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 근린공원 둘레길 걷기 행사 참여하세요!!
‘마동둘레길 걷기행사’가 광양 중마동 마동근린공원 일원서 개최된다.
오는 13일 열리는 이번 행사는 중마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한기택)가 주관․주최하고 중마동과 중마동사회단체협의회, 광양시자장면나눔봉사단의 후원으로 개최된다.
‘그 날이 오(五)기까지’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날 행사는 앞으로의 중마동 100년을 의미하는 ‘그 날’과 둘레길 걷기, 쓰레기 줍기, 나무 심기, 보물찾기, 자장면 먹기의 ‘오(五)기’ 행사로 이뤄진다.
오는 13일 오전 9시 마동근린공원 주차장에서 모여 간단한 건강체조를 마친 후, 둘레길 입구에 연산홍 나무심기, 쓰레기 줍기, 보물 찾기를 하고, 광양시자장면나눔봉사단이 준비한 1,000명분의 자장면 먹기행사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마동근린공원 2단계 조성공사 보도육교가 마무리돼 중마동민과 함께 개통을 기념하는 테이프 커팅식이 함께 개최된다.
마동근린공원 보도육교 길이는 118.4m, 폭 3.0m이며, TCB강관거더교로 설치됐다. 참가를 원하는 주민은 걷기에 편한 복장과 개인 생수를 가지고 참석하면 된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4010000&gisa_idx=12413
#미래교육신문 #광양시 #미래뉴스 #마동 #광양중마 #마동둘레길걷기행사 #둘레길 #미래교육