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모아나쇼핑센타 4층 식당가(부바검푸 바로 맞은 편)와, 와이키키거리의 로얄하와이안쇼핑센타(애플매장) 건너편 2층에 위치한 유명한 체인식당인 California Kitchen Pizza 입니다.
이런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쯤은 꼭! 먹어봐야하는, 추천식당이기도 하죠. 맛있고 적당한 가격..............
아래 사진에 있는 음식을 모두 주문하였구요, 레몬에이드 2잔(무한리필)을 포함해서 $63 + 팁$10 = $73을 지불하였습니다. 몇일 전에 Costco에서 $100 짜리 이용권을 $79.99 + 세금(4.712%)에 구입해서 사용하였구요.
※홈페이지(http://www.cpk.com/menu/)에서 메뉴를 미리 익히고 가신다면 좋을 것같습니다.
에피타이져..
Tuscan Hummus.. 부드러운 빵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스프...
Two in a Bowl 이라는, 두가지 스프를 한접시에 담아주는 서비스입니다. 어떤 것을 골라는지는 생각이 나지 않네요.
하와이안 바베큐 피자입니다.
Hawaiian BBQ.... 느끼하지 않은, 달꼼한 "파인애플"이 얹어진 피자.. 상상을 해보세요.
샌디위치를 하나 시켜봤습니다.
Grilled Chicken Caesar Focaccia Sandwich... 맛있어보이죠.
역시, 파스타 하나는 필요하겠죠.
Garlic Cream Fettuccine
첫댓글 맛있겠다~ 알라모아나에 자주 갈 일이 없어서...CPK는 리스트에서 뺐는데...가고 싶어요 ^^:
여기 정말 무지 맛있는데.. 파스타나 피자에 마늘을 엄청 써서.. 먹고나면 우리나라 음식 먹은 효과 확실하게 납니다.. ㅡ.ㅡ 하마터면 마늘 냄새 땜에 남편한테 버림 받을뻔...
같이 드시면 서로 냄새 나는지 모르겠지만, 혼자만 드시면.... 안돼요.. ㅜ.ㅜ
급 땡깁니다. 마침 호텔도 알라모아나랑 가까우니까 저녁으로 한번 다녀올까봐요.
아이들 아직 어려서 저렇게 시키면 저희 가족 먹을수 있을거 같아서요.
미국살아도 치즈케잌팩토리도 못가보고 토다이도 못가봤는데
하와이에서 마지막 발악으로 다 가봐야 싶지만 점점 식당 리스트가 길어져서
당췌 어느걸 뽑아야 할지를 모르겠어요.
음식 무지 맛나보이네요.
저도 써니버니님과 같아요... 먹고 싶은것은 많고 시간은 없고.. ㅠ.ㅠ
여기 정말 맛있었어욧~!!
아 저도 여기가 여타 비슷한 패밀리레스토랑들 중에서 가장 좋아요. 음식이 덜 느끼하고 고루 맛있어요.
여기 우리나라에도 들어왔죠^^ 아직 지점이 많지는 않지만 강남이랑 분당에 있어요^^
을지로입구에도 있다죠 ^^
앗... 가야되는 리스트에 추가합니다 ^^
맛있겠다...가뜩이나 피자 좋아하는데 꼭 가야겠네용~~^^
내가 완전 좋아하는 갈릭크림 스파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