후 치유 사역할 때 주제의 치료자를 만나게 하여 병진단하고 치유하게 하시며, 질병을 다양하게 알게 하셔서 사역의 폭이 넓어지게 하신다.
최종천 목사님, 사모님 늘 감사드립니다.
안전하게 치유를 받을 수 있도록 협력해주신 목사님과 사모님 감사드립니다. 목사님과 참석자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하나님의 사람목사님 닉네임대로 겸손 열정 복음전도 치유사역에 본이 되어주셔서 늘 고개가 숙여집니다 소감글을 올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할렐루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